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 스릴러인 Conway: Disappearance at Dahlia View가 11월 2일에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0 0
관찰 스릴러인 Conway: Disappearance at Dahlia View가 11월 2일에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새로운 트레일러, 게임플레이 세부 정보, PS5 기능 등을 알아보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White Paper Games의 디자이너인 피터 보텀리(Pete Bottomley)이며 좋은 소식을 말씀드리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11월 2일에 PS5와 PS4로 Conway: Disappearance at Dahlia View가 출시됩니다!

관찰 스릴러인 Conway: Disappearance at Dahlia View가 11월 2일에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저희의 최신 게임인 Conway: Disappearance at Dahlia View를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면, 이는 1950년대 영국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관찰 스릴러입니다. 8살인 Charlotte May가 Dahlia View에서 실종되고, 은퇴한 형사인 Robert Conway가 실종의 진실을 조사하며 아파트 창문 너머로 이웃들을 관찰하고 행동을 의심합니다. 의혹이 커지며 Conway는 Charlotte May의 실종에 관해 독자적으로 조사를 시작하고, 단서를 추적하고 새로운 증거를 파헤치며 진상을 모아 예상치 못한 진실에 다가갑니다.

Conway는 관찰하고 용의자를 조사하는 3가지의 핵심적인 게임플레이인 관찰, 탐색, 증거 검토를 거칩니다. 관찰 장면에서 Conway는 Dahlia View의 주택 지구를 관찰하며 카메라의 렌즈를 통해 이웃들을 살펴보고 수상한 행동을 촬영합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를 통해 증거를 촬영하고 Dahlia View를 탐색할 때 1950년대 카메라로 촬영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수사를 위해 Conway가 이웃의 집에서 단서를 모으고 증거를 수색할 때, DualSense의 햅틱 피드백을 통해 자갈로 이루어진 오래된 거리와 삐걱거리는 마루와 같이 다양한 표면의 질감과 충돌을 느끼게 되며 이는 Dahlia View에 몰입감과 긴장감을 더합니다.

PS5 버전에는 2개의 시각 모드인 선명한 이미지 품질을 자랑하는 네이티브 4K 해상도 모드와 향상된 품질을 통해 Dahlia View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광선 추적 모드가 포함됩니다.

PS5의 초고속 SSD와 언리얼 엔진 덕분에 빠른 로딩 시간을 구현했으며 이를 통해 신속히 Dahlia View 주택 지구에 뛰어들어 수사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PS5의 기능을 통해 긴 로딩 시간을 기다릴 필요 없이 내러티브 스릴러의 속도와 긴장을 유지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였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년 11월 2일에 Conway: Disappearance at Dahlia View 출시되면 여러분이 수사를 시작했으면 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