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1 버전 업데이트: 티바트에서 에일로이와 함께 사냥하자!

0 0
원신 2.1 버전 업데이트: 티바트에서 에일로이와 함께 사냥하자!

축월절에 리월을 다시 찾고 새로운 친구를 만나며 이나즈마의 메인 스토리의 최종장을 맞이하세요!

여행자님 안녕하세요! 원신 개발팀입니다. 지난 7월에, 여러분이 이나즈마의 모험에서 즐거움을 느끼셨길 바랍니다. 원신 2.1 버전 ‘달빛 속 광경·하늘 아래 인간 세상’은 9월 1일에 정식으로 업데이트되며 이나즈마 지역의 새로운 섬과 스토리 탐색, 더 많은 신규 캐릭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월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한편, 에서 온 전설적인 노라 사냥꾼 에일로이가 새로운 도전을 찾아 티바트에서 모험의 여정에 올랐습니다. 모험 등급 Lv.20 이상의 유저는 2.1 버전 및 2.2 버전 기간에 PS4 또는 PS5에서 원신에 로그인하면 인게임 우편을 통해 ★5 캐릭터 ‘이세계의 구세주·에일로이’와 ★4 활 무기 ‘포식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세계의 구세주·에일로이

티바트로 향하는 도중 얼음 원소 신의 눈을 획득하여 새로운 힘을 사용할 수 있게 된 에일로이는 더욱 강력한 활 공격으로 적을 ‘상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원소폭발 ‘서광의 예언’은 목표를 향해 얼음 원소가 가득 담긴 에너지 셀을 던진 후 화살을 사용해 폭발 시켜 얼음 원소 범위 피해를 줍니다. 에일로이의 원소전투 스킬 ‘빙결의 설야’와 특성 스킬은 얼음 원소 피해를 주는 동시에 자신과 파티원에게 버프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상대에게 추가 디버프 효과를 주기도 합니다.

에일로이의 원소전투 스킬 ‘빙결의 설야’는 목표를 향해 빙결탄을 1개 던지고 폭발하며 얼음 원소 피해를 줍니다. 폭발 후 빙결탄은 수많은 냉각 폭탄으로 분열되어 적에게 닿거나 일정 시간이 지난 후 폭발해 얼음 원소 피해를 줍니다. 빙결탄 또는 냉각 폭탄으로 적을 명중하면 적의 공격력이 감소하고 에일로이에게 ‘코일’ 효과를 1스택 부여합니다. 각 코일 스택은 에일로이의 일반 공격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특성 ‘전투 오버라이드’를 개방 후, 에일로이는 ‘코일’ 효과를 획득한 일정 시간 동안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코일’ 효과가 4스택 쌓이면, 에일로이는 일정 시간 동안 ‘얼음 질주’ 효과를 얻으며 그녀의 일반 공격 피해는 얼음 원소 피해로 전환됩니다. 또한, 고유 특성 ‘강력한 공격’을 개방하면, ‘얼음 질주’ 상태인 에일로이의 얼음 원소 피해 보너스가 점점 증가합니다.

★4 활 무기 ‘포식자’의 ‘강력한 공격’ 효과로 에일로이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에일로이가 이세계에서 가져온 이 활은 에일로이의 공격력을 66pt 증가시키고, 이 활을 장착한 캐릭터는 적에게 얼음 원소 피해를 준 후에 6초간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최대 2회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이 특별 무기는 PS4와 PS5에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크로스 세이브 기능을 통해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해당 무기의 ‘강력한 공격’ 효과는 PlayStation에서만 적용됩니다.

“원신과 콜라보하게 돼서 정말 기뻐요, 특히 양쪽 팀에서도 서로의 팬이 있으니까요.” 게임 디렉터 Mathijs de Jonge: “에일로이는 오랜 시련을 거친 민첩한 사냥꾼이자 전사로 정당한 일을 위해 언제라도 활을 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같은 이세계에서 온 여행자와 함께 원신에서 모험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이나즈마의 마지막 이야기

2.1 버전과 함께, 격동하고 있는 나라 이나즈마의 메인 스토리도 이제 새로운 장 ‘천수백안의 세상’에서 막을 내립니다. 앞의 스토리에서 여행자는 라이덴 쇼군과의 첫 대결에서 실패했고, 이후 저항군에 합류했습니다. 여행자가 라이덴 쇼군과 다시 만날 수 있습니까요? 그리고 여행자는 ‘영원함’을 추구하는 라이덴 쇼군의 마음을 움직이고 이나즈마의 현황을 바꿀 수 있을까요? 기대해주세요.

스토리가 전개됨에 따라 2개의 주요한 섬이 새로 개방될 예정입니다. 첫 번째 섬인 와타츠미섬은 저항군의 본거지입니다. 섬 중앙에는 산과 폭포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산호궁이 세워져 있습니다. 몽환적인 와타츠미섬의 백성들은 번개의 신이 아닌 거대한 뱀을 신앙하고 있습니다.

