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언의 내러티브 여정을 통해 챔피언 수영 선수의 깊은 기억 속으로 다시 찾아가 보세요
A Memoir Blue는 최고의 업적을 이룬 날 오랫동안 잊고 있었던 기억이 떠오르게 되는 챔피언 수영 선수 Miriam이 등장하는 분위기 있는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어머니와 함께 떠났던 저의 어린 시절의 여정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에 저희는 인근 바닷가 도시로 멋진 당일 여행을 다녀왔고, 크고 나니까 어머니가 집에서 멀리 도망치고 싶어서 저를 데리고 갔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게임은 개인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지만 곧바로 규모가 큰 세계로 확장되며 플레이어가 더욱 많은 세부 요소를 탐험할 수 있게 됩니다. 창의적인 부분을 추가한 실제 사건은 게임의 핵심 요소이며, 이는 여정을 진행하며 Miriam이 느끼는 기분을 이해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몇몇 장면은 저의 6살 때의 기억에서 바로 가져왔습니다. 제가 뚜렷하게 기억하는 것 중 하나는 여행을 시작하며 어머니와 제가 탔던 기차였습니다.
그리고 경치가 좋은 호수에 방문하여, 산들바람이 저희의 머리를 스치며 어머니가 빌린 보트를 둘이서 타고 풍경을 즐겼습니다.
운명적인 당일 여행이 끝나고 저희는 1인용 독서 의자만 들어가는 작은 아파트로 이사했습니다. 어린이였던 저에게는 애정 어린 장소였으며 집이라고 부를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A Memoir Blue의 다른 재미있는 측면은 말이 전혀 없이 이야기가 진행된다는 점입니다. 다른 유명한 이야기 중심의 게임들과 다르게, A Memoir Blue는 대화 대신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노래를 이용하여 표현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시각적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세심하게 움직임과 멜로디를 만들었습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 사용된 노래는 주인공에 대한 어머니의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음악을 어떻게 사용했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표현 수단의 혼합된 사용은 시간의 구분을 나타내는 특별한 특성입니다. 주인공이 과거의 사건을 다시 떠올릴 때 2D 애니메이션은 Miriam의 과거 기억을 표현하고, 3D 애니메이션은 현재를 나타냅니다. 저희는 여러 단계를 거쳐 전통적인 2D 애니메이션을 만들었습니다. 우선 대략적인 스케치를 진행한 다음 선 작업을 완료하고 마지막으로 채색을 합니다. 트레일러의 후반에 이러한 과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A Memoir Blue는 저희 스튜디오의 첫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단지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의 가슴에 와 닿는 경험을 공유하는 것이 저희의 사명입니다. 여러분 모두 일상적인 것들은 잊고 짙푸른 세계 속으로 몸을 던져 Miriam의 밝혀지지 않은 과거에 빠져 보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