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 - Remake는 PlayStation 5에서 리메이크된 전설적인 이야기입니다

0 0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 - Remake는 PlayStation 5에서 리메이크된 전설적인 이야기입니다

Aspyr Media, Lucasfilm Games 그리고 SIE가 현대를 위해 고전 RPG를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리메이크하고 있습니다

Star Wars Legends 스토리텔링의 정점인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은 원작 3부작의 사건들로부터 4,000년이 넘는 과거를 무대로 하며, 은하계의 운명을 놓고 극적으로 싸우는 새로운 영웅과 악당의 이야기를 선보입니다. Aspyr 팀과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는 이 고전 Star Wars 모험의 리메이크를 선보이기 위해 Lucasfilm Games와 협력합니다. 저희는 사랑받는 스토리와 캐릭터를 온전히 유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기술과 기능 그리고 그래픽 등을 통해 새로운 세대를 위한 역대 최고의 RPG 중 하나를 새롭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발매 초기에는 PlayStation 5 독점작으로 발매할 예정입니다.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 - Remake는 PlayStation 5에서 리메이크된 전설적인 이야기입니다

‘KOTOR'(열성팬들이 사용하는 애칭입니다)를 잘 모르시는 분이라면 더욱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오리지널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는 진정한 혁신이었습니다. 놀라운 규모와 몰입감 그리고 서사적 내러티브에 어울리는 야심이 결합된 수상 경력에 빛나는 RPG입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고, 행성을 발견하고, 고난도 전투에 도전하고, 플레이어의 선택에 반응하는 시네마틱 스토리텔링이 있었죠… 지금 KOTOR가 역사상 최고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로 찬사를 받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왜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을 리메이크한했냐고요? 음… 처음 선보인 이후로 거의 20년이 지난 지금도 KOTOR 원작은 역대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Star Wars가 다시 새로운 지평을 향해 나아가는 지금, 저희는 많은 분이 상징적인 스토리텔링과 액션의 시대로 돌아가기를 갈망한다고 생각했습니다.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 – Remake를 통한 저희의 희망은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분들과 오랫동안 팬이었던 분 모두에게 이 최신작들과 함께 공존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원작이 수립한 획기적인 혁신의 기준에 부합하기 위해 최신 기술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게임을 재구축하는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은 원작 스토리의 진정성을 유지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Aspyr는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 – Remake를 제작하기 위해 업계 전반에서 최고의 실력자들을 모았습니다. 여기에는 훌륭한 RPG를 작업한 경험 많은 업계 베테랑은 물론 오리지널 Knights of the Old Republic 개발팀의 인원도 일부 포함됩니다. 이 캐릭터들과 스토리 그리고 이 세계를 위한 그들의 지식과 열정은 비할 바가 없습니다. 그런데 Aspyr는 누구일까요? 아마도 저희를 여러 Star Wars 게임에 최신 시스템을 도입한 스튜디오로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런 게임에는 Star Wars Jedi Knight II: Jedi Outcast, Star Wars Jedi Knight: Jedi Academy, Star Wars: Episode I – Racer, Star Wars: Republic Commando 그리고 물론 오리지널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도 포함됩니다!

저희는 수년 동안 고전적인 Star Wars 게임들을 위해 Lucasfilm Games와 밀접히 협력했으며, 그 경험은 우리 팀에게 이 영원불멸한 타이틀에 대한 깊은 애정과 존중심을 심어주었을 뿐만 아니라 이 게임들을 현대에 선보이기 위한 방법에 관한 독특한 관점도 제공했습니다. 저희는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그리고 Lucasfilm Games와 협력해 이 꿈을 실현한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그럼 다음은 무엇일까요?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 – Remake는 원작 게임의 거의 모든 면을 아우르는 엄청난 작업이었습니다. 저희는 아직 개발 초기 단계이지만, 마침내 이 리메이크를 소개하고 여러분께서 보기 원하는 것에 관한 PlayStation 커뮤니티의 생각을 들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KOTOR를 처음 접하시든 이미 알고 사랑하는 수백만 명의 팬 중 한 분이시든 앞에 엄청난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서 더 많은 내용을 보여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