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체스 신규 버전 9월 23일 대형 업데이트

0 0
오토체스 신규 버전 9월 23일 대형 업데이트

오토체스가 새로운 게임 체험을 가져가 줍니다! 신비한 종족에서 온 강력한 체스 기물이 깨어나고 상상을 뛰어넘는 빅위너 모드가 등장하며 새로운 시즌 14 테마: 전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목받는 PS 팀 편성 기능도 곧 출시될 예정이니 친구와 함께하는 무한의 도전을 기대해주세요!

태고지배자 – 신비한 종족 태고족의 신규 체스 기물

그는 사전 시대의 태고족 왕자이며 룬 기원 중 알려진 이 종족의 유일한 생존자입니다. 그는 사전 시대 종족의 영예심을 물려받았고 자신은 다른 자보다 월등하다고 인지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목적을 위해 교묘한 전략을 짜고 판을 흔들고 사람을 농락하는 느낌을 즐깁니다. 계략에 능한 야심가로서 비열한 면이 있지만 한편 남다른 인내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의 이름처럼 강력한 체스 기물 스킬과 종족 시너지가 여러분이 새로운 시즌에서 압승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겁니다!

주목받는 PS 팀 편성 기능 출시

최근에 곧 기대되는 PS 팀 편성 기능이 출시됩니다. 때가 되면 PlayStation  플레이어는 게임 내 PC/모바일 클라이언트 친구들과 함께 전투할 수 있으며 PSN 친구까지 초대해 음성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팀전의 재미를 충분히  느껴보세요!

상상력을 뛰어넘은 플레이-빅 위너

상상력을 뛰어넘은 플레이-빅 위너 모드를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 빅 위너 메달은 해당 모드의 유일한 화폐이며 각 티켓 구매와 체스 상점을 갱신하는 데 사용됩니다. 캔디를 너무 많이 모아 쓸모가 없다고요?! 어서 빅 위너  메달을 교환하세요! 해당 모드에서 소모한 모든 빅 위너 메달은 상금액에 들어가고 상위 3위의 플레이어만 비율에 따라 상금액을 나눠가질 수 있습니다. 지혜와 용기가 모두 갖춰진 플레이어만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시즌 14 체스 패스 9월 27일 출시

맹세 마법상자를 오픈하면 일정한 확률로 전설 체스 기물 스킨 서약의 기사 외에 퓨처어쌔신2077, 싸움꾼 늑대, 힘찬 노래 활시위 소리 등 화려한 스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즌에서 랭크 룬 1단 달성 시 무료로 클래식 체스 기수 W를 획득하고 패스 레벨을 높이면 대량의 일반 체스 기물/기수 조각, 그리고 시즌 14 테마의 화려한 전투 효과와 채팅 장식을 획득합니다.

고급 체스 패스 전속

패스 레벨을 30까지 높이면 패스 전속 체스 기수 철갑·클레이모어 – 복수의 기사 사단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패스 레벨을 80까지 높이면 업적의 상징 – 신규 전설급 체스판 스카이폴 브릿지·재앙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내용은 9월 23일 신규 버전에서 확인해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