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sprite, PlayStation Studios 계열사로 합류

0 0
Firesprite, PlayStation Studios 계열사로 합류

리버풀에서 온 창의력 넘치고 야심 찬 팀이 PlayStation Studios에 합류합니다

몇 년간 The Playroom (PS4), The Playroom VR (PS VR)을 포함해 여러 게임에서 긴밀하게 협력해 온 Firesprite가 PlayStation Studios 계열사의 14번째 스튜디오로 합류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상당히 많은 Firesprite 멤버가 SIE의 Studio Liverpool 출신이며, 다시 함께하게 되어 무척 설렙니다. 

Firesprite는 야심 차고 창의력 넘치는 스튜디오로, PlayStation 하드웨어의 진정한 잠재력을 보여주는 놀라운 경험을 만드는 데 탁월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팀의 기술과 창의적 능력은 화려한 PlayStation 전용 게임 목록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겁니다. 여러분도 앞으로 일어날 일들이 기대되실 거예요.

Firesprite의 PlayStation Studios 합류를 환영합니다!

오늘은 Firesprite에 정말 신나는 날입니다. Hermen이 이끄는 PlayStation Studios와 전 PlayStation 계열사의 일원이 되었으니까요. 앞으로의 여정을 무척이나 기대하고 있습니다!

Firesprite는 영국 북서부 리버풀에 본사가 있으며, 개발하는 모든 경험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다주는 게임을 만들겠다는 비전으로 201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영국 북서부는 게임 역사가 풍부한 곳으로, 유명 개발자, 퍼블리셔, 게임이 이곳 출신입니다. WipEout도 그중 하나죠. Firesprite 직원 다수가 이 시대의 게임을 개발하고 기틀을 잡았기에, 그 뿌리를 아주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업계의 수많은 유능한 개발자 및 퍼블리셔와 협업하는 기쁨을 누렸습니다. 특히 PlayStation은 지난 10년 동안 최고의 친구이자 공동 개발 파트너였습니다. ‘The PlayRoom’, ‘Run Sackboy! Run’, ‘The PlayRoom VR’과 같은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함께 했죠.

또한 PlayStation 덕분에 저희만의 IP인 ‘The Persistence’를 제작할 수 있었고, 창의력을 자유롭게 활용하여 탐구하고 혁신하여 마침내 크나큰 자랑으로 여기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PlayStation의 산하 스튜디오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창의성과 기술적 혁신을 결합한 유산을 발전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PlayStation 팬을 위해 진정으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겠습니다.

먼저 멋진 크리에이터 가족의 일원으로 따스하게 맞아준 PlayStation과 그 커뮤니티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오늘날 Firesprite가 자리 잡는 데 도움을 주신 과거와 현재의 직원 모두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Firesprite의 인재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곧 더 많은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진행 중인 일을 빨리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이제 막 시작한 단계예요!

Graeme Ankers, Firesprite MD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