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와 나: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팀 구성을 위한 팁

0 0
파티와 나: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팀 구성을 위한 팁

기술을 레벨 업하고 불타는 지옥에 맞설 준비를 하세요

당신 곁의 동료들이 쏟아지는 화염과 번개를 소환하는 사이, 수많은 해골 하수인을 불러내서 적을 포위하는 멋진 상상을 하고 계신가요? 다른 플레이어들과 파티를 이뤄서 가능한 한 커다란 혼돈을 만들어내는 걸 즐기는 분이신가요?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에서는 최대 8명의 플레이어들이 불타는 지옥의 하수인을 협동 게임플레이 모드를 통해 함께 처단할 수 있습니다. 아수라장을 유발하는 여러분만의 부대를 마음껏 구성하는 것과 마찬가지죠. 그러나 7가지 직업과 210개의 기술을 마음껏 조합하여 성역의 심연을 탐험할 완벽한 파티를 만들어내는 건, 조금 벅찬 일처럼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엄두가 나지 않나요? 전혀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추천된 파티 구성은 2명, 3명, 4명, 또는 그 이상의 파티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소개된 몇 가지 추천 빌드는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멀티플레이 조합의 극히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결국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 자신의 즐거움을 최우선 순위에 놓고, 관심 가는 새 직업이나 기술을 시험해보는 거니까요.

아래의 빌드 가운데 몇 가지를 시험하면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협동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도록 계속 읽어보세요.

피해 극대화

아드레날린으로 가득 찬 피의 살육을 원하시나요? 한 명이 가하는 피해를 일방으로 극대화하는 빌드를 몇 가지 시험해보세요. 각 빌드의 출발점은 간단합니다. 피해 증폭을 제공하는 직업을 대량 살육에 최적화하여 육성한 다른 직업과 짝지어주는 거죠. 비록 피해 증폭을 담당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이로운 효과가 주어지지 않지만, 동료들이 지옥의 악마들을 무참히 쓰러뜨리는 동안 발생하는 멋진 보상을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피해 증폭을 기반으로 파티를 구성하는 방법은 셀 수 없이 많으니, 다양한 기술을 사용해서 시험해보고 여러분의 모험대에는 무엇이 가장 적합한지 생각해보세요. 시도해볼 만한 파티 구성이 바로 여기 하나 있습니다:

원소 피해

심판 기술을 사용하는 성기사, 또는 저항 감소 기술을 사용하는 강령술사를 원소술사, 투창 특화 아마존, 또는 덫 특화 암살자와 조합해보세요.

선고는 성기사를 위한 공격 오라 중 하나입니다. 주변 몬스터의 화염, 냉기, 번개 저항을 낮추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성기사와 파트너들이 독 내성을 제외한 기타 원소 내성을 돌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와 흡사하게 강령술사의 저항 감소 기술은 저주가 걸린 몬스터에게 어떠한 원소 공격이든 더 많은 피해를 주게 합니다. 그러므로 독을 포함하여 모든 원소 마법에 대한 적의 취약성이 증가하는 거죠.

원소 피해에 특화된 직업이라면 몇 명이든 관계없이, 이런 기술들과 멋진 조합을 이룹니다. 원소술사는 원소 마법만을 파고들기 때문에 성기사나 강령술사와 짝을 이룰 이상적인 후보입니다. 그래도 오직 원소술사만이 유일한 후보인 것은 아닙니다. 다른 직업에서도 투창을 사용하는 아마존이나 덫을 사용하는 암살자 등을 데려올 수 있으니까요. 투창을 휘두르는 아마존은 충실한 공격수이며, 번개의 격노 같은 기술을 활용해서 어떤 파티에서나 강력한 선택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암살자의 덫 기술표에는 번개 감시자 같은 위력적인 기술이 있고, 협동 모드에서 다른 직업들과 멋진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공격 유형 조합

어떤 상황에도 대응할 수 있는 파티를 생성하는 방법을 원한다면, 파티 구성원들이 각기 다른 유형의 피해를 가하도록 특화된 직업들을 선택해보세요. 원소 피해 전문가들을 물리 피해 전문가들과 한데 모을 경우, 모험 도중 만나는 다양한 내성을 보유한 적들도 걱정 없이 상대할 수 있습니다.

물리 피해 전담원

소용돌이나 광분 기술에 특화된 야만용사, 광신 기술을 익힌 성기사, 울버린의 심장을 익힌 드루이드, 또는 해골 소환과 해골 지배에 대부분의 기술 점수를 투자한 강령술사는 강력한 물리 피해를 파티에 추가하고 싶을 때 훌륭한 후보가 되어줍니다.

원소 피해 전담원

다양한 유형의 원소 피해를 가할 수 있는 캐릭터들을 파티에 추가하는 걸 고려해보세요. 특히 4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파티라면, 적의 피해 저항을 손쉽게 처리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원소 피해는 네 종류의 각기 다른 형태로 나타납니다. 바로 화염, 냉기, 번개, 독이죠.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여러 직업들은 선택한 기술에 따라 원소 피해를 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빌드를 실험해보고, 어떠한 기술 조합이 여러분의 파티에 가장 적합한지 직접 진행하며 느껴보세요.

  • 화염 피해를 위해서는 화염 마법을 사용하는 원소술사, 원소 기술표의 화염 주문에 기술 점수를 투자한 드루이드, 화염 기반 덫을 사용하는 암살자, 활을 쓰는 아마존, 신성한 불꽃 기술을 쓰는 성기사, 또는 화염 골렘을 부리는 강령술사를 고려해보세요.
  • 적을 얼려버리고 싶다면, 냉기 주문을 사용하는 원소술사, 아마존의 빙결 화살, 성기사의 신성한 빙결 기술, 드루이드의 극지 돌풍, 또는 암살자의 얼음 칼날 등이 매우 유용합니다.
  • 번개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면, 아마존의 번개의 격노 기술, 암살자의 번개 기반 덫, 성기사의 신성한 충격, 그리고 번개 주문을 사용하는 원소술사를 후보군에 넣어보는 게 좋습니다.
  • 마지막으로 독 피해를 가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드루이드의 광견병 기술, 암살자의 맹독, 강령술사의 독과 뼈 기술표, 또는 아마존의 맹독 투창이나 역병 투창 기술을 살펴보세요.

협동 모험을 계속 이끌어가는 동안, 다양한 기술 빌드의 실험이나 인기 있는 파티 구성을 배워보는 걸 망설이지 마세요! 각각의 직업은 여러분의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경험에 독특함을 더해줍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조합도 어떻게 서로와 어우러질 수 있는지 배워가는 것이야말로 멀티플레이의 즐거움 가운데 하나입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이 발매되면 친구들과 함께 마음껏 파티를 이룰 수 있습니다. 5막으로 이루어진 장대한 이야기에서 개성 넘치는 지역들을 탐험하고, 끝없이 몰려드는 지옥의 야수 및 언데드 괴수들과 싸워나가며 대악마들의 운명을 밝혀내야만 합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을 지금 구매하여 디아블로 II 테마의 디아블로 III용 “아리앗의 유산” 야만용사 형상변환을 획득하고, 지옥의 관문이 다시금 열리면 성역의 악마들을 상대할 준비를 마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