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가 2021년 11월 9일에 출시됩니다

0 0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가 2021년 11월 9일에 출시됩니다

PlayStation 5 및 PlayStation 4에서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를 예약주문하세요

PlayStation 5 및 PlayStation 4에서 11월 9일에 출시되는 더욱 진화된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하게 되어 기쁩니다.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가 2021년 11월 9일에 출시됩니다

획기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2018년 오리지널 버전에 기반해 제작된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는 강렬하고도 새로운 내러티브 캠페인과 더욱 다채로워진 건설 기능, 더 많은 커스텀 옵션 등 놀라운 기능들이 새롭게 포함되어 있으며,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선사 시대 종을 생생하게 구현했습니다. 그럼 더욱 자세히 살펴볼까요?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에는 네 가지의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서는 야생에서 공룡을 통제하고, 보존하고, 억제하는 시설 설립 업무를 맡은 정부 기관인 어류 및 야생동물 부서(Department of Fish and Wildlife, DFW)와 함께 일했었죠. 그때 벌어졌던 사건과 이야기가 이어지는 캠페인 모드는 네 가지 게임 모드 중 하나입니다. 창의력을 발산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샌드박스 모드에서 온갖 도구를 사용해 궁극의 쥬라기 공원 또는 쥬라기 월드 공룡 공원을 만들어보세요. PS5로 샌드박스 모드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쥬라기 공원과 쥬라기 월드에서 볼 수 있었던 건물과 장식을 활용해 다양한 시대를 아우르는 공원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도전 모드에서는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최단 시간 내에 최고 공원 평점 달성을 노리면서 관리 능력을 시험해볼 수 있습니다.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에 도입되는 새로운 모드는 카오스 이론 모드입니다. 쥬라기 월드 영화 프랜차이즈의 주요 순간들을 다시 한번 체험할 수 있고, 만약의 상황을 가정하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통해 나만의 발자취를 남길 수 있습니다. 쥬라기 공원 운영이라는 존 해먼드의 꿈을 실현하거나, 샌디에이고 원형 극장에서 티라노사우루스를 선보이거나, 헨리 우 박사(BD 웡 음성 연기)와 같은 상징적인 캐릭터의 도움을 받아 나만의 쥬라기 월드를 건설하고 운영하세요. 여러분께 어서 새로운 모드를 선보이고 싶군요.

이러한 모드 및 기능과 함께, 75종 이상의 경이로운 선사 시대 종들이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에서 생생하게 살아납니다. 요청이 많았던 비행 파충류나 모사사우루스 같은 해양 파충류, 커뮤니티가 좋아하는 티라노사우루스, 벨로키라토르도 포함됩니다. 서로 교류하며 우위를 놓고 싸우고, 영역을 표시하고, 완전히 새로운 행동 양상을 보이며 주위 환경에 명민하게 반응하는 이 위풍당당한 생물들을 그 어느 때보다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최신 트레일러에서는 뿔이 두 개 달린 카르노타우루스, 디모르포돈, 멋진 볏을 지닌 파라사우롤로푸스, 마준가사우루스 같이 새로 추가된 인상적인 종들을 선보였었죠. 여러분께 어서 나머지도 보여드리고 싶네요!

스탠다드 에디션뿐만 아니라, 확장된 경험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디지털 독점 디럭스 에디션도 예약주문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 더해 공룡 보호 모임에 영감을 얻은 세 가지 독점 차량 스킨, 여섯 가지 게스트 건물 어메니티 사인을 드리고, 해양 파충류 및 비행 파충류뿐만 아니라 육지 공룡을 포함한 무시무시한 선사 시대 종 다섯 개가 도전과 샌드박스 모드 공원에 추가됩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예약주문하면 포획 팀, 관리자 팀, MVU 팀을 위한 차량 스킨을 드립니다. 흥미진진한 1997 쥬라기 공원의 시퀄인 쥬라기 공원 2 – 잃어버린 세계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스킨이죠. PS4 버전을 보유하셨다면 무료로 PS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1월 9일부터 나만의 공룡 공원을 만들 수 있으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