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챕터 2 시즌 8: 큐브에서 어둠의 힘에 맞서세요

0 0
포트나이트 챕터 2 시즌 8: 큐브에서 어둠의 힘에 맞서세요

새롭게 등장한 큐브의 위협에 도전하고, 사이드웨이로 넘어가면 어떤 일이 생기는지 알아보세요

포나터 여러분,

닥터 슬론의 “작전명: 스카이 파이어”는 여러분 덕분에 성공했고, IO와 외계인 세력 사이의 전쟁은 종식되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작전 끝에 외계인보다 훨씬 위험한 새로운 위협… 큐브가 나타났습니다! 말은 할 수 없지만 자의식이 있는 큐브들은 섬에 잔혹한 악의를 품고 있으니, 포트나이트 챕터 2 시즌 8: 큐브에서 또 다른 싸움에 나설 준비를 하세요!

사이드웨이로 갈 때가 왔습니다

사이드웨이… 그 악랄하고, 어둡고, 몬스터로 가득한 세계가 챕터 2: 시즌 8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큐브는 섬 곳곳에 사이드웨이이상현상을 퍼뜨렸습니다. 이 괴이한 차원문은 섬과 사이드웨이를 잇는 징검다리입니다.

사이드웨이라는 기묘한 세계는 단순히 섬과 연결된 것이 아니라, 서서히 섬을 잠식하며 매치마다 특정 관심 지점을 휘감고 “사이드웨이구역“으로 바꿔 버립니다.

사이드웨이 무기 장착

사이드웨이 이상 현상에 들어가면 수도 없이 많은 큐브 몬스터를 잡게 될 텐데, 전투에서 승리하면 막강한 사이드웨이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큐브 몬스터 부품을챙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이 암흑의 제작 재료를 이용하면 사이드웨이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 전리품을 확보하고, 끝없는 몬스터 무리에게 당하기 전에 도망치세요.

사이드웨이 구역은 기존 섬과 다릅니다. 몬스터 웨이브가 나타나지 않고, 전리품에서 사이드웨이 무기를 찾을 수 있죠.

사이드웨이 무기만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사이드웨이 소총사이드웨이 미니건은 과열 직전이 되면 피해량이 증가한다는 점입니다.

세계적인 노력에 함께 참여

이 전쟁에서 이기기 위해 모두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말은 빈말이 아닙니다. 전쟁에 기여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방법이 등장할 것이며, 그 첫 번째로 플레이어들은 포탑제어소를 짓고자 하는 건설 위치에 금괴를 기부할 수 있습니다. 시즌이 진행되면 어떤 신규 무기를 개발할지, 어떤 기존 무기를 보관 해제할지 등을 여러분이 결정하게 됩니다.

더 다양한 방법으로 무장하세요

이번 시즌에는 사이드웨이로 들어가고, 금괴를 기부하는 것 외에 다른 방식으로도 무장할 수 있습니다. 너트와 볼트가 계속 나타날 테니 레버액션 산탄총을 고압축 충전식 산탄총으로 개조하고, 돌격소총소음기장착 돌격소총으로 바꿔 조용히 싸움을 시작해 보세요.

자동저격소총, 작살총 등 클래식 무기도 다시 돌아왔습니다! 모든 무기가 하나하나 강력하지만, 무시무시한 큐브 세력을 쓰러뜨리려면 부족합니다. 그 빈자리를 메꿔 줄 도구가 시즌 동안 계속해서 출시될 테니 기대해 주세요.

큐브의 정복

큐브는 모선의 잔해 주변에 모였습니다. 놀랍게도 모선의 일부 기술은 아직도 정상 작동합니다. 반중력 터널을 이용하면 파티가 다른 곳으로 순환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큐브의 어두운 힘 일부는 인간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잔해 틈새로 흩어진 투영석을 소모하면 일시적으로 그림자 같은 환영으로 변신해, 조용히 이동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섬 주민들 도와주기

앞으로 몇 주 동안 도움이 필요한 섬 캐릭터들에게서 펀치카드를 받아 다양한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암흑 존시가 케볼루션(Kevolution) 시설의 비밀을 파헤치는 것을 돕고, 샬럿이 IO 조사하는 것을 거들어주세요.

또, 파티퀘스트를 통해 스쿼드와 함께 퀘스트를 완료해 보세요! 파티 퀘스트는 모험 중 특정 캐릭터와 상호작용하거나 공중전화를 사용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또, 퀘스트는 일일 로그에도 나타납니다. 파티 퀘스트 보상은 파티원 전원이 공유하므로, 스쿼드와 함께 금괴를 모으기 좋은 기회입니다!

큐브가 암흑의 힘으로 섬을 점령하려 합니다. 에서 섬의 생존을 위해 싸우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