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nger of Paradise의 새로운 무료 체험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0 0
Stranger of Paradise의 새로운 무료 체험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지역, 개선된 전투 및 AI, 그래픽 업데이트 등

6월 E3에서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가 공개되었고, 체험판을 통해 새로운 비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체험판에 포함된 설문 조사를 통해 플레이한 분들의 피드백을 확인할 수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변경 사항을 적용하여 새롭게 출시한 체험판을 PS5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체험판의 공개에 맞춰 준비한 새로운 트레일러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ranger of Paradise의 새로운 무료 체험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개발팀이 열심히 작업했으며 여러분이 확인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지역: Refrin Wetlands

새로운 체험판을 통해 신규 지역인 Refrin Wetlands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고딕 양식의 카오스 신전과는 다른 환경의 Refrin Wetlands는 열대 우림이며, 울창한 녹지에서 다양한 몬스터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곳에서 경험하여 익숙할 수도 있는 날씨 변화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전투

새로운 체험판을 통해 두 지역에서 벌이는 전투는 짜릿하고 도전적이며, 유동적으로 직업을 전환하고 적의 약점을 파악하거나 적을 공격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 체험판에서는 어빌리티를 조정하고 브레이크 게이지와 MP 회복 속도를 수정하여 전투의 밸런스를 다시 맞췄고, 이를 통해 위험 부담과 보상이 더욱 큰 전투 시스템을 설계했습니다.

새로운 난이도 설정

여러분이 액션 RPG를 처음 접하거나 노련한 프로여도 수준에 맞춰 ‘스토리’, ‘액션’, ‘하드’ 난이도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업데이트

게임의 그래픽에 관해 많은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아직 최종 버전은 아니지만 두 번째 체험판을 통해 시각적 개선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 향상

Final Fantasy는 팀워크가 중요하며, 새로운 ‘Resonance’ 시스템을 통해 전투 중 동료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으며 동료 AI도 상당히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 실제 친구와 팀을 이뤄 도전할 수도 있으며, 이를 통해 광활한 던전에서 펼쳐지는 전투에 새로운 변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할 수 있는 다양한 직업들

새로운 체험판에 존재하는 14개의 직업을 해금하고 마스터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전투에 깊이를 더하고 새로운 전략과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