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알파가 PlayStation에 찾아옵니다

0 0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알파가 PlayStation에 찾아옵니다

PS5와 PS4 유저는 추가 요금 없이 제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알파를 통해 새로운 챔피언 힐 멀티플레이 모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 유저 여러분 집결하십시오! 며칠 전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공개에 이어 오늘은 다른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8월 28일 오전 2시부터 8월 30일 오전 2시(한국 시간)까지, Sledgehammer Games의 혁신적인 새로운 게임 모드인 챔피언 힐이 포함된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PlayStation 알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PlayStation 독점 알파는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의 최신 멀티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는 아니지만, 11월 5일 콜 오브 듀티: 뱅가드가 출시되기 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초의 기회가 됩니다. 이는 출시와 함께 콜 오브 듀티: 뱅가드가 선사하는 멀티플레이 컨텐츠의 작은 부분에 불과하지만, PlayStation 플레이어가 게임을 직접 경험하고 Sledgehammer Games에게 값진 피드백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PlayStation Plus 정기 구독 서비스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참여하기 위해서는 콘솔과 인터넷 연결만 필요하며, 예약주문 역시 필요하지 않습니다.

알파 접속에 관해 알아보기 전에, 먼저 챔피언 힐에 관한 내용과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한 팁을 포함한 배경 지식을 드리고자 합니다.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알파가 PlayStation에 찾아옵니다

챔피언 힐 입문서

Sledgehammer Games이 자랑스럽게 소개하는 챔피언 힐에는 신속한 액션과 근거리 총격전이 전략, 전술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 모드는 강렬한 총격전을 담고 있으며, 치열한 전투와 그 사이에 내리는 결정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챔피언 힐에서 2인조 (2v2) 혹은 3인조 (3v3)로 구성되어 있는 여러분의 팀은 일정한 수의 생명을 갖고 시작하며 라운드 기반의 토너먼트를 통해 다른 7개의 팀을 상대로 경합을 벌이게 됩니다. 시간 제한이 있는 여러 전투 라운드를 통해, 여러분이 당하기 전에 다른 팀의 생명을 깎아서 0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성공하여 챔피언 힐에서 승리를 쟁취해 보세요.

이 모드에서 처음에는 모두가 동일한 장비로 시작하지만, 적의 목숨을 빼앗거나 맵에 흩어져 있는 전리품을 모으면 자금을 획득하게 됩니다. 이 자금을 통해 시작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전투 라운드 사이의 구입 라운드를 통해 새로운 무기, 장비, 효과, 킬스트릭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입 라운드에서 진정한 전략이 펼쳐집니다. 경기 중에 사용하는 자금이 (예: 거대한 규모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자금을 모으기, 규모가 작고 점진적인 업그레이드에 사용하기) 여러분과 팀원의 대응 전략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경기마다 다른 양상이 펼쳐집니다. 이는 체스 스타일의 경기이며 경기가 진행될수록 수많은 갈래로 발전하게 됩니다.

물론 훌륭한 전략도 실행해야 의미가 있습니다. 장비를 기반으로 플레이어가 기량에 자신을 갖고 전투 라운드에 임하여 영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챔피언 힐의 독특한 측면은 바로 챔피언 힐 경기장에 결합되어 있는 4개의 맵입니다. 중앙 구역이 있고, Airstrip, Trainyard, Market, Courtyard로 구성된 4개의 전투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탈락해도 중앙의 관전 플랫폼에서 토너먼트를 지켜볼 수 있다는 것이 이 구성의 특징입니다. 십자 패드의 위쪽 방향을 눌러 관전 모드를 활성화하여, 전투를 내려다보거나 구역을 선택하여 경쟁자의 시점에서 지켜볼 수 있습니다. 그럼 챔피언 힐의 정상에 설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팀이 되기 위한 팁

