Away: The Survival Series가 늦여름에 PlayStation 5로 찾아옵니다

0 0
Away: The Survival Series가 늦여름에 PlayStation 5로 찾아옵니다

새로운 포토 모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와 자연 다큐멘터리 내레이션 모드를 알아보세요

늦여름에 PS5로 찾아오는 (PS4로도 출시됩니다) Away: The Survival Series를 통해 다큐멘터리 안에서 오르고 도약하고 활공하세요. 포토 모드와 플레이 가능한 새로운 캐릭터(사마귀가 공식적으로 확정되었습니다)를 갖췄습니다!

이 스토리 중심의 어드벤처 게임은 먼 미래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여러분은 어린 날다람쥐로 플레이하며 가족을 구하기 위해 위험한 자연을 모험하게 됩니다. 지구의 모든 생물의 생존을 위협하는 재앙이 닥친 세계 속에서 가족의 자취를 쫓을 수 있을까요?

자연은 여러분의 장애물 코스가 됩니다

날다람쥐의 능력을 사용하세요! 여러분은 지상과 공중을 모두 탐험할 수 있습니다. 나뭇가지 사이를 빠져나가며 울창한 숲을 활공하세요.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재빨리 움직이고 구르는 걸 잊지 마세요!

자연 다큐멘터리를 플레이하세요

이 생동감 넘치는 세계를 탐험하는 와중에, 즐겨 보는 자연 다큐멘터리와 같이 여러분의 모험에 내레이션이 추가됩니다. 내레이터에게 정확한 정보를 주기 위해 저희 팀은 다양한 식물군과 동물군을 조사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러분이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며 거치는 새롭고 낯선 생태계에 서식하고 있는 식물과 동물에 관해 학습했습니다.

내러티브 담당 팀은 음성 연기를 맡은 앤드루 로빈슨(Andrew Robinson)과 각본가인 세실리 월터(Cecily Walter)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실리는 Away의 전체적인 이야기에 있어 핵심적인 내레이터의 분위기를 완벽히 조율했으며, 앤드루는 선천적인 본능을 살려 자연 다큐멘터리에 음성을 입히며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전에 없던 포토 모드

Away에 포토 모드가 포함되어 매우 기쁩니다! 세계의 다른 부분이 잔잔하게 흔들리는 와중에 어디든 날다람쥐를 고정시키고 카메라를 움직여 보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피사계 심도를 조절하고 필터를 적용하는 전반적인 설정을 통해 완벽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마귀를 포함하여 다른 동물로 플레이하세요

세상을 탐험하며 많은 동물과 마주치는 와중에 몇몇은 친절하지만 몇몇은 그렇지 않습니다! Away에서 다른 시야로 세상을 탐험하고 고유 능력을 갖춘 다른 생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개구리가 되어 뛰고 긴 혀를 이용한 장거리 공격으로 사냥감을 놀라게 만드세요! 딱정벌레가 되어 기어서 버려진 건축물에 침투하고 이 낯선 세계에 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사마귀가 되어 이 나무에서 저 나무로 날아가세요! 도롱뇽, 딱정벌레, 개구리, 거미, 전갈 등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냥감에게 몰래 접근하고 잡아먹으세요!

모든 생물은 먹어야 합니다! 굶주린 날다람쥐는 활공할 수 없으니 사냥을 시작해야 합니다. 풀의 뒤에서 사냥감에게 조용히 접근하거나 추적 끝에 작은 동물이나 곤충을 잡아 에너지를 보충하세요.

만만치 않은 적과 맞서세요

가끔은 사냥꾼이 사냥감이 되곤 합니다. 이 작은 날다람쥐는 온갖 종류의 포식자를 만나게 됩니다. 산호뱀과의 보스전에서 여러분의 빠른 행동이 생존을 결정합니다!

여러분은 신속히 움직여야 합니다! 강한 적이 장거리 공격을 하면 타이밍 맞춰 이를 피하고 적이 스턴 상태일 때 반격해야 해요! 치명적인 공격들을 피하면 위험한 포식자를 지치게 만들고 승리할 수 있습니다!

PS5로 몰입도 높은 경험을 선사합니다

게임의 PS5 버전은 가장 좋은 그래픽 설정인 다큐멘터리 익스피리언스(Documentary Experience)를 지원합니다. 이는 PS5의 뛰어난 사양을 활용하여 세계의 모든 디테일을 살려 살아 숨 쉬게 만들고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늦여름 PS5와 PS4로 출시되는 Away: The Survival Series의 다른 정보에 주목해 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