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PS5 및 PC로 발매 예정

0 0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PS5 및 PC로 발매 예정

Naughty Dog이 리마스터링한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그리고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 번들이 2022년에 발매됩니다.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발매를 통해 Uncharted를 PlayStation 5와 PC로 소개할 예정이라는 것을 기쁜 마음으로 공개합니다.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PS5 및 PC로 발매 예정

완전히 새로운 이 리마스터 번들은 네이선 드레이크가 에이버리 선장의 사라진 보물을 손에 넣기 위해 오랜 시간 잊힌 해적들의 식민지 리버탈리아를 찾아 마다가스카르의 정글로 마지막 여행을 떠나는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클로에 프레이저가 악당 이미지를 벗고 영웅으로 변모하는 일대기를 그린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도 포함합니다. 유명한 용병인 나딘 로스에게 도움을 요청한 클로에는 가네샤의 황금 상아가 있는 인도의 서고츠산맥으로 모험을 떠나야 합니다.

PS5용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은 2022년 초에 발매 예정입니다. PC 버전은 저희 파트너인 Iron Galaxy가 개발 중이며 PS5 버전 발매 후 빠른 시일 안에 발매할 예정입니다. 추후 더 자세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저희는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네이선, 클로에, 나딘 그리고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만나고 그들의 매력에 빠질 기회를 드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다시) 운명을 개척할 준비를 하세요. 아니면 처음 경험할 수도 있겠네요. 밧줄을 꼭 챙기시길 권장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