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으로 출시 예정인 OXENFREE II: Lost Signals에서 라일리가 되어 모든 이야기를 밝혀내 보세요

0 0
PlayStation으로 출시 예정인 OXENFREE II: Lost Signals에서 라일리가 되어 모든 이야기를 밝혀내 보세요

라일리 파벌리가 되어 선택을 위해 고민하고 전자기 간섭을 조사해 보세요

모든 마을에는 그런 이야기가 하나씩 있습니다. 

사람들이 알 수 없는 이유로 사라지는 캠프장. 여름에도 항상 추운 다리. 미친 살인범이 여전히 산길을 떠돌아다닌다는 숲. 오리건주 북부의 마을 카메나는 제2차 세계대전의 잠수함과 길을 잃고 공포심을 유발하는 여러 원혼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안녕하세요! Night School Studio의 공동 창립자이자 Oxenfree의 각본가 대표 Adam입니다. 또한 저는 Oxenfree II: Lost Signals의 공동 각본가이기도 합니다. 수많은 요청 끝에 드디어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에서 출시됨을 알려드리고, Oxenfree 세계의 다음 장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조금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군요. 이 으스스한 세계에서는 기이한 현상이 일어나고, 수많은 삼각형이 떠다니고, 재미있는 헤어스타일을 한 여러 여성이 있습니다. 

지난 이야기

2016년 작 Oxenfree에서 고등학생 알렉스와 의붓오빠 조나스, 그리고 친구 몇 명이 우연히 카메나 마을의 전설이 실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때 군사 기지였으나 현재는 관광명소인 에드워즈 아일랜드에서 밤을 지새우며 학년의 끝을 기념할 계획이었으나, 이 친구들은 우연히 유령의 신호와 “주파수가 일치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시간에 차원의 균열이 생깁니다. 이 균열을 통해 복수심 가득한 여러 유령이 현실로 튀어나와 고등학생 친구들의 생명을 빼앗으려 합니다. 근해에 갇혀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할 수도 없는 알렉스는 유령을 해치우고, 비밀에 싸인 섬의 진정한 과거를 밝히고, 1년 전 죽은 오빠 마이클의 죽음에 대한 자신의 죄책감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해피 엔딩이죠, 그렇죠? 

하지만! 사실 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PlayStation으로 출시 예정인 OXENFREE II: Lost Signals에서 라일리가 되어 모든 이야기를 밝혀내 보세요

라일리는 누구일까요?

Oxenfree II: Lost Signals에서는 라일리 파벌리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티저 트레일러에서 손전등을 쥐고 멋진 노란색 조끼를 입고 돌아다니는 캐릭터죠. Oxenfree캐릭터는 고등학교를 갓 졸업하고 삶에서 자신이 진정 원하는 모습이 무엇인지 결정해야 하는 시점에 막 들어서고 있습니다. 라일리는 그 순간을 오래전에 겪었고 지금은 청소년기 이후의 후유증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선택이 적합했는지? 현재 모습이 진정 원했던 자신의 모습인지? 

라일리는 카메나에서 태어나 퇴역 군인인 홀아버지 밑에서 자랐고, 첫 번째 기회에 고향을 떠나 여러 도시와 직장을 전전하며 인생의 방향을 찾고자 했습니다. 최근 겪은 변화로 인해 라일리는 옛 고향으로 돌아가 하급직 환경연구원이 되려 합니다.

카메나의 비밀

지난 두어 달 동안 카메나에는 이상한 일이 많이 발생했습니다. 비자연적으로 발생한 전자기파가 해안가 작은 마을 카메나 주변의 전기와 무선 장비에 간섭하고 있습니다. TV는 전원이 켜졌다 꺼졌다 합니다. 비행기는 레이더를 잡을 수 없습니다. 방송국은 전파 방해 때문에 신호를 전송할 수 없습니다. 인근 대학의 연구팀이 계약을 맺고 이 현상을 연구하고 간섭을 일으키는 원인을 추적하기로 했습니다. 신입 연구 보조원 라일리의 임무는 할당받은 지역에 무선 송신기를 설치하고 송신기로 수집한 데이터를 보고하는 등의 단순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쉽죠! 

그때까지는… 그래요… 일이… 이상해지기 전까지는요.

주파수를 찾으세요

Oxenfree II는 오리지널 Oxenfree와 거의 동일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대화 시스템과 초자연적인 신호를 잡아내는 라디오를 중심으로 내러티브가 전개되는 게임입니다.

게임 스토리, 캐릭터, 악당, 오래된 광산 마을 갈랜드에 가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더 많이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이상한 시간 여행 이야기와 시간의 균열에 대해 모두 말씀드리고 싶지만, 팀원들이 제 키보드를 뺏고 있군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