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ked가 8월 20일 금요일에 출시됩니다!

0 0
Fracked가 8월 20일 금요일에 출시됩니다!

Fracked가 8월 20일 금요일에 출시됩니다!

지난달에 공개한 Fracked의 데모를 통해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서 기쁘고, 드디어 이번 주에 Fracked의 모든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Deluxe 에디션을 예약주문했다면 지금 바로 가능합니다)! 이제 PlayStation Move 모션 컨트롤러를 손에 쥐고 PlayStation VR에서만 가능한 빠른 속도의 액션 어드벤처를 즐겨 보세요.

Fracked가 8월 20일 금요일에 출시됩니다!

Fracked는 8월 20일에 Standard 에디션 (27,800원)과 Deluxe 에디션(34,800원)으로 출시됩니다. Deluxe 에디션은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아트북, 사운드트랙, Earth Defender 장비 스킨과 같은 독점 디지털 보상을 증정합니다!

액션 영웅이 되기 위한 팁

Fracked는 액션 영웅이 되는 궁극적인 힘의 판타지를 선사합니다. 고전 액션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비디오 게임으로 구현했고 VR의 성능을 통해 향상시켰습니다. 자유로운 움직임, 엄폐 중심의 1:1 전투, 인터랙티브하며 강력한 무기들을 통해 The Fracked로 알려진 다른 차원의 적들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의 출시를 기념하여, 올여름에 적들을 물리치는 데에 도움이 되는 3가지의 팁을 준비했습니다.

1. 환경을 유리하게 활용하세요
다른 훌륭한 액션 영화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수와 화력에서 열세입니다. 여러분은 수비의 최전선이니 액션 영웅이 되어 지구를 구하세요. 다양한 형태의 무기를 활용하여 적들보다 한 수 앞서고 노련하게 압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환경을 유리하게 활용하는 것이 성공을 향한 열쇠가 됩니다.

몰입도 높은 엄폐 방식을 사용하여 현실성을 높였습니다. 손으로 잡을 수 있으면 엄폐가 가능합니다. 적들은 혼자 있을 때에는 쉽게 물리칠 수 있지만, 수가 많다면 전략적으로 엄폐하여 맹공격을 피하고 이점을 활용해야 합니다. 다른 엄폐물로 이동하여 적을 상대하기 위한 최적의 각도를 확보하고, 마치 막을 수 없는 영웅의 이야기를 체험하는 듯한 기분을 느껴 보세요. 너무 뻔뻔하게만 굴지 않으면 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이동하고 집라인을 통해 적의 위치로 강하할 수 있습니다. 적이 무리를 이루기 시작하면, 상황을 다시 바로잡을 수 있는 이 탈출 및 이동 수단에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2. 언제 전투하고 언제 이동해야 좋을지 파악하세요
이 빠른 속도의 슈팅 게임 안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1:1 이동과 결합된 다양한 이동 방법과 함께, 여러분은 속도, 리듬, 역할을 즐기며 액션 영웅의 세계 속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Fracked의 진행은 선형적인 방식이 아닙니다. 맹공격과 후퇴를 포함하여 전통적인 1인칭 슈팅 게임에 기대할 수 있는 기능들을 선사하며, 모든 것은 총격전의 시작과 함께 직관적인 조작을 바탕으로 선택지를 결정하며 완성됩니다!

여러분의 지혜와 360도 움직임을 활용하여 모든 방향을 확인하고 적들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액션의 열기가 높아지면 엄폐물, 집라인, 등반 지점, 다른 출구를 찾아보세요! 재정비하여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스키 슬로프에서도 액션은 멈추지 않으며 오히려 속도를 더합니다. 자연스럽게 얼굴을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기울여 움직이는 방향을 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능선을 내려오며 적 추적자와 경비탑을 피하거나 제거해 보세요! 두 손이 총격전으로 바쁠 때, 머리 기반의 움직임 추적은 간단하지만 명쾌한 해결책이 됩니다!

3.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세요
Fracked에서는 전투에 도움이 되는 핵심 무기부터 사용이 한정된 특별한 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화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탄 발사기로 Blaster와 같은 거대한 적을 기절시키고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일단 Blaster가 쓰러지면 약점을 공격하세요. 리볼버는 벽을 관통하여 사격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하고 엄폐하여 사용하기 최적이며, 한 번의 사격을 통해 폭발하는 Screamer의 접근을 막을 수 있습니다. 환경을 완벽한 무기로 활용하여 모든 상황에 대해 탄력적으로 대응해야 합니다. 성공을 위해 확보하거나 찾아야 하는 것들을 지혜롭게 활용하세요.

Fracked의 매력적인 게임 디자인은 재미를 먼저 고려합니다. 게임의 빠른 속도를 희생하지 않은 액티브 리로드 시스템부터, 추격하는 스노우모빌을 따돌리며 스키를 타고 벌이는 가슴 뛰는 총격전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라고 할 만한 짜릿한 전투 시나리오 속으로 플레이어를 초대합니다.

지구를 구할 준비를 하세요

여러분은 주인공이 됩니다. 영웅으로 불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흔들리지 않는 영웅입니다. 그는 극한 상황에서도 침착하고 차분함을 유지하며 일생의 전투 속으로 몸을 던지게 됩니다. 항상 옆에 있는 동료인 로잘레즈(Rosalez)와 힘을 합쳐 고립된 산악 시설에서 발생하는 강렬하고 초자연적인 사건을 극복해야 합니다.

가슴이 뛰는 총격전부터 손에 땀을 쥐는 장면까지, Fracked를 플레이하는 시간 내내 빠른 속도와 위기 상황이 지속됩니다. 협곡 사이에 위태롭게 매달린 부서진 케이블카의 객차를 필사적으로 기어오르거나, 화재의 위험 속에서 침착하게 헬리콥터의 착륙 기어를 절망적으로 움켜잡아도 Fracked는 여러분을 모두 감동적인 여정 속으로 초대합니다. 그리고 90년대의 락, 하우스, 50년대의 오케스트라 곡들을 리믹스한 강렬하며 박력 있는 전자음의 사운드트랙을 통해 이를 완성합니다.

Fracked는 Deluxe 에디션을 예약주문하지 않았다면 8월 20일에 출시됩니다. 어서 빨리 여러분이 Fracked의 액션 어드벤처를 직접 경험했으면 합니다! 여러분이 가장 기대하는 것을 의견으로 남겨 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