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point Games, PlayStation Studios 계열사로 합류

0 0
Bluepoint Games, PlayStation Studios 계열사로 합류

명성이 높은 리메이크 개발사, PlayStation Studios 계열사로 합류

PlayStation Studios가 오랜 파트너였던 Bluepoint Games의 합류로 한 단계 더 성장했음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Demon’s Souls의 탁월한 PS5 리메이크부터 명성이 자자한 완다와 거상의 PS4 리메이크와 Uncharted: The Nathan Drake Collection 등의 팬들이 사랑하는 리마스터에 이르기까지, Bluepoint는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품질의 리마스터와 리메이크를 만들어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Bluepoint는 각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콘솔 정의 비주얼과 게임 플레이에 대한 기준을 높인 바 있으며, 세계 구축과 캐릭터 제작에 대한 이 스튜디오의 방대한 전문 지식은 향후 PlayStation Studios의 큰 자산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Bluepoint, PlayStation Studios 계열사가 된 것을 환영합니다! 


공식적으로 PlayStation Studios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텍사스주 오스틴은 2006년 처음 스튜디오를 설립했을 때부터 Bluepoint의 본거지였습니다. 현재 우리 팀은 70여 명의 뛰어난 창작자와 성장 중인 구성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튜디오는 지난 15년 동안 확실히 성장했지만, 우리의 문화적 신념은 그대로 유지되어 왔습니다. 항상 한계를 뛰어넘고 가능한 최고의 게임을 만드는 동시에 즐겁게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문화에 집중하는 것이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해 왔으며, PlayStation Studios가 유사한 문화와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는 사실에 매우 고무적입니다.

PlayStation에는 대표적인 게임 카탈로그가 있는데, 게이밍의 걸작이라고 할 만한 게임을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 소개하는 일보다 좋은 일이 어디 있을까요? PlayStation Studios의 일원이 되면 우리 팀은 PlayStation 커뮤니티를 위해 품질 기준을 한층 더 높이고 더욱 큰 영향력이 있는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저희를 지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Bluepoint Games 앞에 펼쳐진 이 새로운 장에서 더욱 놀라운 게임을 어서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Marco Thrush, Bluepoint Games 사장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