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al 2.0 업데이트로 “순환 정지하기” 기능과 “사진 모드”를 지원합니다

0 0
Returnal 2.0 업데이트로 “순환 정지하기” 기능과 “사진 모드”를 지원합니다

오늘 배포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순환을 멈추고, 사진 모드에서 아트로포스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몇 달간 저희는 즐거운 마음으로 여러분이 Returnal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보며 여러분의 경험과 아트로포스의 다양한 시련을 극복한 멋진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호평을 받았고 수많은 분들이 이 게임을 즐겁게 하는 모습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 Housemarque는 여러분의 피드백에 진지하게 귀를 기울이기 때문에, 기쁜 마음으로 오늘 배포하는 업데이트 2.0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Returnal 2.0 업데이트로 “순환 정지하기” 기능과 “사진 모드”를 지원합니다

순환 정지하기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순환 정지하기 기능이며, 이 기능을 통해 진행 중인 순환을 일시적으로 정지하고 나중에 이어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해당 세션의 데이터를 잃지 않고도 게임을 종료하거나 콘솔의 전원을 끌 수 있죠. 물론 게임의 기본 구성은 변하지 않기 때문에 이 기능은 일반적인 “일시 정지” 기능과는 다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순환을 정지하면 Returnal은 일회성 정지 지점을 생성하며, 게임 재개 시 이 정지 지점은 삭제되고 이후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임 재개 시 이전에 저장한 지점부터 시작되고, 이후 다시 순환을 정지하는 경우 새로 저장한 지점 기준의 진행도가 저장됩니다. 이 기능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보스전, 시네마틱, 1인칭 장면, 그리고 극적인 전투 시나리오 중에는 정지 지점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저희는 Returnal에 끊기지 않고 한 번에 경험해야 그 순간의 난관과 흐름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장면들이 존재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방식을 통해 저희는 로그라이크 장르 특유의 “고위험” 요소를 유지하면서도, 짧고 굵게 Returnal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약간의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그러니 다음에 아트로포스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도중 현실이 게임을 방해하면, 여러분은 간단히 순환을 정지하고 언제든지 편한 시간에 다시 게임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사진 모드

순환 정지하기 기능과 동시에, 저희는 커뮤니티가 원한 또 다른 기능 역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할 예정입니다. 바로 사진 모드죠. 아트로포스를 탐험하는 셀린은 기억할 만한 순간을 종종 마주칩니다. 탄환이 빗발치는 극적인 전투에서 보여주는 아름다운 움직임부터, 잠시 잔잔한 순간을 감상하며 으스스하면서도 어두운 아트로포스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것까지, 저희가 준비한 사진 모드는 이런 영광의 순간을 완벽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인칭 시점 등을 제외한) 그 어떤 순간이라도 여러분은 게임을 일시 정지시키고 사진 모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는 왼쪽과 오른쪽 스틱, 적응형 트리거로 카메라를 움직여서 사진을 위한 최고의 각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 구성에 만족한다면, 그다음에는 초점 거리, 조리개, 채도 또는 대비 등 선택적 설정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혹은 다양한 광원을 선택하여 장면을 강조하거나, 다양한 필터, 효과, 프레임, 색 설정 등을 적용해 여러분의 사진에 독창성을 가미할 수 있습니다.

최종 결과물에 만족한다면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만들기 버튼을 눌러 사진을 찍습니다. 그리고 PS5에 내장된 소셜 기능을 통해 여러분의 소중한 Returnal의 순간을 바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진 모드를 즐겁게 이용해 주시길 바라고, 여러분의 제작물을 감상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