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ruction AllStars의 7월 업데이트가 오늘 찾아옵니다

0 0
Destruction AllStars의 7월 업데이트가 오늘 찾아옵니다

새로운 플레이 방법과 시즌 1 업데이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Lucid의 개발팀은 Destruction AllStars의 다양한 부분을 개선하기 위한 오늘 패치를 열심히 작업해 왔습니다. 이 패치를 통해 개선되는 사항과 현재 시즌에 관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지난 몇 달간 저희는 커뮤니티 피드백을 바탕으로 Destruction AllStars의 핵심적인 게임 경험을 다듬었습니다. Twitter와 Discord를 통해 저희에게 개선이나 유지가 필요한 점에 대해 의견을 준 모든 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저희 역시 많은 부분에 공감할 수 있었고, 새로운 시도와 게임의 방향성을 조정하기 위한 내부 테스트에서 여러분의 의견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늘의 패치는 고스트 히트를 줄이고 슬램 시스템 및 도보 플레이의 경험 향상을 위한 수정 및 개선 사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핵심 경험에 집중한 관계로 시즌 1을 연장하고 올스타 패스에 티어를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시즌에 관한 업데이트는 차후에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이 결정은 무엇보다 저희 커뮤니티를 생각하며 이루어졌고, 이미 오늘 발매된 패치를 통해 다양한 개선점이 적용되었습니다.

“고스트 히트”

피드백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한 요소가 바로 멀티플레이 게임 중의 “고스트 히트” 현상이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화면에서 보이는 뚜렷한 이유 없이 가끔 차량의 체력이 감소하는 현상을 제보했습니다. 물론 Shyft 히어로 차량의 투명화와 같이 이런 현상을 발생시키는 요소도 존재하지만, 대부분은 인근에 차량이 있지만 충돌하지 않은 경우, 그리고 화면에 다른 차량이 없는 상황에서 발생했습니다. 저희는 이런 현상이 생기는 이유 중 하나가 Destruction AllStars 경기 중의 지연 시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다른 플레이어의 지연 시간을 포함한 다양한 요소가 저희 서버를 통해 플레이 중인 플레이어가 체감하는 지연 시간에 영향을 줍니다.

이를 위해 모든 플레이어가 전보다 더 원활하게 동기화 할 수 있도록 게임과 서버 사이의 새로운 파라미터를 적용했습니다. 내부 테스트에 참여한 몇몇 팀들을 통해 완전히 달라진 “고스트 히트” 현상 감소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더 많은 충돌과 돌진

피드백의 다른 요점은 바로 Destruction AllStars의 촌각을 다투는 게임플레이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적극적인 공격 타이밍에 발생하는 슬램 재사용 대기 시간에 대한 불만 역시 이 중 하나였습니다. 비록 실력에 의한 차이를 어느정도 제한하는 기능은 유지하고 싶지만, 이런 경우가 과하게 자주 발생한다는 의견에는 공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히어로 차량을 포함한 모든 차량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대폭 줄였습니다. 상대방과 더욱 자주 충돌할 수 있게 되어, 플레이어들이 완전히 다른 차원의 파괴와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오늘 패치에 포함된 Destruction AllStars의 개선점을 요약해 보았습니다. 당장 게임을 통해 위에 언급한 개선 사항을 포함한 다양한 요소를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 방법 외

물론 게임의 핵심 요소에 대한 커뮤니티 요청을 우선적으로 다루고 있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Destruction AllStars를 플레이하는 새로운 방식과 치장 아이템을 원한다는 사실도 간과하지 않았습니다. 연장된 시즌 1의 일환으로 플레이어들이 파고들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와 업데이트를 추가했습니다.

다음은 오늘 패치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것들입니다.

  • 고급 스킨과 치장 아이템
  • 솔로 게임 모드를 위한 온라인 파티
  • 새로운 빠른 플레이 플레이리스트
  • 올스타와 히어로 차량 버프
  • 새로 작업한 크기가 작아진 메이헴 경기장 2개 (몇 주 후 공개 예정)
  • 새로운 프리미엄 올스타 패스 티어 3개
  • 새롭게 바뀐 상점 인터페이스

오늘 패치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모든 사항들이 뿌듯하지만, 솔로 게임 모드를 위한 온라인 파티를 구할 수 있게 되어 특히 감격스럽습니다. 이는 커뮤니티의 많은 분들이 요청한 기능이며 개발팀이 열심히 작업한 부분입니다. 여러분 모두 솔로 메이헴과 카네이도에서 파티를 구성하고 친구를 엉망으로 만드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또한, 저희는 현재 존재하는 2개의 경기장에 변화를 주었고 여러분은 몇 주 내로 이를 메이헴 플레이리스트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경기장들은 이미 익숙해진 경기장에 비해 크기가 작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아수라장을 선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새로운 경기장에 대한 커뮤니티의 의견에 귀 기울일 예정이며, 이 외에 아직 공개하지 않은 것도 준비 중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예상보다 저조한 선택을 받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올스타와 히어로 차량에 대한 밸런스 조정을 진행하여, 자주 선택되는 올스타와 더 멋진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세부 사항은 패치 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에서 선호하는 올스타 외에 다른 선수를 시험해 보기에 지금보다 더 좋은 순간은 없을 것입니다!

시즌 1 이후

먼저 커뮤니티의 모두에게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게임에 대한 여러분의 끊임없는 열정과 응원이 저희의 원동력이며, 오늘 패치에 관한 여러분의 의견을 빨리 듣고 싶습니다!

이 모든 개선점이 Destruction AllStars의 게임플레이 경험에 있어 의미 있는 발전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팀은 이번 패치를 통해 여러분이 진정 원하는 것을 전달하고, 의미 있는 개선 사항을 커뮤니티에 선사하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이 획득하고 탐험할 수 있는 새롭고 멋진 스킨과 경기장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어서 빨리 다음 업데이트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