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일 Sherlock Holmes Chapter One이 PS5에서 수사를 시작합니다

0 0
11월 16일 Sherlock Holmes Chapter One이 PS5에서 수사를 시작합니다

추후 PS4로도 출시됩니다

PlayStation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셜록 홈즈 시리즈와 The Sinking City로 유명한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인 Frogwares의 프로덕션 책임자인 서지(Serge)입니다. 오늘 저희는 수개월간의 작업을 거쳐 곧 출시될 오픈월드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인 Sherlock Holmes Chapter One의 새로운 트레일러와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탐정의 해결이 필요한 사건이 있으니, 주전자를 꺼내 뜨거운 차나 커피를 준비하고 확대경을 잡을 시간입니다.

Sherlock Holmes Chapter One은 젊은 셜록 홈즈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탐정이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그는 자신이 누구인지 알아내고자 분투하는 어리고, 야심만만하며, 성년기의 경계에 있는 청년일 뿐입니다. 삶의 목적은 아직 알 수 없지만, 과연 어떤 일이 그를 비사교적인 천재로 만들었을까요? 어떤 사건을 겪으며 우리가 알고 있으며 사랑하는 캐릭터가 되었을까요? 스튜디오에 있는 저희들 스스로 이러한 질문들을 던졌고 몇몇은 게임을 통해 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젊은 홈즈인 여러분은 믿음직한 친구 존과 함께 코르도나(Cordona) 섬에 도착하며, 여행을 통해 오래된 감정의 상처를 꺼내어 치료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이 섬에서 어머니의 죽음에 얽힌 수수께끼를 파헤치게 됩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일이 커질 거라고 짐작하지 않았지만, 어머니가 섬에서 겪은 일의 진실을 밝힐 단서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섬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Sherlock Holmes Chapter One은 1880년대 후반 지중해의 섬인 코르도나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아름답고 낙원과 같은 장소에는 다양한 문화들이 녹아 있지만, 늘 그렇지만 아름다움의 뒤에는 결함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 오픈 월드를 모험하며 코르도나 섬의 다양한 지역들을 살펴보고 사회적 계층도 목격하게 됩니다. 하위 계층은 여러분이 향유하는 낙원과 같은 삶을 누리지 못합니다.

섬을 경험하며 미래의 탐정만이 해결할 수 있는 사건과 수수께끼를 마주하게 됩니다. 살인, 사라진 보석, 심지어 탈출한 코끼리 사건도 해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탐정 도구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의문을 던지실 겁니다. 최신 게임플레이 영상을 통해 여러분 직감의 활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PlayStation 5에서 경험할 수 있는 Sherlock Holmes Chapter One의 DualSense 컨트롤러 기능을 최초로 공개하고자 합니다!

햅틱 진동을 느낄 수 있는 많은 경우가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범죄 현장을 단계적으로 재구성할 때 심리 상태에 이입하면 다양한 진동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성공적인 액션은 고유의 리듬을 갖고 있기 때문에 직관과 느낌을 통해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층 발전된 직관적인 햅틱 반응을 바탕으로, 왼쪽이나 오른쪽을 살펴봐야 할 경우에 고개를 돌려야 하는 방향으로 DualSense 컨트롤러가 진동하게 됩니다. 전투를 하면 피해를 입거나 가격할 때 컨트롤러가 진동하며, 만약 전투 중에 적을 쓰러뜨리거나 뼈를 부러뜨리면 해당되는 느낌을 손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권총의 방아쇠를 당길 때 DualSense 컨트롤러 적응형 트리거의 저항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 전달한 것들을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Sherlock Holmes Chapter One에 관한 질문이 있다면 하단을 통해 말씀해 주세요!

Sherlock Holmes Chapter One은 11월 16일에 PS5로 찾아오며 차후에 PS4로도 출시됩니다. 지금 Sherlock Holmes Chapter One을 예약주문하고 특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코르도나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