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snax의 대규모 업데이트!

0 0
Bugsnax의 대규모 업데이트!

BIGsnax 이야기인가요!?

Bugsnax가 더 필요하다고요? 그렇다면 희소식이 있습니다. 2022년 초 무료 출시되는 Isle of BIGsnax 업데이트에서 스낵투스로 돌아가세요!

Bugsnax의 대규모 업데이트!

Bugsnax가 정말로 거대하고 신비한 새로운 섬으로 여행을 떠나세요! 거대 Bugsnax를 잡을 만한 크기로 줄일 수 있는 슈링크 스파이스 등, 새로운 시스템에 숙달되어야 합니다. 챈들로와 플루프티, 트리파니, 셸다와 함께 오랫동안 잊혀진 섬의 역사와 그들 각자의 이야기를 탐험합니다.

스낵스버그에 돌아가면, 마침내 자신의 오두막을 갖게 될 것입니다. 우편함에서 챌린지를 받아 생활 공간을 꾸밀 가구와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챌린지가 게임플레이에 약간의 변화를 주고, 탐험과 포획 방법을 대대적으로 개혁해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얘기를 해드리죠. 희귀한 버그햇을 포획하면 좋아하는 Bugsnax를 멋지게 꾸밀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새로운 플레이어와 복귀한 플레이어 모두를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를 채웠습니다!

  • 탐험할 새로운 생물군계
  • 포획하고 친구에게 먹일 수 있는 다양한 신규 Bugsnax
  • 100개 이상의 챌린지와 30개 이상의 퀘스트, 수집하고 장식할 수 있는 200여 개의 장식
  • 돌아온 성우들의 더 유쾌해진 대화

복귀한 플레이어라면, 완료된 저장 내용을 불러와 Isle of BIGsnax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즉, 귀환 불가 지점 전의 스낵스버그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의 경우, 플레이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이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저희는 Bugsnax에 대한 반응에 만족하고 있으며, 여러분에게 더 많은 콘텐츠를 전해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게임 전반에 걸쳐 많은 업데이트와 개선 사항이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