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이 8월 12일에 출시됩니다

0 0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이 8월 12일에 출시됩니다

5개의 추가 멀티플레이 맵, 4개의 신규 무기, 새로운 Double Agent 멀티플레이 모드, 좀비 모드와 워존의 새로운 컨텐츠

새로운 멀티플레이 맵, 화염방사기 스코어스트릭, 새로운 워존과 좀비 모드 특수 효과, 새로운 모드인 Double Agent를 포함하여 다양한 무료 컨텐츠와 함께 시즌 5가 빠르게 찾아옵니다. 어서 빨리 여러분이 이를 직접 즐겼으면 합니다. 최고의 방해 공작과 속임수를 준비하세요.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이 8월 12일에 출시됩니다

마침내 페르세우스의 다음 계획이 진행되며, 세계 곳곳에서 전투를 벌이는 양진영의 현장 요원들에게 넘버스 프로그램(Numbers Program)이 송출됩니다. 환각적인 메시지가 모두의 정신에 영향을 주게 되고, 최고의 회복력을 갖춘 오퍼레이터들도 동료에서 적으로 갑자기 돌아서게 됩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콜 오브 듀티: 워존의 시즌 5가 8월 12일 PlayStation에 찾아옵니다. 여러분이 알아야 할 사항들을 준비했습니다.

새로운 무기들과 Kitsune가 시즌 5 배틀 패스의 포문을 엽니다

시즌 5 배틀 패스는 EM2와 TEC-9라는 2개의 새로운 무기를 선사합니다.

EM2 (15 티어) – 전자동 EM2 AR은 정확도 향상을 위해 낮은 배율의 확대경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낮은 연사력과 믿음직한 사정 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TEC-9 (31 티어) – TEC-9의 향상된 정확도, 낮은 반동, 낮은 연사력을 통해 근거리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는 다용도 SMG입니다.

시즌 5 배틀 패스를 구입하면, 스스로 학습하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이자 세계적인 도둑인 일본의 Kitsune를 포함하여 100개 티어의 컨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즌의 시작과 함께 배틀 패스 번들을 구입하면 최초로 독점 Kitsune 오퍼레이터 스킨이 바로 잠금 해제됩니다.

챌린지를 완료하거나 시즌 후반에 해당하는 번들 상품을 구입하면, 2종류의 무기인 권총/산탄총 하이브리드 Marshal과 근접 무기인 Cane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PlayStation의 추가 혜택 – 블랙 옵스 콜드 워의 독점 컨텐츠

Echelon에서 좀비와 싸우고 정보를 입수하세요

새로운 Echelon 맵의 고원 위로 좀비 맹공 모드의 오브가 출현하니 이번 시즌에는 짐을 꾸려 악마의 산(Devil’s Mountain)으로 향하세요. 다른 레퀴엠 에이전트(Requiem Agent)와 합세하여 점점 어려워지는 적의 파상 공세를 막아 내며, 새로운 다크 에테르(Dark Aether) 스토리의 모든 파편을 획득해 보세요.

시즌 후반에 도착하는 좀비 맹공 모드의 시간 제한 모드를 통해 새로운 무기 설계도는 물론 PlayStation 유저를 위한 깜짝 선물을 드립니다.

새로운 멀티플레이 모드: Double Agent와 Demolition

Double Agent를 통해 새로운 멀티플레이 경험을 준비하세요. 매경기마다 오퍼레이터는 3개 중 하나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Double Agent: 모두를 제거하거나 폭발하는 화약을 맵 곳곳에 성공적으로 터뜨립니다.

Investigator: 단서를 사용하여 의심스러운 Double Agent를 찾아냅니다.

Operator: 너무 늦기 전에 Double Agent를 함께 밝혀내고 제거합니다.

여러 플레이어가 Double Agent로 배정되며, 임무를 방해하고 성공적으로 수사팀을 전부 제거해야 합니다. 만약 할 수 있다면 일이 발생하기 전에 먼저 배반자를 밝혀내세요.

시즌 5에서 Demolition이 블랙 옵스 콜드 워에 데뷔합니다. 이 계속 되살아나는 클래식 모드를 통해 공격팀은 2개의 폭격 지역을 파괴하려 하고 수비팀은 공격팀의 시도를 막아야 합니다.

추가 멀티플레이 맵과 스코어스트릭

Echelon (6v6): 독일 서부에 있는 악마의 산에 위치한 이 새로운 맵은, 페르세우스의 최근 공격의 여파로 인해 비와 잿더미 속에서 전투해야 하는 손상된 NATO 시설로 오퍼레이터들을 데려갑니다.

Slums (6v6): Black Ops II에서 처음 등장했던, 3개의 공격로가 있는 맵을 통해 파나마 시에서 전투하세요. 중앙의 분수는 공격로를 가로지르는 원거리 공격과 많은 공중 스코어스트릭 폭격을 유도합니다.

