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를 점령하라: PS5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최신 PlayStation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1 0
왕좌를 점령하라: PS5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최신 PlayStation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게임을 플레이하고, 친구와 추억을 공유하고, 트로피를 획득하여 공동 커뮤니티 보상을 획득하세요

오늘 저희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광고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커뮤니티 챌린지인 ‘왕좌를 점령하라(Seize the Throne)’를 발표하고자 합니다. 잊을 수 없는 순간과 강렬하고 새로운 경험을 통해 우리를 하나로 규합하는 플레이의 힘을 강조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이 특별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체스를 주제로 한 기념 행사에 참여하게 됩니다.* 함께 3개 스테이지의 커뮤니티 목표를 완료하면 플레이어들은 왕의 탑에 도달하여 내부 공간에 입장하며 왕좌가 있는 방을 파괴할 수 있으며, 도중에 독점 PSN 아바타와 고유의 PS4 테마를 얻게 됩니다.**

해당하는 국가의 적합한 플레이어들은 PlayStation 관련 지식을 테스트하는 일련의 상식 퀴즈를 통해 상품을 두고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상품에는 PlayStation 5 콘솔, 왕의 PlayStation Shapes 반지 세트, PULSE 3D 무선 헤드셋 그리고 PlayStation Store 기프트 카드 ($100 달러 혹은 그에 상응하는 지역 통화)가 포함됩니다.***

지금부터 스테이지 2가 종료되기 전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이 대회의 1부는 커뮤니티가 세 개의 스테이지를 모두 완료하여 왕좌를 거머쥐거나 11월 17일이 되면 종료됩니다 (둘 중 먼저 충족되는 쪽이 적용됩니다). 이제 참가하기 위한 절차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왕좌를 점령하라: PS5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최신 PlayStation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1. 등록

여러분의 PSN에서 사용하는 로그인 ID를 통해 여기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일단 등록하면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프로그램의 모든 추후 스테이지들과 질문 라운드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 행사는 다음 지역의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리아, 벨기에, 브라질, 캐나다, 칠레, 크로아티아, 체코,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홍콩, 헝가리, 인도네시아, 아일랜드, 이탈리아, 일본, 말레이시아, 멕시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노르웨이, 폴란드,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슬로바키아, 대한민국,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대한, 태국, 영국, 미국.
주의 사항: 브라질, 이탈리아, 일본의 플레이어들은 질문 라운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플레이 시작!

행사에는 모두 3개의 스테이지가 존재하며 스테이지 1은 11월 2일에 시작됩니다. 각각의 스테이지에서 플레이어들은 해당되는 활동을 완료하여 점수를 획득하고 커뮤니티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 PS4/PS5 게임을 플레이하기 – 최소 한 시간 동안 어떠한 PS4/PS5 게임이라도 플레이하면 (해당 주에 여러 번 나눠서 플레이해도 합산됩니다) 커뮤니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점수를 얻게 됩니다. 친구 목록에 있는 유저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면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유저도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공유” 기능 사용하기 – 콘솔의 공유 기능을 활용하여 PSN 친구나 SNS에 이미지 혹은 비디오를 업로드하면 커뮤니티 목표 달성을 위한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목표에 집계되는 것은 하루당 6회 공유로 한정됩니다.
  • 트로피 획득하기 – 모든 플레이어는 1일 최대 여섯 개의 PS4/PS5 트로피를 획득하여 커뮤니티 목표 달성을 위한 점수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PS4/PS5 게임에서 5개의 트로피를 획득할 때마다 추가 점수를 얻게 됩니다.

각각의 활동을 통해 얻게 되는 점수를 안내해 드립니다.

PlayStation 플레이어 활동점수
플레이어가 선택한 게임을 플레이하기10
플레이어가 선택한 게임을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기15
공유 기능 사용하기5
브론즈 트로피를 획득하기5
실버 트로피를 획득하기10
골드 트로피를 획득하기20
한 게임에서 트로피 5개 획득하기25

3. 독점 보상 획득

커뮤니티가 목표를 달성하면 등록한 모든 플레이어가 독점 아바타와 테마를 획득하게 됩니다. 보상은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대략 2일 후에 시스템 알림을 통해 플레이어의 PS4/PS5로 직접 전달됩니다.

적합한 플레이어들은 PlayStation 5 콘솔, 왕의 PlayStation Shapes 반지 세트, PULSE 3D 무선 헤드셋, $100 상당의 PlayStation Store 기프트 카드 등의 상품을 얻기 위해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플레이어들은 태평양시 2021년 11월 17일 오전 10시부터 태평양시 2021년 11월 1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playstation.com/seize-the-throne에 게시된 3개의 질문에 답을 해야 합니다. 공식 규칙을 확인하세요.

하단의 표를 통해 각 스테이지의 커뮤니티 목표와 상품에 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1 – 왕의 탑에 도달하기
커뮤니티 목표: 2,500만 점 달성
11월 2일부터 플레이 시작
독점 PSN 아바타 2개
스테이지 2 – 내실에 접근하기
커뮤니티 목표: 1억 점 달성
스테이지 1이 완료되면 시작
독점 PSN 아바타 5 개
스테이지 3 – 왕좌의 방 점령하기
커뮤니티 목표: 1억 6,000만 점 달성
스테이지 2가 완료되면 시작
독점 PS4 다이내믹 테마**
독점 PSN 아바타 3개

여기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에 관해 더 알아보고 커뮤니티 목표의 최신 진행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방문하여 커뮤니티 활동, 목표 달성 여부, 다음 스테이지 시작 시기에 관해 알아보세요.

*PS Plus 정기 구독 서비스 없이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10월 28일부터 스테이지 2가 종료되기 전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대회는 11월 19일에 종료됩니다. 만 18세 이상만 참여 가능합니다. 규칙을 확인하세요: playstation.com/seize-the-throne-rules. 구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관련 법령 위반 시 무효입니다.
**PS5 콘솔에서는 PS4용 테마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브라질, 이탈리아, 일본의 플레이어들은 해당 라운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모두 35개의 PS5 콘솔과 35개의 PULSE 3D 무선 헤드셋이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여 국가/지역마다 한 명의 우승자로 계산). 모두 3개의 왕의 PlayStation 모양의 링 세트가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2순위 그룹마다 한 명의 우승자로 계산). 공식 규칙을 확인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