적을 파악하세요

위에서 말씀드렸듯, 구입 라운드를 통해 여러분과 팀원이 자금을 사용하여 장비(무기, 효과, 킬스트릭 포함)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화력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전투 라운드에서 마주칠 다른 팀의 스타일과 장비를 파악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예를 들어 적이 약한 상황에서 유리한 무기나, 적의 힘을 무력하게 만드는 효과를 선택하여 적의 무기나 효과에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팀들의 공격성과 조심성을 파악하면, 이들을 물리치기 위해 다음 구입 라운드를 진행할 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다양한 접근 방법을 활용하세요

적합한 방법을 파악하기 전까지 다양한 전략적 접근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한 시합에서 시작부터 보조를 맞추며 뒤쳐지지 않고 따라가 보세요. 바꿔 말하면 구입 라운드마다 자금을 소모하여 화력을 갖추고 다른 팀원에게 도움을 준다는 뜻입니다. 만약 이 방법이 효과적이라면 마지막에 남는 두 팀에 들게 되며, 고르게 무장한 적을 상대하는 무서운 싸움꾼이 되어 여러분 팀의 전투 역량이 상대방과 큰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아니면 구입 라운드에서 평범한 (저렴한) 업그레이드를 하거나 아예 하지 않으며 자금을 모으는 것도 방법입니다. 마지막에 충분한 자금이 모이면 킬스트릭 혹은 V2 로켓을 구입하여 남아있는 팀들의 목숨을 단번에 없앨 수 있습니다. 마지막 전투에서 치열한 결전을 벌일 필요가 없게 됩니다.

모든 방법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실험을 통해 여러분과 여러분의 팀에 가장 효과적인 전략적 접근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무기에 집중하는 것이 확실한 방법입니다

이 모드에서 승리하는 데에 애를 먹고 있다면 빠르게 시작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시작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는 쪽이 비용면으로 효과적이고 처음 몇 번의 경기에서 승리 보너스를 획득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나중에 자금이 모이면 여러분이 눈여겨봤던 LMG나 저격소총으로 무기를 교체하면 됩니다.

이는 8월 28일부터 진행되는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알파를 통해 Sledgehammer Games가 선보이는 새로운 모드에 도움이 되는 팁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아래에서 프리로드 기간와 알파 액세스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그럼 다음 주말에 챔피언 힐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로드와 다운로드 링크

8월 28일 오전 2시에 진행되는 알파 일정에 앞서 태평양시 8월 23일 오후 7시부터 프리로드가 시작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알파를 다운로드하세요.

PlayStation 5:

PlayStation 4:

알파 접속 방법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콜 오브 듀티: 워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를 설치했다면, 다운로드 후에 메인 메뉴를 통해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알파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게임들의 메인 메뉴 좌측에 있는 알파 메뉴를 선택합니다. 이미 다운로드를 완료했다면 바로 알파를 플레이할 수 있고 아니면 PlayStation Store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참가자 모두는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물론 뱅가드와 연동된 워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콜링 카드와 엠블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세요

알파는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9월에 진행될 베타와 11월 5일에 출시될 게임에서 만나게 될 더 많은 모드, 맵, 무기를 기대하세요.

PlayStation Store에 방문하여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고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는 야습 걸작 무기 도안*, PS4와 PS5에서 우선 출시하는 오픈 베타 사전 참여 권한**과 같은 즉각적인 보상은 물론, 프론트라인 무기 팩과 같이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출시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추가적인 특전을 획득하세요.

알파는 8월 28일에 PS4와 PS5에서 진행됩니다. 알파의 플랫폼별 가능 여부와 출시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www.callofduty.com/alpha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알파의 최소 진행 기간은 2일입니다. 제한된 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제공 컨텐츠와 가능 여부는 지역에 따라 다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약주문 플랫폼에서 별도로 판매되며 다운로드 가능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콜 오브 듀티: 워존의 제공품을 적용해야 합니다. 반드시 2022년 11월 5일까지 적용해야 합니다.

**MP 베타의 플랫폼별 가능 여부와 출시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픈 베타의 최소 기간은 2일입니다. 제한 기간 동안 진행되며 유효한 얼리 액세스 베타 코드가 필요합니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구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