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fall이 새 Fire & Darkness 확장팩과 함께 PS4로 찾아왔습니다.

0 0
Godfall이 새 Fire & Darkness 확장팩과 함께 PS4로 찾아왔습니다.

세대간 협동 모드와 루터 슬래셔를 위한 콘텐츠를 준비하세요

Counterplay Games는 PlayStation 커뮤니티가 PlayStation®5로 발매된 Godfall을 향해 보여준 엄청난 반응에 힘입어, 아페리온(Aperion)의 세계를 PlayStation®4 플레이어들에게도 소개할 수 있게 됐습니다. 특히 이전보다 더 커진 커뮤니티를 위해, 이야기의 다음 장인 Fire & Darkness*를 포함한 모든 새로운 콘텐츠도 같이 소개할 수 있게 되어 정말 떨리네요.

모험에 새로 동참하게 된 동료를 포함해, Godfall 커뮤니티는 모든 PS4™ 플레이어를 위한 PS5™ 무료 업그레이드는 물론, Lightbringer 업데이트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Lightbringer 업데이트로는 PS5 및 PS4 플레이어가 이제 세대 간 협동 모드를 경험할 수 있고, 새로운 매치 메이킹 베타를 활용하여, 최고 난도를 자랑하는 엔드게임 콘텐츠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새로운 게임 모드, 독특한 장식품, 더 많은 전리품까지 만나볼 수 있죠! 이 모든 개선점을 통해, Godfall이 어디까지 왔는지, 또 어떤 것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합니다.

지난해 PS5 버전 Godfall을 발매한 후, 여러분이 보내준 매우 유용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 좋은 게임 경험을 만들기 위해 작업해왔습니다. 여기에는 대형 Primal 업데이트, 편의성 업데이트, 입력 버퍼링 개선, 제눈(Zenun)을 통한 새로운 리소스 툴, 보스전 개선, 시련의 탑(Tower of Trials) 업그레이드, 드림스톤(Dreamstones) 등이 포함됩니다. 게임이 저희 기대를 뛰어넘을 정도로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우리는 함께 광기의 신 마크로스(Macros)를 무찔렀고, 이제 Fire & Darkness에서 불의 영역(Fire Realm)으로의 더 참혹한 여정에 발을 내딛게 됩니다.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어둠이 아페리온에 퍼지며 세상의 모든 빛을 빼앗길지 모르는 위험 속에서, 여러분은 새로운 적을 만나게 될 것이며, 불의 영역에 들어서는 순간 격렬한 저항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플레임블러드 부족(Flameblood Tribe)은 아페리온을 통틀어 가장 무시무시한 적 중의 하나로, 코스메라(Kosmera)의 오랜 계획을 실행하려는 그들은, 여러분이 지도자에게 다가가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할 것입니다.

이보다 어려운 도전을 원하시나요? 모든 플레이어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Lightbringer 업데이트를 통해, 레벨 50에 도달한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엔드게임인 Lightbringer 모드를 소개합니다.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어둠에, 대적할 만한 힘을 키운 강력한 기사만이 갇혀버린 성소의 빛(Sanctum’s Light)을 구해내고 퍼져 나가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여러분과 최대 두 명의 친구가, 알 수 없는 세력이 나타나 땅을 어둠으로 뒤덮은 아페리온의 영역 중 어떤 한 지점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제7성소의 빛(Light of Seventh Sanctum)이 환히 빛날 수 있도록, 최대한 빨리 다크 티어(Dark Tears)를 봉인해야 합니다. 위협에서 살아남으려면 팀워크가 필수적인 만큼 매치 메이킹 베타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희는 Godfall 속 새로운 전투 경험을 고안해내 가장 숙련된 플레이어까지도 고난도의 새로운 방법들로 시험하고 싶었습니다. Lightbringer는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Godfall 최고 요소들의 집합체이죠. 아페리온에서 어둠을 쫓아내는 데 성공했다면, 곤경을 이겨낸 성취감과 엄청난 승리감을 모든 상황에서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전리품을 잊어서는 안 되겠죠! Lightbringer 업데이트에 포함된 저주받은 아이템(Cursed Items)이라는 새로운 아이템 티어를 소개합니다. 이 무기들은 전장에 파괴적인 효과를 가져오는 것은 물론, 플레이어가 아이템에 걸린 저주를 풀고 완전한 잠재력을 일깨우면 엄청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주를 풀려면 드림스톤으로 모험을 떠나 승천 버전 시련의 탑(Ascended Tower of Trials) 속 적과 싸워야만 합니다. 더 나아가, Lightbringer 업데이트는 매치 메이킹에서 여러분이 다른 기사보다 돋보일 수 있도록 발러플레이트(Valorplates)를 위한 장식품 스킨 50종 이상을 제공합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바로 지금이,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가 모두 함께 팔을 들어 올려 아페리온의 적에 맞서 싸울 완벽한 시기입니다. Counterplay Games는 새 콘텐츠가 공개된 후, Playstation 커뮤니티가 즐기게 될 놀라운 순간들과 잊지 못할 승리를 몹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응원에 감사드리고, Godfall의 확장된 콘텐츠를 재밌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