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d Legends 공개: 블록버스터 레이싱 안에서 전설이 되어 보세요

0 0
Grid Legends 공개: 블록버스터 레이싱 안에서 전설이 되어 보세요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만난 모터스포츠의 짜릿함이 2022년에 PS4와 PS5로 찾아옵니다

다시 운전석에 앉을 준비가 되셨나요? 오늘 EA Play Live에서 말씀드렸듯이 2022년에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Grid Legends가 출시됩니다.

Codemasters와 EA가 짜릿하고 예측 불가능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보이는 Grid Legends는 손에 땀을 쥐는 모터스포츠 액션과 놀라운 레이싱 다양성,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합쳐져 플레이어를 액션의 중심에 놓습니다. 환상적인 레이싱 경험을 이어 온 25년의 유산과 새로운 기능이 합쳐지며, 오늘 공개된 영상을 통해 전설적인 레이싱 시리즈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본격적으로 트레일러를 분석하기 전에 먼저 추억을 되짚어 볼게요…

Grid Legends: 레이싱 유산은 계속 이어집니다

Race Driver: Grid가 혜성처럼 나타나 평단의 호평을 받은 2008년부터 Grid 프랜차이즈는 서킷과 거리를 질주했습니다. 사실 저희 레이싱 시리즈의 뿌리는 199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997년의 TOCA Touring Car Championship이 인상적인 핸들링과 게임플레이로 입소문이 났고, 2000년대가 시작되며 TOCA Race Driver는 새로운 차원으로 발전시켰습니다. 폭넓은 레이싱 경험에 더해 네이선(Nathan)과 라이언 맥케인(Ryan McKane)이 등장하는 흡입력 있는 스토리는 4개 Grid 게임의 분위기를 형성하며 차량 목록, 레이싱 규칙, 장소, 온라인 액션, 마음을 사로잡는 싱글플레이 옵션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지난 24년간 시리즈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었지만, 모든 타이틀은 액션이 가득한 레이싱, 놀라운 모터스포츠 다양성, 트랙 안팎에서 펼쳐지는 감동적인 레이싱 스토리라는 3개의 핵심 요소를 지켜왔습니다. Grid Legends는 이러한 핵심 기능에 더해 더 많은 것들을 선사합니다. 오늘 공개된 트레일러를 자세히 살펴보면 저의 말을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Grid Legends 공개: 블록버스터 레이싱 안에서 전설이 되어 보세요

트레일러 분석

Grid Legends의 스토리

프랜차이즈 최초로 Grid Legend의 스토리는 환상적인 실제 출연진, 멋진 세트, 짜릿한 게임플레이가 합쳐진 혁신적인 가상의 공간에서 펼쳐지며 전에 없는 액션으로 여러분을 인도하게 됩니다. 전설의 Grid World Series가 돌아오고 관찰 형식의 다큐멘터리가 챔피언십의 모든 충돌, 대기소의 정치적인 문제, 핵심적인 장면을 담아내며 여러분을 조명하고, 트랙 안팎의 승리를 위해 악명 높은 Ravenwest Motorsport와 맥케인 인물들에게 도전하게 됩니다.

여기 있는 모든 팀은 Grid에 새로운 형태의 스토리텔링을 도입하게 되어 정말 기쁘며, 은쿠티 가트와(Ncuti Gatwa, Netflix의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를 포함하여 세계적인 팀과 출연진이 이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그럼 트랙 밖에서 일어나는 드라마를 시청할 준비를 하시고, 여러분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고유의 레이싱 스토리를 통해 여러분의 일도 해결하세요.

레이싱 다양성

트레일러에 스토리가 엮여 있긴 하지만, 여러분이 내년에 조종하게 될 몇몇 차들의 첫 모습을 포함하여 아직 공개할 것들이 많습니다. 레이싱 다양성에 관한 프랜차이즈의 유산을 계승하고자 Grid Legends에는 1인승 차량, 대형 트럭, 클래식 투어링 카 등을 포함하여 100개 이상의 차들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트레일러에 등장한 Shelby Cobra 289 FIA, Audi A4 Quattro BTCC, Aston Martin Valkyrie AMR Pro Concept와 같이 모터스포츠 역사에서 가져온 차량들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모든 차량은 Grid Legends를 진행하며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고 곧 관련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레이싱에 관한 정보를 알아봤는데, 그렇다면 어디에서 레이싱을 하게 될까요? Grid 시리즈는 언제나 현실적이고 독특한 가상의 장소를 다양하게 제공했으며 Grid Legends도 다르지 않습니다. 사실 더 발전되었습니다.

출시와 함께 130개의 루트가 제공되며, 트레일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상징적인 실제 트랙인 인디애나폴리스, Grid에 돌아온 샌프란시스코와 파리, 새로운 장소인 모스크바와 런던 등이 포함됩니다. 목적을 위해 만들어진 트랙부터 빠른 속도를 위한 타원형의 트랙, 협소하고 꼬인 거리까지 Grid Legends가 선보이는 레이싱 챌린지들은 전보다 다양합니다.

Grid Legends의 레이스 크리에이터

차량, 등급, 서킷을 조합하여 Grid Legends에서 방대한 이벤트를 만들 수 있지만 옵션은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많은 요청에 힘입어 드리프트(Drift) 이벤트가 돌아오며, 길 옆쪽을 달리는 멋진 Mitsubishi Lancer Evolution X Drift-Tuned를 트레일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 크리에이터 툴을 통해 모든 것을 사용하여 꿈의 레이싱 이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1인용 차량이 대형 차량을 상대로 눈 속에서 벌이는 50 바퀴의 레이스를 만들고 싶나요? GT 등급의 차량들이 Brands Hatch에서 빗속을 질주하는 것은 어떨까요? 만들어 보세요. 여러분에게 놀라운 레이스를 만들 수 있는 툴을 선사하며, 이러한 이벤트를 온라인으로 가져가서 세계를 상대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Grid Legends는 2022년에 출시됩니다

이 모든 것은 내년에 Grid Legends가 선보일 것들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 게임을 가장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사회적인 Grid 경험으로 만들 스토리, 캐릭터, 장소, 새로운 기능에 관한 다른 정보를 몇 달 내로 공유할 예정입니다. 그럼 그때 뵙겠습니다.

일단 지금은 146번째로 트레일러를 시청할 예정입니다… 문제 있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