Showroom (2v2와 3v3): 총격전과 대결이 벌어지는 이 소규모 맵에서 판매를 위한 디스플레이와 키오스크 사이로 피하고 전진해 보세요. 시즌 후반에 Showroom에 찾아오는 Gunfight Tournament를 위해 연습할 수 있습니다.

Drive-In (6v6, 시즌 중): 오리지널 Black Ops에서 가져온, 돌아온 컬트적인 클래식 맵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Drive-In은 근거리 전투와 효과적인 감시 지점, 그리고 저격수와 원거리 무기들이 경합을 벌이는 대형 스크린을 특징으로 합니다.

Zoo (6v6, 시즌 중): 블랙 옵스 DLC 팩인 Escalation에서 발견할 수 있는 Zoo로 여행을 떠나세요. 곰 사육장과 수족관을 거쳐 전투를 벌이고 모노레일에 탑승하여 아래에 있는 목표를 살펴보세요.

화염방사기로 적들을 불태우세요

새로운 화염방사기 스코어스트릭을 통해 적들을 불태워 처치할 수 있습니다. 이 낮은 비용의 옵션은 다음 스코어스트릭에서 여러분의 점수를 증가시킬 때 효과적입니다.

새로운 아웃브레이크 지역, 사물, 차량, Grapple Gun, 그리고 정보

아웃브레이크 구역은 코드네임 Collateral인 알제리의 사막으로 확장되고, 이 지역은 에테리움 크리스탈(Aetherium Crystals)과 다크 에테르의 추가 조사를 위한 주요 지점이 됩니다. 알제리 사막의 자연적인 돌의 배치, 궤도를 이탈한 위성, 석유 시추 시설 주변에서 좀비 무리와 전투하세요.

좀비가 들끓는 아웃브레이크 구역을 가로지르는 레퀴엠(Requiem) 장치를 여러분과 분대원들이 호송하여 새로운 이동 수단보다 더 오래 살아남으세요.

그리고 강력한 화력이 필요하다면, 탱크에 탑승하여 거대한 화포와 고정 포탑을 사용하여 좀비의 몸에 구멍을 뚫을 수 있습니다.

제작 테이블로 향하여 아웃브레이크 구역을 보다 쉽게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Grapple Gun을 장착하고, 구석구석 수색하며 새로운 스토리 정보를 확인하고 다크 에테르 이야기의 비밀을 파헤쳐 보세요.

좀비 무기를 확장하세요: 새로운 특수 효과, Field 업그레이드, 보조 무기

아웃브레이크와 라운드 기반의 좀비 맵에서 더 오래 생존하고 싶나요? 새로운 Death Perception Perk-a-Cola를 마시면 적들의 윤곽이 표시되며 우위를 점할 수 있으니, 에테리움 크리스탈을 사용하여 레벨을 올려 압도적인 성능의 특수 효과를 사용해 보세요.

새로운 Tesla Storm Field 업그레이드를 통해 번개를 소환하고 여러분과 동료를 연결하여 영역에 갇힌 적들을 기절시키거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스킬 티어를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강력하게 적들을 기절시키고 분대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보조 무기인 화염방사기를 사용하여 언데드를 불태우고, Dead Ops Arcade 3의 새로운 보너스 맵인 Ikari EggXit를 포함하여 시즌 5의 다양한 좀비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워존의 새로운 특수 효과, 주요 장소, Gulag 등

새로운 플레이 방식과 전략을 선사하는 2개의 새로운 워존 독점 특수 효과와 함께 여러분의 장비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Combat Scout을 선택하면 피해를 입힌 적들이 강조되며 여러분의 분대가 근처의 위험 요소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갑옷 슬롯 3개를 사용해서 갑옷의 질을 높이는 Tempered를 활용하여 피해 저항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환각적인 넘버스 프로그램의 확산을 위해 페르세우스 연합은 베르단스크를 통해 모바일 브로드캐스트 스테이션(Mobile Broadcast Stations)의 네트워크를 가동했습니다. 경기마다 장소가 변하니, 새로운 정보를 파헤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찾아보세요.

워존 Rumble의 정신적 계승자인 Clash의 50v50 전투를 준비하세요. 200점에 도달할 때까지 데스매치에서 무제한 부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계약과 공개 이벤트를 완료하여 적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넘버스 프로그램 송출 이후의 고조되는 긴장감을 보여주는 수수께끼의 빨간 문에 주목하세요. 보고서에 따르면 이 문은 오퍼레이터들을 새로운 장소로 보낸다고 합니다.

8월 12일에 시즌 5가 출시됩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의 시즌 5는 8월 12일에 PlayStation에 출시됩니다.

그럼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