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5일에 Among Us가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0 0
12월 15일에 Among Us가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동료를 붙잡으세요 - 유명한 사회적 추리 게임이 PS4와 PS로 찾아옵니다

승선을 환영합니다 PlayStation 여러분!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출시일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12월 15일에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로 Among Us가 출시됩니다. 우주를 횡단하며 동료들과 함께 우주선을 수리하게 되지만 Impostor도 탑승해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아니면 혹시… 여러분이 Impostor일까요?! 알아보려면 한 가지 방법 밖에 없습니다.

Among Us는 이전에 출시한 모든 컨텐츠, 다수의 신규 업데이트, 독점 Ratchet & Clank 치장 아이템과 함께 PlayStation으로 찾아옵니다. 그럼 더 알아보도록 합시다!

거짓말쟁이를 찾거나, 거짓말쟁이가 되어 보세요

사회적 추리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누가 Impostor인지 알 것 같나요? Impostor가 여러분을 죽이기 전에 발견할 수 있을까요? 혹은 여러분이 부당하게 배출될 수도 있습니다. 우주에서는 아무도 여러분을 구해주지 않으니 진실을 파헤치는 일에 행운이 따르길 빕니다.

크로스플레이

다른 기기를 보유하고 있는 친구가 있나요?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PlayStation 버전의 Among Us는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모두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통해 4~15명의 플레이어가 로비에 모일 수 있습니다.

제가 전하고자 하는 소식을 모두 말씀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nnersloth의 모든 팀은 예전에 게임을 구입했거나 플레이할 생각을 갖고 있는 모든 분에게 진지하게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이 있어 행복합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1년만에 3명의 팀이 출시한 게임이 커졌으며 이에 어울리는 고마움을 표현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12월 15일에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