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wire: Tokyo 신규 트레일러에서 알 수 없는 존재와 대면하세요

0 0
Ghostwire: Tokyo 신규 트레일러에서 알 수 없는 존재와 대면하세요

얼굴 없는 존재가 배후에 있는, 초자연적 위협이 도쿄를 에워쌉니다. 진실을 밝혀내고 도시를 구하세요.

미스터리한 안개가 도쿄에 내려와, 도시의 거의 모든 인구가 사라집니다. 수수께끼의 가면을 쓴 집단이 책임을 지고 있어, 여러분에게는 의혹과 싸워야 할 초자연적인 방문객의 대규모 집단만 남아있습니다. Ghostwire: Tokyo에서 알 수 없는 존재와 대면하고 진실을 밝혀내면서, 유령의 도시를 탐험하고 천상의 능력을 연마하세요. 

도쿄에서 발생한 초자연적인 장악의 근원을 파악하세요 

초현대적인 고층 빌딩숲, 고전 신사, 좁은 골목길, 거대 교차로 및 네온이 빛나는 상점이 존재하는, Tango Softworks에서 제작한 도쿄의 풍경에 빠져보세요. 단, 지금은 영혼과 초자연적 사건으로 가득합니다.

도쿄의 인구가 사라지고, 플레이어는 사람들이 사라진 이유 또는 장소도 모른 채 황폐해진 횡단보도에서 깨어납니다. 한냐로 알려진 가면 쓴 남자와 그의 수행자들이 이끄는 것처럼 보이는, 이세계의 방문객들이 도시를 공격하고 있기에 의문을 가질 틈이 없습니다. 

Ghostwire: Tokyo 신규 트레일러에서 알 수 없는 존재와 대면하세요

이 방문객들은 단순한 유령이 아닙니다. 그런 위협에 맞서기 위해 다양한 장비, 유령 사냥 스킬과 함께 영적인 에너지로 원소를 조화시키는 강력한 기술인 에테리얼 위빙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바람, 물, 불의 힘을 휘두르고 능력을 결합하면 다음과 같은 다양한 초자연적인 적들과 싸울 수 있습니다.

  • 떼를 지어 공격하며 속도와 곡예를 활용해서 빈틈을 노리는, 목 없는 고등학생의 모습을 한 민첩한 영혼
  • 보이지 않는 실에 매달린 것처럼 공중을 날며 멀리서 불을 발사하는, 날씨 부적 테루테루보즈를 토대로 한 인형
  • 근거리 공격을 위해 접근할 때 우산으로 공격을 막아내는, 장례식 복장으로 비 오는 풍경을 배회하는 얼굴 없는 유령

새로운 동료와 능력의 도움을 받아, 한냐의 최종 계획이 실현되기 전에 불가능해 보이는 현상 뒤에 숨어있는 진실을 찾아내고 도쿄를 침략한 방문객과 싸워 도시를 구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5에서의 차세대 경험 

Tango Gameworks는 PS5의 고급 하드웨어 기능을 활용하여, 유령이 출몰하는 현대 도쿄의 모습을 그대로 구현했습니다. 차세대 기술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하여, PS5의 레이 트레이싱과 3D 오디오 기술로 충실하게 재현되고 첨단 세부 묘사로 렌더링된 빗길을 플레이어가 걷게 될 것입니다. 시스템의 SSD 스토리지와 거의 0에 가까운 로딩 시간을 이용하여, Ghostwire: Tokyo의 도시를 원활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가 있으면 더욱 액션에 몰입됩니다. 컨트롤러에 내장된 오디오 기능을 구현하여 상대 목소리를 플레이어에게 전달하며, 일반적으로 감지하기 어려운 것을 ‘육감’에 가깝도록 알게 하여 유령의 도시를 탐험하는 느낌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와 햅틱 피드백은 능력의 실행과 개발 모두를 실제와 같이 표현합니다. 에테리얼 위빙을 사용하는 동안, 화염 포격을 휘두르는 것과 바람의 정밀한 폭발을 퍼뜨리는 것의 차이를 플레이어는 보지 않고도 체감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근거리에서 방문객의 정수를 끄집어내는 코어 그랩을 시도할 때, 트리거는 영혼이 마무리 일격에 저항하는 모습을 표현합니다. 기술이 강해지면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의 반응도 강해져, 실제로 더 강하고 유능한 고스트 헌터가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령 사냥 액션, 초현실적인 미스터리와 이제껏 본 적 없던 도쿄의 차세대 어드벤처에 대비하고 Ghostwire: Tokyo의 2022년 PlayStation 5 출시를 기대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