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유용한 팁과 함께 해방을 위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0 0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유용한 팁과 함께 해방을 위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기본적인 교전 사항을 통해 이 JRPG의 전투 시스템을 마스터하세요

드디어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완전한 경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쁩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플레이 방식을 알아보고 싶거나 시작하기 전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이 안내서를 읽어보세요! 저희가 준비한 유용한 팁이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를 잘 시작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우선 전투의 기본적인 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는 JRPG이기 때문에 많은 전투를 거치며 생존하고 임무를 완료하게 됩니다. 따라서 전투 방식을 파악하고 기본적인 전투 시스템을 익히는 것이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에서 여정을 시작하는 일의 핵심이 됩니다.

기본적인 전투 시스템

기본적인 액션은 통상 공격과 아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전 테일즈 게임들의 게임플레이와 유사합니다. 저희는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에서 콤보를 재구성하고 통상 공격을 보다 쓸모 있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통상 공격의 밸런스 조정에 더해 적들도 방어적인 성향을 갖게 됩니다. 적은 일격에 간단히 쓰러지지 않으며 통상 공격은 이에 대한 완벽한 해결책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먼저 통상 공격을 통해 적을 약하게 만든 다음 기술과 마법을 통해 부드럽게 콤보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아츠와 아츠 게이지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에서 아츠를 사용하려면 아츠 게이지가 필요합니다. 전투 게임플레이에서 액션을 강조하고자, 전투 중 자동으로 회복되는 아츠 게이지를 사용하여 아츠를 끊임없이 발동하는 것이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일반 공격과 아츠의 조합은 전투의 양상을 보다 흥미롭게 합니다.

기술과 마법이라는 2종류의 아츠가 있습니다. 마법은 기술보다 자원 소모가 심하고 강력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공격하면 아츠 게이지가 더욱 느리게 회복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면 스킬을 입수하게 되고 아츠 게이지가 늘어납니다.

회피와 카운터 엣지

대부분의 캐릭터들은 완벽 회피만 가능하지만, 키사라는 방어라는 특수한 수단도 갖고 있습니다.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적과의 거리를 벌리는 것이 좋습니다. L 스틱을 기울이고 L1 버튼을 눌러 적의 공격을 피하세요.

또 하나의 중요한 기능은 바로 카운터 엣지입니다. 카운터 엣지는 전투의 콤보를 보다 재미있게 만듭니다. 전투 게임플레이를 변경하여 카운터 엣지 발동 전에 막아야 한다는 조건을 삭제했습니다. 성공적인 회피 후에 통상 공격을 하면 카운터 엣지를 발동할 수 있고 캐릭터가 반격을 수행하게 됩니다.

부스트 어택과 부스트 스트라이크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에서 각각의 캐릭터는 개성을 반영한 고유의 부스트 공격을 갖고 있습니다. 해당되는 방향키를 눌러 동료를 호출하고 부스트 어택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부스트 스트라이크는 다른 캐릭터들과 함께 수행하는 강력한 합동 공격입니다.

부스트 스트라이크는 낮은 레벨의 적 혹은 보스와의 교전과 관계없이 모든 전투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 것입니다.

화면에 “STRIKE”라는 글자가 표시되면 방향키를 눌러 적을 마무리하세요!

이제 여러분은 지금 플레이할 수 있는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에서 모험을 시작하기 위한 핵심 요소를 갖췄습니다!

차세대 HD 그래픽,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 게임 도움말 지원, 초고속 SSD를 통한 빠른 로딩 속도를 갖춘 PlayStation 5에서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향상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