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이 발매되었습니다

0 0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이 발매되었습니다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을 원작으로 한 가정용 게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이 PlayStation®4, PlayStation®5로 발매로 발매되었습니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솔로 플레이 모드 WEB CM(15초)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이 발매되었습니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버서스 모드 WEB CM(30초)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이 발매되었습니다

<솔로 플레이 모드”히노카미 혈풍담”>

솔로 플레이 모드에서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그려진 카마도 탄지로의 궤적을 플레이어가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탄지로가 귀살대에 입대하여 다양한 혈귀와 맞서는 TV 애니메이션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부터 염주 렌고쿠 쿄쥬로와 합류하여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 ‘무한열차편’까지의 에피소드가 수록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 그려진 혈귀들과의 전투를 박력 있는 그래픽과 표현으로 즐겨보세요.

<버서스 모드”대전”>

카마도 탄지로와 카마도 네즈코를 비롯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박력있는 전투를 펼친 12명의 캐릭터에 이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공식 스핀오프 ‘중고등 통합교!! 귀멸학원 이야기’의 6명을 더해 총 18명의 캐릭터 중 2명의 캐릭터를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조합하여 대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발매 후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버서스 모드에 “혈귀”가 습격합니다.

애니메이션 속에서 함께 싸웠던 조합을 비롯해 애니메이션에서는 그려지지 않았던 꿈의 조합 등, 이상적인 팀을 만들어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상품 개요】
타이틀: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장르:귀살대전 액션
플레이 인원:1~2인 (온라인 대응)
발매일:절찬 판매 중
공식 웹사이트:http://asia.sega.com/kimetsu_hinokami/kr/


PS Blog의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포스트


©Koyoharu Gotoge / SHUEISHA, Aniplex, ufotable
©DEMON SLAYER KIMETSU NO YAIBA THE HINOKAMI CHRONICLES COMMITTEE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