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5가 오늘 출시 1년을 맞이합니다

0 0
PlayStation 5가 오늘 출시 1년을 맞이합니다

지난 1년간 PS5의 놀라운 여정을 응원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PS5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플레이어가 PS5를 처음 접한 날을 시작으로 생각보다 빠르게 1년이 흐른 것 같습니다. 이 놀라운 한 해를 여러분과 기념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쁩니다.

1년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PS5의 출시를 축하하며 첫날 전 세계의 유명한 건물과 장소를 환하게 밝혔으며 Ratchet & Clank: Rift Apart, Returnal, Deathloop와 같은 굉장한 게임이 출시되기도 했습니다. SIE는 Bluepoint Games, Firesprite, Housemarque, Nixxes와 같이 유능한 개발사를 인수했으며 PS5를 위한 차세대 VR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PlayStation Studios가 선보이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그란 투리스모 7,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업데이트와 새로운 장면을 공개하고, 9월 쇼케이스에서 스타워즈: 구공화국의 기사단 – Remake를 발표했습니다.

바쁜 한 해였지만 이는 PS5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저희가 협력하고 있는 창의적인 게임 제작자와 퍼블리싱 파트너들은 PS5로 360개 이상의 게임을 출시했으며, PlayStation Studios는 25개 이상의 PS5용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인 여러분의 열정적인 성원이 지난 1년을 특별하게 만들어 줬다는 점입니다. PS5 게이머들은 PS5에서 46억 시간이 넘게 게임을 플레이했으며 2600만 시간 이상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게임플레이 시간에 기반하여 선정한, PS5의 첫해를 장식한 최고의 PS5 게임 10개를 공개하겠습니다.

● 포트나이트
●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 FIFA 21
● NBA 2K21
● Assassin’s Creed Valhalla
● Destiny 2
● MLB The Show 21
●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 Demon’s Souls
● NBA 2K22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PS5가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콘솔 출시로 기록될 수 있었으며 지난 1년간 보내주신 성원과 헌신은 아무리 감사를 표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그리고 커뮤니티의 모든 분들에게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 줘서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PS5가 계속 역사적인 수요를 보여주고 있어 물량 부족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가능한 많은 기기를 공급하기 위해 모든 것을 동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매일 힘쓰고 있는 일이며 저의 최우선 사항이기도 합니다. 다시 한 번, 전례 없는 세계적인 난관을 헤쳐 나가는 와중에 여러분이 보여준 인내심에 감사를 표합니다.

향후 PS5를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러한 특별한 순간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PlayStation 커뮤니티의 구성원이 되어 주시고 이 이정표를 저희와 함께 축하해 주셔서 다시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 데이터는 2020년 11월 12일 ~ 2021년 9월 30일 기준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