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izon Forbidden West가 2022년 2월 18일에 출시됩니다

0 0
Horizon Forbidden West가 2022년 2월 18일에 출시됩니다

오랫동안 기다리신 속편의 출시일이 공개되었고, 예약주문도 곧 시작됩니다. 많은 요청을 받은 Horizon Zero Dawn의 60FPS 패치가 지금 배포되었습니다.

저희가 State of Play에서 Horizon Forbidden West의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한 지 몇 개월이 지났습니다. 에일로이의 여정이 이후 그녀를 어디로 이끌 것인지 약간 보여드렸으며, 수영, 자유 등반, 강화된 근접 전투와 같은 흥미진진한 새로운 요소를 선보였습니다.

당시, Horizon Forbidden West는 중요한 기점을 막 통과했었고 저희는 개발 막바지에 들어섰습니다.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나, 저희가 추구하는 품질 수준으로 게임을 마무리할 수 있을지 확신하기에는 약간 어려웠습니다.

세계적인 팬데믹으로 인해 큰 영향을 받았다는 건 당연한 사실입니다. 팀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우선하는 동시에 새로운 업무 방식, 프로토콜 및 기타 문제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오늘 오랫동안 기다려온 속편이 2022년 2월 18일에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으로 출시된다는 사실을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예약주문은 2021년 9월 2일에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다음 주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출시를 2022년으로 연기한 것은 분명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는 여러분께서 에일로이와 친구들의 재회, 계속되는 이야기, 새롭고 더욱 위험한 세계의 탐험을 얼마나 기다리셨는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열정, 팬아트, 코스프레, 가상 사진 및 영상은 저희 모두에게 또 하나의 세상 그 자체였습니다.

이를 위해, 커뮤니티에서 PlayStation 5에서 플레이되는 Horizon Zero Dawn에 대한 성능 향상 패치를 요청하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해당 패치가 지금 공개되었으며, PS5 플레이어는 60FPS를 무료 업데이트로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을 소지하고 계신 경우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또는 Horizon을 처음 접하시는 경우, Horizon Zero Dawn 제품 페이지 또는 저희 소셜 채널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며, Forbidden West에서 곧 만나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