와타츠미섬의 경치와 달리 세이라이섬의 분위기는 어둡고 으스스합니다. 일 년 내내 끊임없은 뇌폭로 둘러싸였고 폐허, 버려진 신사와 시들어가는 나무들은 과거의 슬픈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만 같습니다.

강적과 동맹

이나즈마로 가는 길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토벌 영역 보스인 시뇨라, 그리고 새로운 두 명의 적 우두머리인 무상의 물과 뇌음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뇨라는 고귀하고 강한 힘을 가진 강적이며, 개발팀은 전투 시의 독특한 모션과 이펙트, 얼음과 불의 두 가지 형태 변환을 통한 전투 스타일로 캐릭터의 특별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전투 디자인하는 데 약 8개월이 걸렸습니다.

또한, 저희는 전투와 탐험에서 여러분께 힘을 보태 줄 3명의 신규 캐릭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장병기 무기를 사용하고 번개 원소를 가진 라이덴 쇼군이 ★5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그녀의 외관과 모션을 디자인할 때 라이덴 쇼군의 여유로움, 위엄과 신성을 보여주기 위해 검술에 있는 팔상 자세, 납도 등 모션을 참고했습니다.

또 다른 신규 ★5 캐릭터인 산고노미야 코코미는 와타츠미섬의 ‘아라히토가미 무녀’이자 와타츠미섬과 저항군의 지도자입니다. 그녀는 법구를 사용하고 물 원소를 가지며 파티원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신규 캐릭터 쿠죠 사라는 ‘텐료 봉행’의 장성이며 과감하고 단호하며 라이덴 쇼군에게 충성을 다합니다. 번개 원소 신의 눈을 가지고 있고 활을 쏘는 캐릭터로서, 쿠죠 사라는 번개 원소의 원거리 피해를 줄 수 있고 파티원에게 버프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이덴 쇼군과 코코미의 개인 스토리도 개방됩니다. 여행자님들은 스토리를 통해 이나즈마에서 가장 신분이 높고 지적이고 영향력이 있는 두 여성에 대한 이야기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역사와 미식의 여행

이나즈마의 긴장감이 있는 모험으로부터 잠시 휴식을 원한다면, 리월로 돌아가 곧 열리는 ‘축월절’에 참여해 보세요! 이번 시즌 이벤트에서 향릉, 각청 등 옛 친구들과 다시 만나 다양한 리월 음식을 만들고 맛볼 수 있습니다. 풍요로운 리원항에서 이 전통 축제의 기원을 찾아보세요.

축월절은 매년 가을 리월 사람들이 친척과 친구들을 만나고 술잔을 나눠 마시며 미식을 즐기는 축제입니다. 축월절의 기원에 대해 여러 가지 설이 있지만, 그 이후에는 민속 전통에 의해 음식은 축제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리월의 시장과 거리에 상가와 노점상인들이 다양한 노점을 열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물론, 풍부한 보상과 재미있는 게임이 없는 축제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저희가 여행자들에게 대형 보물찾기 이벤트——’달빛을 찾아서’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모험가 길드는 리월, 몬드성, 드래곤 스파인 지역에 ‘축월 부적’과 ‘현월의 보물상자’를 설치합니다. 여행자들은 이벤트 담당자와 대화하여 보물 위치에 대한 단서를 얻어 ‘현월의 보물상자’를 찾아 보상을 획득하거나 ‘축월 부적’을 수집하고 신규 ★4 양손검 ‘진주를 문 해황’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여행자들 심지어 이 물고기처럼 생긴 대검을 풀 재련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낚시 타임!

‘속세의 주전자’ 다음으로 새로운 콘텐츠——낚시가 추가됩니다! 티바트 대륙에 다양한 어종이 존재하고, 그것들로 생선 살코기 생산, 보상을 교환하거나 낚시 협회에서 새로운 낚시대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특수한 관상어는 ‘속세의 주전자’의 개인 영역에서 새로운 장식인 ‘신비한 구름 연못’에 기를 수 있습니다. 본인의 낚시 기술에 자신이 있다면 ‘달의 왕국’ 이벤트에 참가하여 이나즈마 출신의 낚시꾼 쿠지라이 모미지와 함께 전설의 물고기 ‘해중월’을 찾아보세요.

마지막으로, 원신 정식 출시 1주년이 다 되어 가는 가운데, 항상 지지해 주신 티바트에 모든 여행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모든 여행자님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개의 ‘뒤얽힌 인연’을 포함한 이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서버 유저의 첫 충전 2배 상태도 초기화되며 여러분이 창세의 결정을 구매할 때 첫 충전 2배 보너스를 다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여행자님! 앞으로도 여러분과 신나는 모험이 가득한 다른 한 해를 보낼 수 있길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