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사운드웨이브 시리즈에서 Hamaki가 무대에 오릅니다!

0 0
포트나이트 사운드웨이브 시리즈에서 Hamaki가 무대에 오릅니다!

포트나이트의 새로운 음악 경험 사운드웨이브 시리즈에 대해 알아보세요!

다가올 사운드웨이브 시리즈에서 비트를 느껴 보세요. 사운드웨이브 시리즈란 세계 각지의 여러 뮤지션들을 집중 조명하는 콘서트 시리즈입니다! 사운드웨이브 시리즈에 등장할 첫 번째 아티스트는 이미 포트나이트 라디오에 출연해 인기를 끈 이집트 가수 Mohamed Hamaki입니다. Hamaki의 콘서트는 한국 시간 10월 2일 오전 3시에 시작되니, 달력에 표시해 두세요. 한국 시간 10월 4일 오전 3시까지 48시간 동안 휴식 시간 없이 콘서트가 반복되니, 첫 공연에 참석하지 못하더라도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HAMAKI의 음악쇼 ” 모드에 입장하면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본 음악 경험은 커뮤니티 제작자 TEAM ALLIANCE, TheBoyDilly가 제작해 주셨습니다.

Hamaki의 콘서트에는 인기곡이 다수 등장하며, Hamaki의 신곡 Leilt Elomr가 세계 최초로 공연됩니다! Hamaki 콘서트 하루 전인 10월 1일 아이템 상점에 출시될 이모트로 Leilt Elomr의 첫 공개 현장을 기념해 보세요.

사운드웨이브 시리즈 다음 소식

사운드웨이브 시리즈 무대는 Hamaki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프랑스계 말리인 가수 Aya Nakamura, 호주 싱어송라이터 Tones And I, 브라질 래퍼 Emicida, 일본 팝 아티스트 겸 음악 프로듀서 Gen Hoshino가 사운드웨이브 시리즈에서 각각 콘서트를 선보입니다. 예정된 콘서트 소식은 곧 자세히 공개됩니다.

첫 사운드웨이브 시리즈 콘서트에서 어서 여러분의 춤을 보고 싶네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