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제3탄 PV를 공개합니다.

0 0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제3탄 PV를 공개합니다.

탄지로의 궤적을 체험할 수 있는 솔로 플레이 모드 “히노카미 혈풍담”과 2vs2로 즐길 수 있는 버서스 모드 “대전”을 소개합니다.

무한열차로 향한 탄지로 일행. 그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공식 웹사이트에서 영상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꼭 시청해 보세요!
http://asia.sega.com/kimetsu_hinokami/kr/movie/

‘솔로 플레이 모드 “히노카미 혈풍담”‘

솔로 플레이 모드에서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그려진 카마도 탄지로의 궤적을 플레이어가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탄지로가 귀살대에 입대하여 다양한 혈귀와 맞서는 TV 애니메이션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부터 염주 렌고쿠 쿄쥬로와 합류하여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 ‘무한열차편’까지의 에피소드를 수록되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 그려진 혈귀들과의 전투를 박력 있는 그래픽과 표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버서스 모드 “대전”‘

카마도 탄지로와 카마도 네즈코를 비롯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박력있는 전투를 펼친 12명의 캐릭터에 이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공식 스핀오프 ‘중고등 통합교!! 귀멸학원 이야기’의 6명을 더해 총 18명의 캐릭터 중 2명의 캐릭터를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조합하여 대전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속에서 함께 싸웠던 조합을 비롯해 애니메이션에서는 그려지지 않았던 꿈의 조합 등, 이상적인 팀을 만들어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상품 개요】
타이틀: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장르:귀살대전 액션
플레이 인원:1~2인 (온라인 대응)
발매일:2021년 10월 14일 발매 예정
공식 웹사이트:http://asia.sega.com/kimetsu_hinokami/kr/


PS Blog의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포스트


©Koyoharu Gotoge / SHUEISHA, Aniplex, ufotable
©DEMON SLAYER KIMETSU NO YAIBA THE HINOKAMI CHRONICLES COMMITTEE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