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 페르소나 5의 모르가나가 원숭이 무리에 합류합니다

0 0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 페르소나 5의 모르가나가 원숭이 무리에 합류합니다

괴도가 여러분의 마음과 보물을 훔치기 위해 구르며 전진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 개발팀의 난모쿠 쇼(Nanmoku Sho)입니다. 오늘 저는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의 원숭이 무리에 페르소나 5의 모르가나가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합류한다고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0월 7일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게임이 출시된 다음, 모든 플레이어에게 출시 후 DLC 캐릭터로 업데이트됩니다.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 페르소나 5의 모르가나가 원숭이 무리에 합류합니다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는 시리즈의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프로젝트입니다. 수많은 시간을 같이 보낸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즐거움과 유쾌함을 느낀 20년이었습니다. 이 이정표를 기념하고자 Sega의 라이브러리에서 새로운 친구를 데려와서 아이아이와 원숭이 무리의 다음 모험에 합류시키고자 합니다.

용감하며 익살스럽고 사랑스러운 모르가나가 적합한 선택이었습니다.

페르소나는 역대 훌륭한 RPG 중 하나이며 Sega 역사에서 괴도들은 가장 기억에 남는 캐릭터들입니다. 페르소나와 다른 Sega 프랜차이즈에서 수없이 많은 캐릭터들을 검토했지만 모르가나는 너무 귀여워서 거부할 수 없었습니다! 우스꽝스러운 귀, 커다란 눈, 짖궃은 웃음, 공중에 뜰 때마다 보여주는 재미있는 반응까지 캐릭터의 디자인의 모든 요소가 슈퍼 몽키 볼의 세계와 잘 맞았습니다.

선정한 다음에는 세부적인 요소를 다듬었습니다. 모르가나의 전통적인 노란 두건과 다용도 허리띠로 외형을 완성하고, 보물을 좋아하는 고양이이기에 목표로 향하는 경로 상에 많은 수의 상자를 배치했습니다.

이 협력을 가능하게 만든 Atlus의 동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고, 페르소나 팬들이 고양이 괴도가 되어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의 세계 속에서 구르며 즐겼으면 합니다!

지금 바로 PS4와 PS5에서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를 예약주문할 수 있습니다. 출시 후, DLC를 통해 두 플랫폼 모두에 모르가나가 찾아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