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zzle Bobble 3D: Vacation Odyssey이 10월 5일 PS5, PS4, PS VR로 출시됩니다

0 0
Puzzle Bobble 3D: Vacation Odyssey이 10월 5일 PS5, PS4, PS VR로 출시됩니다

PS4 및 PS5 세대 호환 타이틀을 통해 재미있게 버블을 터뜨린 35년을 기념하세요

10월 5일에 PS4와 PS5로 Puzzle Bobble 3D: Vacation Odyssey가 출시된다는 소식을 전하고자 Survios의 에이미(Amy)가 다시 인사드립니다! 그리고 Puzzle Bobble 3D: Vacation Odyssey는 세대 호환 타이틀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는 PS4 버전을 구입하면 추가 요금 없이 자동으로 PS5 버전을 이용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Puzzle Bobble 3D: Vacation Odyssey이 10월 5일 PS5, PS4, PS VR로 출시됩니다

버블을 발사하여 특별한 퍼즐을 해결하세요

버블룬의 35주년을 기념하여 상징적이고 사랑받는 프랜차이즈를 해석하게 되어 정말 기쁘며 실제로 이번 작품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세계를 3D로 구성하여 새로운 층을 추가하고 타격하면 퍼즐이 회전하도록 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색 조합에 더해 심도와 물리 법칙을 고려하여 각 레벨을 해결해야 합니다.

왼쪽: 평면 화면 게임플레이 | 오른쪽: VR 게임플레이

PlayStation 크로스 리얼리티를 즐겨 보세요

Puzzle Bobble 3D: Vacation Odyssey는 PS4, PS5, PS VR을 지원하는 Survios의 진정한 최초의 크로스 리얼리티 타이틀입니다. 가능한 많은 Puzzle Bobble 팬들이 접할 수 있고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드는 것이 주요 목표였습니다. 이를 위해 헤드셋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완전한 경험을 선사하고 계속해서 달라지는 게임을 만들어 다양한 관점에서 퍼즐을 접하고 싶은 플레이어를 만족시키고자 했습니다!

PS VR 헤드셋을 사용하면 버블룬의 시점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Move 모션 컨트롤러를 통해 같은 버블 캐논은 물론 페인트브러시, 스핀 오브, 칠리 밤 파워업 등을 물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계적으로 난이도가 증가하는 100개의 퍼즐을 구성하기

스토리 모드는 진행에 따라 난이도가 상승하는 100개의 3D 버블 퍼즐을 선사합니다. 모두가 부담없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지만, 동시에 경험이 많고 실력을 시험하고 싶은 이들의 도전욕도 자극할 수 있는 게임을 디자인하는 것이 가장 어려웠습니다.

플레이어가 스토리 모드를 진행하면 치료하거나 방해하는 특성을 가진 새로운 특수 버블을 접하게 되며, 승리를 거머쥐기 위해 다른 전략을 사용해야 하는 갖가지 퍼즐 문제를 만나게 됩니다. 원작 Puzzle Bobble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레벨은 발사한 회수를 기반으로 점수를 산출하니 적게 발사할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 사이의 뚜렷한 스킬 차이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토리 모드에 더해, Puzzle Bobble 3D: Vacation Odyssey는 계속해서 버블을 쏘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해 끝이 없는 인피니트(Infinite) 모드를 제공하고, PS4, PS5, PS VR을 아우르는 경기를 지원하는 온라인 듀얼(Duel) 모드를 선보입니다.

듀얼 모드

Puzzle Bobble 3D: Vacation Odyssey의 사랑스러운 주인공인 버블룬이 35주년을 맞이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습니다. 이는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이 긍정적인 태도, 모험에 대한 갈망, 그리고 쉬지 않고 발사하는 버블이라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Puzzle Bobble 3D: Vacation Odyssey은 10월 5일에 PS4, PS5, PS VR로 사격을 개시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