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Eve의 스타일리시 액션을 새롭게 감상하세요

1 0
Project Eve의 스타일리시 액션을 새롭게 감상하세요

폐허가 된 지구에서 인류의 적을 상대로 모험이 시작됩니다

현재 Shift Up이 개발 중인 최초의 콘솔 타이틀인 Project Eve를 공개하게 돼서 정말 기쁩니다. 2019년에 개발을 발표한 후로 2년이 지났습니다. 오늘 마침내 저희는 PlayStation 5 게임의 새롭고 자세한 모습을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영광스럽고 기쁩니다.

Project Eve의 스타일리시 액션을 새롭게 감상하세요

빼앗긴 지구를 되찾고 인류의 운명을 결정하세요

근미래의 인류는 NA:tives라는 침략자와의 전투에서 패배한 후 지구에서 추방당합니다. 플레이어는 지구를 되찾기 위해 콜로니에 파견되는 낙하산 부대의 생존자인 이브가 되어, 새로운 전우와 함께 강력한 적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황량한 폐허가 된 지구에서 알 수 없는 생물을 맞닥뜨리는 이브의 모험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피, 검, 그리고… 아름다움

PlayStation 5 성능을 십분 활용해 우아한 그래픽으로 구현된 지구는 다른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와는 차별화되는 전례 없는 분위기를 전합니다. 게임 중 이브와 함께 행동하다 보면, 이 이상한 세계의 숨겨진 비밀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집니다. 공격, 방어, 회피 등 이브의 전투는 신중하면서도 유동적이고 풍부합니다. 유일한 생존 방법은 다양한 적의 공격 패턴을 파악하고 정확한 타이밍에 반격하는 것입니다.

다중 콤보 스킬을 엮어가며 막기 및 회피 후 전투의 흐름을 지속하세요. 적을 쓰러트리면 화려하고 재미있는 힘의 표현이 절정에 달합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은 이 체험을 몇 배로 증폭시킵니다. 검이 적을 베는 감각부터 손을 얼얼하게 하는 뛰어난 스킬까지, 향후 DualSense 컨트롤러의 기능을 생생히 시연할 새 무기를 공개하겠습니다.

이브는 모험 중에 스타일리시하게 적을 베기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벽을 타고, 전략적으로 미끄러지고, 밧줄을 타는 등 지형을 익히세요. 다양한 액션을 활용해 환경을 헤쳐나가면서, 세계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획득하고 탐험하세요!

이브는 게임 진행 중 스킬과 아이템을 획득하며 점점 더 강해집니다. 전투 중 막기와 회피로 베타 게이지(BG)를 획득하세요. BG를 사용해 슈퍼 아머 관통, 휩쓸기 공격 시전, 적 콤보 방해와 같은 스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브는 막기와 콤보 성공 후 축적되는 버스트 게이지로 도약 찌르기 같은 강력한 공격과 버프를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중 이브의 외관을 변경하기 위해 스타일리시한 코스튬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Project Eve의 PS5 출시일을 공개할 준비는 아직 되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실 만한 결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성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