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 시즌 6이 10월 8일부터 시작됩니다

0 0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 시즌 6이 10월 8일부터 시작됩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 좀비의 잊지 못할 결말, 베르단스크에 찾아온 변화, 애들러와 스티치의 최후의 결전 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즌 6에서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의 스토리는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 좀비의 피날레와 파괴 직전의 베르단스크라는 두 가지 중대한 사건의 잊지 못할 결말을 맞이하게 되기 때문이죠. 이는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 시즌 6은 10월 8일, PlayStation®에 찾아옵니다. 오늘은 시즌 6의 일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알렉스 메이슨과 신규 무기가 시즌 6의 배틀 패스를 이끕니다

시즌 6 배틀 패스가 제공하는 두 가지 신규 무기인 .410 Ironhide와 Grav로 페르세우스와의 최후의 결전을 준비하세요.

시즌 6 배틀 패스를 구매하여 새로운 개인화 콘텐츠 100 티어를 모두 경험하세요. 오리지널 블랙 옵스의 주인공인 알렉스 메이슨을 티어 0에서 바로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를 완료하거나 시즌 중에 상점에서 번들을 구매하여, 강력한 파괴력의 전투 도끼, 새로운 LAPA SMG, 망치와 낫, 이렇게 3개의 무기를 추가로 획득하세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 시즌 6이 10월 8일부터 시작됩니다

달라진 모습의 베르단스크: 무너진 경기장과 다운타운, 새로운 관심 지점과 굴라그

베르단스크 ‘84에서의 최후의 결전이 다가오는 가운데, 상황이 이보다 더 극단적일 수는 없을 것입니다. 애들러의 무단이탈은 CIA 동료들을 패닉 상태에 빠지게 했고, 2차 세계대전 시대에 만들어진 벙커 주변의 엄청난 규모의 폭탄은 다운타운 지역에 거대한 폭발을 일으켰습니다.

무너져 내린 구 베르단스크 경기장의 파괴 현장을 빠져나가기 위해, 여러분은 더 숙달된 기동력을 보여줘야 합니다. 경기장 남서쪽에 위치한 다운타운 역시 무너졌고, 빌딩들은 균열 사이로 쓰러졌습니다. 수직성은 줄어들고, 두 곳에서 탐색할 새로운 영역은 늘어났죠.

베르단스크 주변의 2차 세계대전 시대 벙커를 탐색하면 콜 오브 듀티®: 뱅가드에서 펼쳐질 사건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적에게 당했다면 새로운 굴라그에서 두 번째 기회를 얻기 위해 싸우세요. 2019년 베르단스크의 1v1 맵에서 영감을 받은 이 굴라그는 여러분을 조르다야 교도소 단지 깊숙한 곳으로 데려갑니다.

시즌 6에서는 새로운 모드, 업데이트된 전리품, 밸런스 조정 또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콜드 워 좀비들의 마지막 챕터인 ‘포세이큰’에 입장하세요

시즌 6에서는 블랙 옵스 콜드 워 좀비들의 잊지 못할 결말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세계의 존재인 듯한 세력이 우리의 차원을 위협해오면서, 레퀴엠 스트라이크 팀은 우크라이나 서부에 있는 오메가 그룹의 비밀 시험 장소의 중심부로 향합니다. 그 안에는 어떤 비밀들이 숨겨져 있을까요?

‘포세이큰’은 블랙 옵스 콜드 워 좀비의 마지막 라운드 기반 맵이자, 다크 에테르 스토리 첫 챕터의 결말입니다. 레퀴엠을 도와 세상을 구하고 싶다면 목숨을 걸어야 합니다.

새로운 특전, 원더 웨폰, 그리고 보조 무기

곧 공개되는 PhD 슬라이더 특전으로 인간 병기가 되어보세요. 마시면 오퍼레이터가 적군을 향해 슬라이딩할 때 폭발을 일으키는데, 슬라이딩하는 거리가 멀수록 폭발의 규모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에테리움 크리스탈을 사용해 특전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면 자폭 대미지에 완벽히 면역되고, 수직 낙하 시 폭발을 일으키는 능력을 얻습니다.

‘포세이큰’에서 퀘스트의 하나라 할 수 있는 트라이얼을 완수하거나, 미스터리 박스에 운을 맡겨 Chrysalax 원더 웨폰을 획득하세요. 다크 에테르의 깊은 곳에 도사리고 있는 공포에 도전하고, 제작 테이블에서 새로운 ARC-XD, 핸드 캐논, 보조 무기를 손에 넣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멀티플레이 맵

프로그램 해제(Deprogram)(6v6, 출시일): 애들러의 망가진 마음속, 서로 다른 기억의 파편으로 구성된 이 거친 맵에서 잊지 못할 초현실 6v6 전투를 경험하세요. 붉은 문을 이용해 기억 사이를 이동하고 파워 포지션과 숙련된 플레이를 준비하세요.

아메리카(Amerika)(6v6, 출시일): U.S.S.R.의 심장부에 자리한 비밀 군사기지인 아메리카는, 소련이 미국의 메인 스트리트를 본떠서 만든 곳입니다. 피자 가게, 영화관, 버거 타운의 모형이 가득한 장소에서 색다른 전투를 경험하세요.

글루바코(Gluboko)(2v2 3v3, 출시일): KGB 본부 밑에 위치한 지하 금고에서 소규모 근접전을 경험하세요. 메인 브리핑 테이블 주변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속사포 교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PlayStation 맹공 콘텐츠

시즌 6에서는 PlayStation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맹공 맵인 프로그램 해제와 맹공 엘리트 시간제한 모드가 있습니다.

맹공 엘리트는 난도 높은 일반 게임 모드인데,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서지마다 엘리트 적군이 스폰됨으로써, 기존보다 위험도가 3배나 높아졌습니다. 서지에는 디사이플, 템페스트를 빈번히 마주해야 하기에 최고의 엘리트 오퍼레이터에게도 진정한 시험장이 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모드에서 20 웨이브를 살아남으면, ‘Rock Salt’로 알려진 전설적인 돌격 소총 도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악몽에 대비하세요

이 모든 것과 더불어, 새로운 명성 레벨, 바르샤바 조약의 오퍼레이터 ‘퓨즈’, 그리고 호러 팬들을 위한 악몽(The Haunting)을 기대하세요. 핼러윈이 다가오고 있군요! 곧 더 많은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시즌 6이 10월 8일에 시작됩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 시즌 6은 10월 8일에 PlayStation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