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이 뒤바뀐 호러 경험인 Carrion이 올해 말 PS4에 찾아옵니다

0 0
입장이 뒤바뀐 호러 경험인 Carrion이 올해 말 PS4에 찾아옵니다

횡스크롤 어드벤처를 통해 자유를 향해 포식하며 전진하세요

PlayStation 4를 향해 포식하며 전진하는, 입장이 뒤바뀐 호러 경험인 Carrion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만약 PlayStation에서 연골, 치아, 촉수가 있는 비정형 덩어리로 플레이하는 것을 늘 꿈꿨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지구에서의 첫 해 동안 Carrion은 플레이어들을 탐욕스럽게 집어삼켰고, 이제 어린 촉수 생명체가 PlayStation을 향해 파괴하며 전진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외계 생물 주인공의 따뜻하고 끈적거리는 포옹을 아직 느껴보지 않았다면 기다릴 가치가 있을 겁니다.

곧 여러분이 Carrion의 촉수를 체험할 생각에 기쁘지만 과연 입장이 뒤바뀐 호러 경험이란 무엇일까요? 만들어 낸 마케팅 용어에 불과할까요? 아직 여러분이 저희가 만든 기이한 (상을 받은) 생명체를 모른다면 Carrion을 통해 비밀 지하 실험실에서 깨어난 외계 생명체의 역할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무슨 목적으로 도착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이 수수께끼 괴생명체의 머리 속에는 탈출하고자 하는 생각뿐입니다. 그리고 사람도 잡아먹습니다. 그럼 2가지 생각이네요. 이제 입장이 뒤바뀐 호러 타이틀이 잘 이해가 되실 겁니다. 그렇죠?

여러분은 수수께끼의 시설에 공포와 공황을 퍼뜨리며, 몰래 접근하여 여러분을 가둔 비밀스러운 인간들을 잡아먹게 됩니다. 커지고 진화하면, 광원을 구부려 일시적으로 보이지 않게 만드는 거미줄 비슷한 원거리 공격과 같은 파괴적인 기술을 익혀서 인간에게 극한의 공포를 선사할 수도 있습니다.

단계적으로 진화하고 목표를 완료하며 새로운 경로에 접근할 수 있게 되며, 자유를 위한 탈출은 확장되는 지도를 통해 시설 곳곳으로 이어집니다. 여러분의 모든 지혜와 솜씨를 동원하여 인간들이 반격을 시작하는 미로와 같은 요새 속에서 잘 헤쳐 나가며 전진하세요.

PS4를 향해 포식하며 전진하는 Carrion을 저희만큼 기대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안에 비밀스러운 괴물이 꿈틀댄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