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존 퍼시픽의 칼데라 맵을 포함한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시즌 1의 세부 정보

0 0
워존 퍼시픽의 칼데라 맵을 포함한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시즌 1의 세부 정보

Activision이 워존 업데이트, 멀티플레이 맵 등을 포함하여 출시될 컨텐츠에 대해 설명합니다

PlayStation 플레이어 여러분, 출시가 임박한 콜 오브 듀티: 뱅가드를 통해 전선을 누빌 시간입니다! 11월 5일부터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를 통해 대규모의 국제적 캠페인, 콜 오브 듀티의 상징적인 멀티플레이 전투, 다크 에테르 이야기가 이어지는 프랜차이즈 최초의 좀비 크로스오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출시 때부터 다양한 컨텐츠로 가득합니다. 입이 벌어지는 싱글플레이 캠페인에서 영웅적인 태스크 포스 원과 함께하고, 20개의 멀티플레이의 맵(핵심 게임플레이를 위한 16개 맵 포함)과 완전 새로운 챔피언 힐 모드를 경험하고, 서막에서 다크 에테르 스토리라인이 이어지는 프랜차이즈 최초의 좀비 경험을 통해 언데드 무리와 교전할 수 있습니다.

11월 5일은 뱅가드의 시작에 불과하며 앞으로 계속 배포될 컨텐츠를 기대해도 좋습니다.

시즌 1에 선보일 컨텐츠의 세부 정보를 읽어 보고, 칼데라라는 콜 오브 듀티: 워존 퍼시픽의 새로운 맵도 알아보세요. 그리고 말씀드렸듯이 뱅가드 구매자는 24시간 앞서 11월 2일부터 독점으로 칼데라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럼 출시 직후에 찾아올 컨텐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1월에 무료 출시되는 적하장

뱅가드의 컨텐츠 배포는 출시 후 며칠에 걸쳐 이루어지며 이는 시즌 1로 이어지게 됩니다.

뱅가드에 맞춰 수정된 전통적인 멀티플레이 경험인 적하장이 11월 17일에 배포되며 무료 컨텐츠의 포문을 엽니다. 새로 접하거나 경험이 많은 플레이어 모두, 지난 10년간 콜 오브 듀티 팬들을 즐겁게 만든 맵의 새로운 버전을 접할 수 있습니다.

워존 퍼시픽을 통해 칼데라로 향하세요

울창한 숲과 험준한 바위, 백사장과 수수께끼의 폐허, 200개 이상의 주요 지점에 걸쳐 있는 휴화산이 있는 새로운 맵인 칼데라는 뱅가드와 워존의 완전한 연동의 시작일 뿐입니다. 베르단스크와 비슷한 크기의 칼데라는 2년간의 조사와 커뮤니티 피드백을 바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들은 시즌 1에서 뱅가드의 로얄 모드를 즐기고 추후에 뱅가드의 약탈 모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비행기와 AA 트럭 같은 이동 수단과 무기를 포함하여 계속 업데이트되는 시즌 1의 새로운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모던 워페어에서 여러분이 보유한 모든 오퍼레이터, 콜링 카드 등은 워존 퍼시픽에 연동될 것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 뱅가드 구매자는 24시간 먼저 독점으로 태평양시 11월 2일 오전 9시부터 독점으로 칼데라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태평양시 11월 3일 오전 9시에 모든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태평양 사건의 비밀을 통해 칼데라의 역사를 파헤치세요

11월 24일 워존에서 시작되는 워존 퍼시픽의 출시와 함께 찾아오는 새로운 맵에 대비하기 위해 태평양의 비밀을 통해 칼데라에 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기간 한정 이벤트는 칼데라에 관한 중요 정보와 뱅가드 및 워존의 주요 지점에 관한 사항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게임은 고유의 임무와 보상을 갖고 있습니다.

시즌 1이 새로운 배틀 패스, 멀티플레이 맵 등을 선보입니다

12월 2일부터 뱅가드 플레이어는 3개의 새로운 멀티플레이 맵, 3개의 독특한 오퍼레이터, 새로운 좀비 컨텐츠, 새로운 무기, 신규 도전 과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즌 1은 뱅가드와 워존을 아우르는 최초의 배틀 패스 시스템을 선보이며 무료 무기 도안, 치장 아이템, 기능적인 무기 2개를 포함하여 100개 티어의 아이템을 해금할 수 있으며 PlayStation 플레이어는 신규 장비와 아이템을 더욱 빨리 해금할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 번들을 구입한 PlayStation 플레이어는 추가적으로 5 티어를 건너뛰게 되어 모두 25 티어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독점 – 기간별 전투 팩 등

배틀 패스 번들을 구입한 PlayStation 플레이어는 티어를 건너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워존의 시즌 1을 기념하고자 PlayStation Plus 회원 독점으로 무료 번들을 얻게 되며, 이 번들 팩에는 새로운 오퍼레이터 스킨, 무기 도안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시즌마다 신규 무료 번들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팀워크를 증진하고자 파티와 함께 플레이하는 PlayStation 플레이어는 25%의 보너스 무기 경험치를 얻게 됩니다. 또한 PlayStation 플레이어는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월간 경험치 2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적의 모든 무기에 대응할 수 있도록 PlayStation 플레이어는 2개의 로드아웃 슬롯을 추가로 확보하게 됩니다.

말씀드린 사항은 뱅가드 출시 이후 콜 오브 듀티에 찾아올 업데이트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출시 및 시즌 1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11월 5일 출시됩니다

PlayStation Store에서 뱅가드를 예약주문하면 지금 프리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전선에서 활약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