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 Let Loose를 통해 전쟁의 처절한 현실을 경험하세요

0 0
Hell Let Loose를 통해 전쟁의 처절한 현실을 경험하세요

전쟁에서 생존하고 승리하기 위한 전략을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Black Matter의 창립자이자 Hell Let Loose의 게임 감독인 막스 레아(Max Rea)입니다. 2021년 10월 PlayStation Plus 무료 게임으로 10월 5일부터 11월 1일까지 PlayStation 5로 Hell Let Loose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Hell Let Loose는 50대50으로 경합을 벌이는 대규모 온라인 전략 일인칭 슈팅 게임이며 보병, 탱크, 화포 등의 다양한 무장, 시시각각 바뀌는 전선, 그리고 자원 기반의 실시간 전략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메타게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하드코어 FPS가 PlayStation 플레이어에게는 생소할 수도 있기 때문에, 실감나고 처절한 제2차 세계대전의 전장에 발을 들여놓기 전에 초반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퍼플 하트 레인(Purple Heart Lane), 오마하 해변(Omaha Beach), 포이(Foy) 등을 포함해 서부전선의 유명한 격전지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전진하는 탱크가 전장을 지배하며, 중요한 보급품이 전선에 보급되고, 모든 플레이어가 거대한 전쟁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전투가 새로운 규모로 펼쳐집니다.

Hell Let Loose는 혼란스러운 전쟁 속으로 플레이어를 초대하며 조종 가능한 탈것, 시시각각 변하는 전선, 부대 중심의 게임플레이를 통해 전투의 흐름이 바뀌게 됩니다.

실제 답사 사진과 인공위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든 9개의 광활한 맵 안에서 전장은 거대한 구역으로 구분됩니다. 이를 통해 계속 변경되는 전선의 들판, 다리, 숲, 도시에서 두 세력이 목숨을 걸고 싸우게 되는 새롭고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연출하게 됩니다. 구역을 점령하면 팀이 사용 가능한 자원이 생성되며 팀의 승리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전쟁의 광활한 현장

방대한 맵에서 펼쳐지는 50대50 멀티플레이* 게임플레이를 통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고유의 무기, 탈것, 장비로 무장한 보병, 정찰병, 수비병 타입의 14개의 역할 중에 하나를 선택하세요. 장교(Officer), 정찰병(Spotter), 기관총 사수(Machine Gunner), 위생병(Medic), 기술병(Engineer), 탱크 지휘관(Tank Commander) 등으로 플레이하며 제2차 세계대전의 전투를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탈것을 운전하는 방법과 그 밖의 사항에 관해서는 곧 컴플리트 커뮤니티 콘솔 가이드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함께 전투하고 함께 승리하세요

Hell Let Loose는 군인 한 명의 활약이 아닌 조직력이 중요한 게임이며 의사소통이 핵심입니다. 플레이어는 장교와 지휘관의 통솔에 맞춰 전장의 전략적 목표를 제거하고 상대방을 제압해야 합니다. Hell Let Loose는 승리가 아닌 생존을 위해 조직력과 의사소통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독특한 메타게임

변화하는 거대한 전장에서 적의 전선을 돌파하여 승리를 거머쥐세요. 구역을 점령하는 형식의 메타게임을 통해 자원과 물자를 관리하여 지원, 폭탄 투하, 신규 탈것, 지상 공격을 요청하며 공수 방식을 정하고 거점을 강화하며 적을 측면에서 습격하기 위해 계속해서 대규모의 전략적인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전략은 승리를 위한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PS5 특화 기능

햅틱 반응: 다음 상황에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사격과 재장전시 무기 고유의 햅틱 피드백
● 헤드샷을 성공했을 때
● 거리와 방향에 기반한 주변 폭발
● 탈것에 탑승하고 있을 때 엔진의 켜짐/꺼짐, 운전, 피격, 사격, 포탑 움직임, 재장전 피드백
● 근처의 차량이 움직이거나 사격할 때 거리와 방향에 기반한 피드백
● 근접 공격
● 웅크리기와 점프하기
● 보병으로 피해를 입을 때

DualSense 컨트롤러의 내장 스피커를 통해 오디오 피드백을 들을 수 있습니다
● 무기 재장전
● 탈것/화포/탱크 대응 포탑의 움직임
● 탈것/화포/탱크 대응 포탑의 재장전
● 근접 공격
● 운송 상자, 의료 장비, 도구, 수류탄 등의 아이템 사용
● 보병으로 피해를 입을 때
● 출혈할 때

다음 행동을 할 때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무기 사격
● 탈것 운전
● 탈것에 장착된 무기 사격
● 주의 사항: 취향에 맞춰 게임 내에서 적응형 트리거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Hell Let Loose는 10월 5일에 PlayStation Plus 무료게임으로 PS5에 찾아옵니다. 그럼 곧 전선에서 뵙겠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를 위해서는 PlayStation Plus가 필요합니다. PlayStation Plus는 취소하기 전까지 일정한 주기로 요금이 발생하는 정기 구독 서비스입니다. play.st/PSPlusTerms에서 전체 이용 약관을 확인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