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3 버전 업데이트 드래곤 스파인에서 겨울 캠프를 즐겨보세요!

0 0
원신 2.3 버전 업데이트 드래곤 스파인에서 겨울 캠프를 즐겨보세요!

드래곤 스파인에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 알베도, 유라, 아라타키 이토, 고로와 함께 티바트의 겨울을 맞이하세요!

여행자님 안녕하세요! 저희는 원신 개발팀입니다. 여행자님께 11월 24일에 오픈하게 될 2.3 버전 ‘눈보라 속 그림자’ 업데이트에 관한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티바트의 겨울을 맞이하기 위해 드래곤 스파인 지역에서 일련의 도전과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최근 이나즈마의 만능 산고 탐정소에서도 동물 집단 실종 사건의 조사와 구조 작업을 위해 조수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2.3 버전에서 뉴페이스와 옛 친구들이 여행자님의 모험 여정에 함께할 예정입니다. 알베도와 유라가 복각하며 신규 캐릭터 아라타키 이토와 고로가 등장합니다.

원신 2.3 버전 업데이트 드래곤 스파인에서 겨울 캠프를 즐겨보세요!

혹한의 특훈

몬드성 남쪽에 위치한 드래곤 스파인은 일 년 내내 눈보라가 몰아치고 얼음에 뒤덮인 산맥입니다. 이번 시즌 이벤트 ‘눈보라 속 그림자’에서 모험가 길드는 해당 구역에서 동계 훈련 캠프를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알베도, 유라 등 옛 친구들이 스토리에 등장합니다. 기술을 연마하고 눈 속에서의 재미를 즐기며, 신규 ★4 무기 ‘한손검·진사의 방추’를 획득하고 풍부한 보상을 교환하여 캐릭터를 육성해 보세요!

이번 설산 특훈은 참가자를 위해 세 가지의 각기 다른 도전을 준비했습니다. 첫 번째 도전은 질주 특훈으로, 해당 훈련은 다양한 축복, 수집 가능한 휘장 및 장애물이 분포된 코스에서 스피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두 번째 도전은 수색 특훈으로 참가자는 특별한 ‘얼음 결정 더미’를 찾아 녹이고 ‘눈사람 부품’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하고 보물 상자를 절대 놓치지 않는 트레저헌터라면 해당 특훈은 식은 죽 먹기일 것입니다. 마지막 도전은 전투 특훈입니다. 특훈 중에 계속해서 한기를 뿜어내고 주변의 마물에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미끼 장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장치에 접근하면 캐릭터의 ‘혹한’ 게이지 누적 속도가 증가합니다. 다행히 적색의 돌을 보유한 상태로 주변의 기관 3개를 공격하면 ‘미끼 장치’의 상태가 ‘열원’으로 전환됩니다.

도전과 보상을 확인하기 전에 매서운 추위를 이겨내셔야 합니다. HP와 스태미나 외에도 드래곤 스파인 지역에서는 ‘혹한’ 게이지에 주의해야 하며 열원이 부족할 경우 ‘혹한’ 게이지가 지속적으로 증가합니다. ‘혹한’ 게이지가 최대치에 도달하면 캐릭터는 지속적으로 HP를 손실합니다.

눈 오는 날엔 눈사람이 빠질 수 없죠. 설산 특훈 중에 ‘눈사람 부품’을 획득하여 ‘퐁퐁 눈사람’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눈사람 부품’을 교환할 수 있고 속세의 주전자에 눈사람을 장식하여 겨울 분위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기이한 생물

티바트 대륙 극동의 바다 건너편에 많은 동물들이 실종하여 이나즈마 주민들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만능 산고 사건부·견무사’ 이벤트에서 그들을 도와 실종된 동물들을 찾아주세요.

이상한 점은 신비로운 강아지와 그의 환영견 분신들이 일부 실종된 동물들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동물을 구조하려면 환영견 분신의 눈을 피해 접근해야 하며, 특수한 간편 아이템 ‘사방의 그물’을 사용해 빠르게 목표를 전이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의 안개와 폭죽 장치를 이용해 경비들의 주의를 돌릴 수도 있습니다. 기타 실종된 동물들은 도적들이 철장에 가둔 것 같으니 어서 도적들을 처치하고 동물들을 구조해주세요.

