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에 Bloodhunt가 PlayStation 5로 발매됩니다

0 0
2021년에 Bloodhunt가 PlayStation 5로 발매됩니다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무료 슈팅 게임이 PS5에서 출시됩니다

올해 초 Bloodhunt를 발표한 뒤로, PlayStation 플레이어로부터 PlayStation 버전을 요청하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런 만큼, Sony와 제휴하여 올해 말에 PS5에서 Bloodhunt를 선보이게 되었다는 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립니다.

Bloodhunt는 Vampire: The Masquerade 세계에서 펼쳐지는 무료 3인칭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이 이야기에서 플레이어는 라이벌 뱀파이어 세력들의 교활한 배신 후 혼란에 빠진 프라하의 구시가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두 세력 모두 엔티티라는 비밀 결사의 박멸 목표가 된 상황에서 플레이어는 초자연적인 힘과 무기, 순발력을 발휘하여 밤을 지배하고 가장무도회를 회복해야 합니다.

Bloodhunt에는 여러 클랜이 등장합니다. 토레아도르 클랜 뱀파이어는 현대의 인간 청년이 꿈꾸는 존재처럼 보이지만, 그들의 재능과 아름다움은 사냥꾼의 위장에 불과합니다. 브루하 클랜은 폭력적인 몽상가이자 독기 품은 반역자입니다. 브루하의 해법은 분노와 광란으로 점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림자 속에서 암약하며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곳에 첩자와 요원을 심어둔 노스페라투 클랜이 있습니다.

각 클랜은 고유한 능력과 힘을 가진 두 가지 뱀파이어 아키타입으로 표현되며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이 가능합니다. 비할 데 없는 이동 기술을 모두가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건물이든 타고 오르며 중력을 무시하고 어디에서든 공격할 수 있어 훨씬 창의적인 전략을 세우고 독특한 전투 시나리오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Bloodhunt에서는 심층적인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제공하므로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뱀파이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트렌드와 패션 스타일에 어울리는 수많은 의상과 문신, 피어싱, 장신구, 헤어스타일, 화장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배틀 패스 진행과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수많은 꾸미기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S5의 Bloodhunt에서 성능 목표는 60FPS이며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최대한 활용할 것입니다. 적응형 트리거를 통해 무기 구경에 따라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무기별로 다른 반동을 느끼게 할 계획입니다.

또한, 3D 오디오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플레이어가 설정에 몰입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이는 또한, 비명과 총소리, 적이 접근하는 방향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어 먹잇감을 사냥하는 데 유리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빠뜨릴 수 없는 점은, Bloodhunt에 등장하는 프라하 구시가지가 매우 상세하고 독특한 텍스처와 3D 모델이 많다는 것입니다. PS5의 고속 SSD 덕분에 아름다운 도시의 풍경을 바라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조만간 PS5 버전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그때까지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게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그럼 황혼 때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