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Clancy’s Rainbow Six Extraction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0 0
Tom Clancy’s Rainbow Six Extraction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Team Rainbow에 합류하여 치명적인 돌연변이 외계인의 위협으로부터 세상을 지키세요

Team Rainbow는 지난 수십 년간 상상하기도 싫은 최악의 위협들로부터 세상을 지켜왔습니다. 테러리스트 위협, 생화학 무기, 핵전쟁의 위협 등 수많은 위협이 있었지만 늘 Rainbow 프로그램의 정예 대원들의 활약으로 무사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 1월에는 이제까지 경험한 적 없는 최강의 테러 위협을 마주하게 됩니다. 치명적인 돌연변이 외계인이 그 주인공입니다. Rainbow Leader Ash는 이번 작전에 가장 적합한 Rainbow Six 대원들로 이루어진 글로벌 정예 팀을 영입하여 REACT (Rainbow 외인성 분석 및 격리 팀)를 창설했습니다.

아키언이라 불리는 기생 외계인이 미국의 핵심 지역 네 곳인 뉴욕, 샌프란시스코, 알래스카, 뉴멕시코를 점령했습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네 개 지역으로 들어가 세 곳의 오염 지역에서 정보를 모으고 아키언 외계인을 몰아내고 분대를 안전하게 구출하는 것입니다.

어디까지 위험을 무릅쓰시겠습니까?

Rainbow Six Extraction을 플레이하면서 각자 자신에게 물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질문은 “어디까지 가볼까?”입니다. 솔로 모드로 혼자 플레이하든 친구 두 명과 협동 모드를 플레이하든 다양한 각종 목표, 아키언, 극복할 챌린지 때문에 매번 똑같은 급습 작전이란 없습니다. 맵의 세 지역으로 진행하면서 여러분은 항상 구출된 후 지금까지 축적한 경험치를 저장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게 됩니다. 만약 저장 없이 진행해 더 어려운 챌린지에서 성공하면 더 큰 보상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아키언이 득실대는 지역에 깊숙이 들어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고 살아 돌아오지 못할 확률도 커집니다.

목표를 무사히 완수하고 대원을 구출해서 경험치를 얻으면 글로벌 마일스톤 진행 내역이 증폭되므로 새로운 맵, 대원 REACT 기술, 사용자 설정 아이템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대원을 구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그 대원은 행동 불능 상태(MIA)로 처리되어 해당 대원으로 플레이할 수 없게 되고 구조 임무를 마쳐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구조 임무를 완수하지 못해도 대원은 다시 데려올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대원의 진행 내역을 모두 잃는 위험을 안게 됩니다.

대원 진행 내역

만약 여러분이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팬이라면 Rainbow Six Extraction에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대원을 택해 완전히 색다른 방식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원 진행 내역은 각 대원의 기술을 활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킵니다. 급습에 성공하면서 경험치를 얻으면 대원들의 특수 도구, 무기, 능력이 새롭고 멋진 방식으로 진보하게 됩니다. 이러한 도구를 이용하면 여러분을 가로막는 고난이도 챌린지도 완료할 수 있으니 꼭 활용하세요.

최고의 분대를 가진 사람은 누굴까요?

경쟁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은 대혼란 프로토콜이라는 랭킹 모드를 통해 아드레날린이 치솟는 강렬한 챌린지와 상위 계층의 보상을 맛볼 수 있습니다. 대혼란 프로토콜은 매 시즌마다 업데이트되며 참신한 최종전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추가로, Rainbow Six Extraction은 출시 후 콘텐츠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며 무료로 제공합니다.

지금 세부 사항을 모두 밝힐 수는 없으니 출시일이 가까워지면서 저희가 공개하는 최신 소식을 지속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요한 기술 기능

PS5로 플레이하는 분들에게 알려드릴 소식이 있습니다. 저희는 PS5가 제공하는 몰입감 넘치는 멋진 기능들을 활용해서 제작했습니다. Rainbow Six Extraction을 PS5에서 개발하면서 저희가 중점을 둔 부분은 세 가지입니다.

깊은 몰입감과 컨트롤

REACT 대원이 느끼는 강도와 전술적 정밀 사격감을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를 통해 손끝으로 느껴 보세요.

화려한 시각적 경험

풀 HDR로 60FPS에서 4K 해상도가 지원되는 최상의 비주얼로 게임을 경험해 보세요. 멋진 파티클 효과, 선명한 조명과 음영, 볼류메트릭 포그를 HDR로 즐기면서 격리 구역 속으로 깊게 빠져들어 가보세요.

속도와 빠른 로딩

흐름이 끊기지 않는 플레이를 경험하세요. PS5 내에서 초고속 SSD가 지원되므로 다음 급습으로 넘어가는 데 걸리는 로딩 시간이나 맵과 텍스처의 스트리밍 시간이 최소화되었습니다. 

그럼 이제 요약해봅시다.

이번 2022년 1월에 출시되는 Tom Clancy’s Rainbow Six Extraction은 12개의 신규 대형 맵, 90개 이상의 무기와 Rainbow REACT 기술, 13종의 위험한 아키언 기생체, 18명의 Rainbow Six 대원과 그들의 세밀한 레벨 진행 내역, 랭킹 모드, 독특한 활동 불능 상태 게임플레이 메카니즘으로 긴장을 늦추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추가로,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가 완전하게 지원되며 앞으로 출시 후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Rainbow Six Extraction은 여러분께 완전히 색다른 협동 PvE Rainbow Six 경험을 드리려 합니다. 결국 여러분이 살아남으려면 전술적으로 사고하고 팀원끼리 협동할 수밖에 없게 될 것입니다. 그럼 격리 구역에서 봅시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