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언차티드' 트레일러 최초 공개

0 0
영화 '언차티드' 트레일러 최초 공개

2022년 2월 17일, 극장으로 찾아올 예정입니다.

오늘은 저희 Naughty Dog에게 중요한 날입니다. 네이선 드레이크, 클로에 프레이저, 그리고 프랜차이즈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인 설리, 샘, 엘레나, 나딘 등과 함께 세계를 누비는 대규모의 멋진 모험을 처음 시작한지 거의 14년이 됩니다!

Uncharted는 거대한 족적을 남겼으며, 제작자를 넘어 전 세계 수백만의 팬들에게 PlayStation의 가장 사랑받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모두 4개의 독립 작품과 함께 클로에 프레이저가 주연을 맡은 스핀오프 작품인 잃어버린 유산도 출시되었습니다.

오늘 저희는 톰 홀랜드, 마크 월버그, 안토니오 반데라스가 등장하는 영화 ‘언차티드’의 첫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하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Sony Pictures Entertainment, PlayStation Productions, Naughty Dog의 협력으로, 저희는 언차티드를 상징하는 정신, 영상, 핵심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어떤 분들은 영화에 숨겨진 유머, 랜드마크, 음악, 유물을 알아보시는 분도 있겠네요).

영화 감독인 루벤 플레셔는 게임의 골수 팬들은 물론 프랜차이즈와 친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액션이 가득한 영화라고 밝혔습니다.

네이선 드레이크가 영화계에 데뷔하는 모습은 기존 팬과 새로운 팬 모두에게 감정적으로 멋진 경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시작은 미약하겠지만 끝은 창대할 겁니다!

더 이상 시간 끌지 않고 바로 영화 ‘언차티드’의 트레일러를 공개하겠습니다.

영화 '언차티드' 트레일러 최초 공개

언차티드는 2022년 2월 17일 개봉 예정이며 극장에서만 상영됩니다. Naughty Dog의 모두를 대신해서 감사를 전합니다.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은 2022년 초에 PS5와 PC로 찾아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