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의 Midnight Suns 게임플레이 공개

0 0
Marvel의 Midnight Suns 게임플레이 공개

Firaxis가 최초로 공개하는 Midnight Suns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에 담긴 기능들을 더욱더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Gamescom에서 Marvel의 Midnight Suns 출시 소식을 알린 지 일주일 만에 게임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과 게임플레이 최초 공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오늘 공개하는 트레일러를 통해, 턴 기반의 전술 전투 방식뿐만 아니라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상징적인 Marvel 캐릭터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다양한 게임플레이 특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Marvel의 Midnight Suns 게임플레이 공개

Midnight Suns 내 모든 Marvel 캐릭터들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지만, Marvel의 팬이라면 대부분 한눈에 알아채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조금 생소할 수 있는 캐릭터는 바로 우리의 주인공 헌터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맞춤형 영웅이 Midnight Suns만을 위해 탄생했죠. 오늘 보여드리는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통해 헌터의 심오한 과거를 조금 엿볼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매사추세츠 세일럼에 숨겨진 수백 년 된 요새이자 Midnight Suns의 비밀 기지인 대수도원을 탐험하며 밝혀내세요.

미션 사이사이에 대수도원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토니 스타크와 닥터 스트레인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공학과 초자연적 현상에 관해 모르는 게 없는 두 사람은 필요한 자원만 있으면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대수도원을 위한 온갖 종류의 업그레이드를 만들어내죠. Midnight Suns 멤버 간에 우정을 돈독히 다지는 것도 게임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니 아군을 초대해 함께 어울리세요. 여러분이 선택한 장소나 활동에 대해 아군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대화 중 여러분의 반응이 어떤지에 따라 이들과 함께 전투를 펼칠 때 사용할 수 있는 파워 콤보 능력과 패시브 보너스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턴 기반 전술 전투 형식인 Midnight Suns는 XCOM의 다른 게임과 무척 다른데, 플레이어가 직접 슈퍼히어로 팀을 조작하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개발팀이 가장 공들인 기능은 바로 영웅들의 강력한 능력을 카드로 옮긴 방식입니다. 플레이어는 턴마다 새로운 카드를 손에 쥐게 되기 때문에 재빨리 머리를 굴려야 합니다. 전투 중이 아닐 때는 각 영웅의 전투 덱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게다가, 카드를 업그레이드하고 수정해 새로운 효과를 부여하거나 다른 영웅과 시너지를 생성해낼 수도 있습니다. 각 미션에 데려갈 영웅을 선택할 때 고려할 수 있는 요소와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자세히 들여다보셨다면, 전투 중 캐릭터의 위치와 상호작용 환경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눈치채셨을 겁니다. 울버린이 파워 슬래시 공격을 사용할 때 생기는 넉백 효과로 대상을 어딘가로 몰아넣게 된다면 추가 대미지를 줄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더 좋은 방법도 있죠. 대상을 강제로 다른 적과 충돌하게 만든다면 두 적 모두 대미지를 받게 됩니다! 카드 플레이와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박스 같은 아이템들도 환경에 포함됩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크기에 따라 던질 수도 있고 밀어낼 수도 있습니다. 재미있는 예시를 하나 알려드리죠. 가로등을 쓰러트려 여러 적을 한 번에 타격할 수도 있답니다.

2022년 초, Midnight Suns가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에서 출시되기 전까지 여러분께 어서 빨리 더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군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