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Ocean The Divine Force, 2022년 PS4와 PS5로 출시

0 0
Star Ocean The Divine Force, 2022년 PS4와 PS5로 출시

Square Enix와 개발사 Tri-Ace가 인기 RPG 시리즈의 최신 타이틀을 공개합니다

Star Ocean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은 1996년 발표되었으며, 지금까지 5편의 본편과 1편의 외전, 그리고 1편의 모바일 게임이 개발되었습니다. 올해는 시리즈 25주년이 되는 해로서 본편에 속하는 최신작인 Star Ocean The Divine Force가 발표되었습니다.

Akiman의 Star Ocean The Divine Force 이미지 일러스트레이션.

Star Ocean The Divine Force는 Square Enix와 tri-Ace가 개발했으며, 2022년에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Star Ocean The Divine Force는 SF와 판타지가 혼합된 이야기가 특징으로, 풍성한 캐릭터와 보조 스토리, 손쉬운 컨트롤을 통한 짜릿한 전투를 선사하는 전투 시스템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Star Ocean The Divine Force, 2022년 PS4와 PS5로 출시

Star Ocean The Divine Force 특징:

  • 영웅들이 SF 세계와 판타지 세계가 교차하는 곳에서 내리는 선택을 기반으로 변하는 스토리
  • 풍성한 플레이 가능 캐릭터
  • 자유로운 비행
  • 보이는 모든 곳이 모험의 장이 되는 3차원의 여행과 탐험
  • 시리즈 사상 가장 빠르고 장대한 액션이 펼쳐지는 Star Ocean 게임

서로 다른 두 문명의 주인공의 충돌

별과 그 너머의 이야기가 선진 문명(SF)의 주인공과 저개발 행성(판타지)의 주인공 각자의 시점에서 펼쳐지는 ‘더블 히어로’ 시스템이 돌아옵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한 주인공에 따라 스토리 전반에 걸쳐 펼쳐지는 이벤트와 최종적으로 얻는 아군 캐릭터가 달라집니다. 

이 게임에는 두 명의 주인공에 더해 다양한 플레이 가능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 파티원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레이먼드

비연방 행성인 베르굴드에서 온 청년입니다. 레이먼드는 가문이 운영하는 기업인 로렌스 로지스틱스 소속 상선 이다스의 함장입니다. 그는 자신감이 지나쳐 종종 친구와 일에 관련된 상황에서 무모하게 돌진하는 모습을 보이며, 덕분의 이다스의 승무원들만 괴롭습니다. 레이먼드는 마음이 따뜻하고 상냥하며, 사업 감각이 좋습니다. 은하 연방 소속이 아니라는 것은, 레이먼드가 행성 보존 협정에 구속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술 발전에 관계없이 다른 문명을 만나려는 이러한 진지한 개방성은 래티시아에게는 통했지만, 알베어드에게는 경계심을 샀습니다.

래티시아

아스터 IV의 저개발 행성에 넓은 영토를 차지하고 있는 오세리우스 왕국의 공주입니다. 밝고 단호한 성격으로 왕국 전체에서 존경을 받고 있지만, 그녀의 조신한 처신은 갑옷을 입고 쌍검을 기가 막히게 다루는 그녀의 성향과는 배치됩니다. 이웃 나라의 침략 위협을 해소하기 위해 래티시아는 어떤 사람을 찾아 은밀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여행 중에 래티시아는 얼마 전에 아스터 IV에 좌초한 레이먼드를 만납니다. 두 사람은 서로 도와주기로 하고 함께 여행을 시작합니다.

