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예약주문과 출시 후 정보를 공개합니다

0 0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예약주문과 출시 후 정보를 공개합니다

범죄 스릴러 후속작의 스탠더드 에디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하면 얻게 되는 특전을 살펴보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9월 24일에 출시되는 Ryu Ga Gotoku Studio의 액션 느와르 스릴러인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추가 컨텐츠에 관한 정보를 공개하고자 합니다!

스타트 대시 지원 팩

먼저 스타트 대시 지원 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예약 특전으로 제공되는 이 팩은 게임을 시작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팩에는 새로운 스타일인 류를 연습하며 전투에 도움이 되는 체력 아이템과 전투에 있어 일시적인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선약 제조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포함되어 있는 행운의 고양이는 야가미의 사무실에 놓아도 멋질 뿐만 아니라, 지갑에 돈을 추가해 줘서 더욱 멀리 여행할 수 있게 합니다.

탐정 라이프 만끽 팩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하면 출시와 함께 탐정 라이프 만끽 팩을 획득하게 됩니다. 새로운 탐지견이 마음에 든다면 흰색, 검은색, 적갈색 중에 선택하여 시바견을 입양할 수 있습니다.

고전 게임을 좋아한다면 4개의 Master System 게임을 추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Global Defense, Alien Syndrome, Fantasy Zone II: The Tears of Opa-Opa, Sagaia가 추가되어 모두 12개의 SEGA 고전 게임을 통해 추억에 잠길 수 있습니다!

이 팩에 포함된 호버 보드를 통해 새로운 스케이트보드용 공원이 있는 시내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탐정 라이프 만끽 팩에 추가된 3명의 캐릭터와 데이트를 할 때를 위해 가장 화려한 기술을 아껴 두세요!

전투 측면을 보면 염력과 같이 특별한 능력을 일시적으로 일깨워 주는 6개의 새로운 선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챌린지 모드에 아몬 신이 새로운 적으로 추가됩니다. 여러분의 실력을 시험하세요!

청춘 드라마 만끽 팩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하면 10월 26일에 받게 되는 청춘 드라마 만끽 팩을 통해 풍부한 고등학교 동아리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야가미의 동료인 카이토, 스기우라, 히가시와 복싱 링 안에서 스파링을 하고, 오토바이를 타고 (새로운 부품도 추가되었습니다) 전에 없는 경주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산뜻한 춤 의상을 입고 기량을 뽐내고 새로운 움직임을 익혀 댄스팀을 최고의 위치에 올려 보세요! 기운이 남아 있다면 야가미 로봇이 명령을 기다리고 있는 로봇 동아리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충분하지 않다면 새롭게 발견한 권투 재능을 링에서 거리로 가져와 야가미의 네 번째 격투 스타일로 활용해 보세요!

카이토 관련 추가 스토리

이번에는 규모가 큽니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하면 2022년 봄에 독립적인 추가 스토리를 카이토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카이토의 전매특허인 힘이 넘치는 격투 스타일과 함께, 약 10시간 분량의 새로운 스토리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은 9월 24일에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로 출시되며,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하면 3일간의 얼리 액세스를 통해 9월 21일부터 즐길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