원석과 아이템 외에도 이번 이벤트를 완성하면 ‘사방팔방의 그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작은 동물의 모습을 포착하고 속세의 주전자에서 동물의 형체로 복원할 수 있으며, 도감에서 해당 아이템이 포착할 수 있는 동물의 종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최신 버전에서는 주전자 속 선계로 페이몬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가 동물 구조 작업으로 한참 바쁠 때, 거대하고 위험한 괴수——황금 늑대왕——가 새로운 보스로 츠루미에 출현했습니다. ‘수계 사냥개’와 ‘수계 유견’의 왕인만큼 황금 늑대왕도 ‘침식’ 상태를 부여하여 보호막을 무시한 채 파티원 전체의 HP가 지속적으로 차감됩니다. 또한, 황금 늑대왕은 ‘수계 늑대 머리’를 소환해 자신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전투 후반에 황금 늑대왕은 자신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대신 바위 원소 저항이 감소됩니다. 전략적으로 파티를 편성하여 이 사나운 괴수를 상대하세요.

옛 친구와 새 친구

인류는 티바트 대륙에서 유일한 지혜로운 생물이 아닙니다. 리월에서 알게 된 소와 선인들처럼 캐릭터도 각자의 기원과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여러분께 소개할 최신 ★5 캐릭터는 바로 이나즈마의 오니족——아라타키 이토입니다.

아라타키 이토는 승부욕이 매우 강해 보입니다. 여우 귀 아가씨와의 라멘 빨리 먹기 내기든 아이들과의 게임이든 쿠죠 사라에게 도전장을 내민 것들 말이죠. 막부 텐료 봉행의 대장 쿠죠 사라는 안수령 집행 기간 때 아라타키 이토를 쓰러뜨리고 신의 눈을 빼앗은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라타키 이토는 확실히 독특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이며, ‘아라타키파’까지 만들었다고 합니다.

전투 중에 아라타키 이토는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거대한 양손검을 휘두르고 바위 원소 힘을 사용합니다. 그의 일반 공격과 원소의 힘은 깊은 인상을 남겨줍니다. 이토의 일반 공격과 원소전투 스킬 모두 ‘난신의 괴력’의 특수 효과가 부여되며 스택마다 더 강력한 강공격 ‘아라타키 케사기리’를 가할 수 있게 하며 마지막 스택을 소모하면 강력한 최후의 일격을 발동합니다. 원소폭발 ‘최흉의 귀왕·이토 강림!!’ 발동 시 이토는 체내의 ‘분노의 귀왕’을 발동하고 귀왕의 금쇄봉으로 전투를 진행합니다. ‘분노의 귀왕’ 변신 기간에 이토의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은 모두 바위 원소 피해로 바뀝니다. 또한 이토의 모든 원소 내성과 물리 내성이 감소하고 방어력에 기반해 이토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일반 공격의 공격 속도가 빨라집니다.

고로는 이토와 동일한 기원 이벤트에 새로운 ★4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이 와타츠미섬의 대장은 대다수의 부하들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이나즈마의 스토리 라인에서 많은 이들과 여행자의 믿음을 얻었습니다. 고로도 바위 원소의 신의 눈을 가지고 있으며, 활을 애용하고 전투 중에 파티원을 위해 버프를 부여합니다. 그의 원소전투 스킬과 원소폭발은 바위 원소 범위 피해를 가하고 현재 출전 중인 캐릭터에게 버프를 제공합니다. 또한, 파티에 바위 원소 캐릭터가 많을수록 더 강력한 버프 효과를 제공합니다.

두 신규 캐릭터 모두 자원 채집에 능합니다. 이토의 특성 ‘갈라진 나뭇가지 부스러기’는 목재를 추가로 획득할 확률을 높여주고 이토의 특성 ‘반짝반짝 발견술’은 미니맵에 주변의 이나즈마 특산물의 위치를 표시해 줍니다. 또한 이토의 전설 임무 및 고로의 초대 이벤트를 통해 이들을 한층 더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북두의 초대 이벤트도 함께 개방될 예정입니다.

신규 캐릭터 외에 2.3 버전 초반에는 알베도와 유라를 모집할 수 있습니다. 두 캐릭터의 복각 이벤트 기원은 동시에 개방되며, 해당 기원의 천장은 공유됩니다. 그 후 아라타키 이토와 고로의 이벤트 기원이 개방될 예정입니다.

2.3 버전에 공유는 여기까지입니다. 티바트 대륙에는 더 많은 동료, 스토리 그리고 모험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드래곤 스파인에서 다시 만나요!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