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chet & Clank가 Rocket League로 찾아오고 시즌 4를 향해 질주합니다

0 0
Ratchet & Clank가 Rocket League로 찾아오고 시즌 4를 향해 질주합니다

롬백스와 로봇 듀오에게 영감을 받은 무료 번들을 획득하세요

Insomniac Games의 사랑받는 Ratchet & Clank 시리즈를 기념하고자 Rocket League가 최초로 경기장에 캐릭터들을 데려옵니다! 8월 18일부터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에서 Rocket League에 로그인하여 Ratchet & Clank 번들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번들에는 Octane용 Ratchet & Clank Punk Decal, Negatron Collider Boost, Clank Balloon Topper, Ratchet Balloon Topper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syonix의 제품 & 컨텐츠 전략 디렉터인 제레미 던햄(Jeremy Dunham)은 Rocket League에서 이 사랑받는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어 기뻐하고 있습니다. 제레미는 “Psyonix의 직원들은 Ratchet & Clank의 열렬한 팬이며 이 시리즈는 PlayStation의 상징적인 프랜차이즈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Insomniac과 협력하여 PlayStation 커뮤니티를 위한 멋진 컨텐츠를 만드는 일이 짜릿하고 영광스러웠습니다!”

2022년 1월 3일까지 PlayStation에서 혜택을 받고, PlayStation 5에서 Ratchet & Clank: Rift Apart를 플레이해 보세요.

Rocket League를 120hz로 플레이하세요!

8월 18일부터 PlayStation 5에서 Rocket League를 120hz로 즐길 수 있습니다! 비디오 설정에 추가된 “비디오 품질”을 통해 플레이어가 품질 혹은 성능 모드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각각의 설정에 관한 세부 사항입니다.

품질 모드

● HDR을 지원하는 60 FPS의 4K 해상도
● HDR을 위해서는 HDR10 호환 디스플레이와 HDMI 2.0 이상의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 4K를 경험하려면 4K 출력이 가능한 디스플레이가 필요합니다. 만약 1080p 디스플레이를 사용한다면, 게임은 4K에서 1080p으로 변환되어 출력됩니다.

성능 모드

● HDR을 지원하는 120 FPS의 2688×1512 해상도(4K의 70%)로 게임이 구동됩니다.
● 게임의 UI는 4K로 구동됩니다.
● 4K UHD를 경험하려면 4K 출력이 가능한 디스플레이가 필요합니다. 만약 1080p 디스플레이를 사용한다면, 게임은 2688×1512에서 1080p으로 변환되어 출력됩니다.
● HDR과 120 Hz를 경험하려면 호환되는 디스플레이는 물론 Ultra High Speed HDMI 2.1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PlayStation Plus 팩

놀라운 혜택을 기대하세요! PlayStation Plus 회원을 위한 치장 아이템이 포함된 PlayStation Plus 팩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8월 24일부터 PlayStation Store에서 Goop GE Animated Decal, Hard Hat GE Topper, Magmus GE Boost, Reaper GE Wheels가 포함된 새로운 팩을 획득하세요!

새로운 스타터 팩과 스탠다드 팩으로 차고를 넓히세요

시즌 4가 새로운 스타터 팩과 스탠다드 팩을 선보입니다! 다음 품목들이 포함됩니다.

Road Hog XL 스타터 팩

● Road Hog XL (스카이 블루)
● Yuzo Wheels (스카이 블루)
● Hypernova Boost
● Lightspeed Trail
● Kinda Koi Decal (스카이 블루)
● 500 크레딧

Werewolf 팩

● Werewolf (진홍색)
● Voxel Goal Explosion (진홍색)
● IO: Infinite Wheels (진홍색)
● 1000 크레딧

시즌 4를 플레이하세요

시즌 4가 진행 중이니 여정을 시작하고 최신 컨텐츠를 확인하세요! 최신 차량인 Outlaw는 여러 혐의를 받고 도주 중입니다. 로켓 패스 프리미엄과 함께 70 이상의 등급을 획득하며 Deadeye Canyon을 즐기고 Gadabout Wheels, Hydrophobic Animated Decal, Yeehaw Goal Explosion을 획득해 보세요!

한낮의 대결은 물론 다른 모드에도 최적화된 새로운 경기장인 Deadeye Canyon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v2 토너먼트와 엑스트라 모드를 포함하여 보다 확장된 경쟁 토너먼트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경쟁을 통해 치장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토너먼트 크레딧을 획득하세요. 새로운 아이템이 시즌 4에 추가되니, 팀을 재정비하고 대열에 합류할 시간입니다.

시즌 4는 11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Rocket League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유쾌한 파티 속으로 질주하고 8월 18일에 Ratchet & Clank 번들을 획득해 보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