엘레나

이다스 상선의 선원이자 레이먼드의 일등 항해사입니다. 엘레나는 함선 전체의 운영을 관리하며, 방대한 지식과 멋진 태도로 레이먼드와 선원들의 전적인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엘레나는 레이먼드의 무모한 성향에 끊임없이 놀라지만, 동시에 레이먼드의 리더십은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알베어드

래티시아의 어릴적 친구로서 지금은 오세리우스 왕국의 기사로서 래티시아를 섬기고 있습니다. 알베어드는 차크람의 달인이자 기호술에 뛰어납니다. 래티시아에 대한 충성심이 강해 절대 그녀에게서 멀리 떨어지지 않습니다. 알베어드의 왼팔은 손끝까지 덮여 있고, 가끔 그걸 보호하려는 몸짓을 보여줍니다. 알베어드는 비밀스러운 여정 중에 래티시아를 호위하다가 만난 레이먼드를 믿지 않습니다. 래티시아의 뜻에 반하는 것은 몹시 싫어하지만, 마지못해 레이먼드의 합류를 받아들입니다.

자유로운 비행

이 게임에서 캐릭터는 360도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하늘을 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하늘을 날며 시리즈 사상 가장 넓은 공간을 3차원으로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바위가 많은 곳과 지붕을 뛰어다니며 탐험하든, 절벽에서 뛰어내린 후 이어서 물 흐르듯 원활하게 전투에 참가하든, 그 어느 때보다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전투와 모험 양쪽에 더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 사상 가장 빠르고 장대한 액션

Star Ocean The Divine Force에서는 전투도 진화했습니다. 캐릭터는 믿을 수 없는 속도로 전장을 가로질러 곧장 공격할 수 있으며, 적 앞에서 순식간에 사라지거나 한 방에 적을 처치할 수 있는 기술로 적 무리를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세계를 자유롭게 비행하며 거칠지만 짜릿한 전투를 경험하세요.

두 영웅의 길이 교차할 때 우주의 운명이 거세게 요동친다

은하 연방. 태양계에서 처음 설립되었을 때부터, 은하 연방은 은하계 전반의 평화와 평온을 추구해왔습니다. 연방의 범위가 우주로 확장되면서, 많은 영웅이 연방의 깃발 아래에서 봉사하며 도움이 필요한 행성의 구세주로 활약했습니다.

그렇지만 SD 583년,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한때 평화를 추구하던 은하 연방은 이제 상대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행성을 동화시키고 있습니다. 정의의 표상이었던 은하 연방은 이제 어둠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상선 이다스의 함장인 레이먼드 로렌스는 일반적인 수송 임무를 맡아 연맹에 소속되지 않은 베르굴드에서 출발합니다. 임무는 간단하고 항로는 익숙하지만, 이다스가 행성 연방의 유력 가문인 케니 가문의 일원이 탑승한 전함 아스토리아의 공격을 받으면서 일이 빗나가기 시작합니다.

레이먼드와 그의 선원인 클로이는 혼돈 속에서 어쩔 수 없이 배를 포기하고 외딴 저개발 행성 아스터 IV로 향합니다. 탈출 포드가 착륙하기도 전에, 행성 표면에서 EMP와 유사한 에너지 폭발이 발생하면서 포드 시스템이 망가지고 그들은 추락하게 됩니다. 둘은 낯선 행성에 서로 헤어져 좌초됩니다.

추락하자마자 레이먼드는 우호적이지 않은 현지 야생 동물의 공격을 받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끝인 듯 보일 때, 오세리우스 왕국의 공주 래티시아 오세리우스 공주가 그의 목숨을 구합니다. “유성”을 타고 그녀의 삶에 들어온 이 남자의 깜짝 출현에 놀란 래티시아는 레이먼드에게 이웃한 베일 제국의 위협으로부터 왕국을 구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합니다. 레이먼드는 클로이를 찾게 도와준다면 자신도 도와주겠다고 합니다

이렇게 아스터 IV의 여정은 시작되지만, 레이먼드는 아직도 은하 연방의 그림자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사실을 곧 알게 됩니다.

어디서 왔죠, 레이?”

다른 세계, 하늘 멀리 있는 세계에서 왔습니다.”

둘의 만남과 이후 이어지는 압도적인 힘에 맞서는 대결로 은하계 역사의 새로운 장이 열립니다.

Star Ocean The Divine Force는 내년 PS4와 PS5에 출시됩니다.

컨셉 아트

월드

컷신

게임플레이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