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워존 퍼시픽 시즌 1의 기대할 만한 요소들

0 0
콜 오브 듀티: 워존 퍼시픽 시즌 1의 기대할 만한 요소들

칼데라가 신규 이동수단, 뱅가드 무기 등이 포함된 새로운 거대 지형과 함께 무료 콘텐츠의 한 해를 시작합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최근 출시와 더불어, 워존 퍼시픽의 새로운 맵인 칼데라가 포함된 시즌 1이 며칠 후에 시작됩니다. 칼데라는 거대한 규모로 이루어지는 짜릿한 전략적 전투의 새로운 장을 선보입니다.

12월 8일에 시즌 1이 시작되며, 뱅가드 플레이어는 12월 9일 모두에게 공개되는 칼데라 맵을 24시간 먼저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이동수단과 함께하는 전용 플레이리스트, 뱅가드용 무기 등을 특징으로 하여 많은 것을 기대하게 만들며, 저희 역시 무료 콘텐츠의 기념비적인 해를 다시 한 번 만들고자 합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퍼시픽 시즌 1의 기대할 만한 요소들

칼데라를 소개합니다

하나의 큰 섬으로 이루어진 칼데라는 조사하고 활용할 수 있는 수백 개의 주요 거점을 포함하여 탐험 및 교전이 가능한 15개의 구분된 거대한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 3개의 구역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Naval Arsenal

칼데라 북쪽 연안의 넓게 펼쳐진 조선소는 선박 수리소나 레이더 지역과 같이 흔히 볼 수 없는 교전 장소를 포함하여 건물 내부와 외부의 전투 기회가 전술적으로 혼합되어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합니다. 멀리 떨어진 안쪽 섬에는 전리품이 풍부한 거대한 빌딩들이 모여 있습니다.

Clear Water Lagoon

최근 건설된 집이 있는 예스러운 해안 마을과 함께 대나무 오두막이 늘어서 있는 얕은 만을 오래된 등대가 조망하고 있습니다. 석호를 가로지르며 부처 대위의 항공기 잔해를 비롯한 비밀을 파헤칠 수 있습니다.

Caldera Capital City

섬의 남쪽 해안가의 거대한 자연 분지에 자리잡고 있는 칼데라의 거점 도시는 역사적인 건축물과 함께 운행하고 있는 전차를 특징으로 합니다. 복잡한 도심에 비해 언덕에 있는 교외 지역과 등대에서는 공간과 높이를 느낄 수 있으며, 개발된 남쪽 해안가에는 호화로운 요트 클럽과 술집이 가득합니다.

섬에 이름을 붙여 준 화산이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직 맹렬한 오퍼레이터만 위험을 무릅쓸 수 있을 것입니다.

시즌 1을 통해 뱅가드 연동이 가능합니다

12월 8일 출시되는 시즌 1을 통해, 콜 오브 듀티: 워존의 플레이어는 40개의 신규 무기, 12명 이상의 신규 오퍼레이터, 뱅가드 콜링 카드, 엠블렘 등을 포함한 뱅가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뱅가드와 워존간의 진행상황 연동도 가능하며, 배틀 패스, 도전 과제, 상점을 통해 해금한 신규 콘텐츠와 Seasonal Prestige로 올린 등급과 같이 신규 뱅가드 콘텐츠를 두 게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즌 1을 통해 뱅가드에 완전한 배틀 로얄 경험을 선보이니 Rebirth Island의 신규 콘텐츠도 체험해 보세요.

뱅가드의 로얄 모드에서 끝까지 싸우세요

시즌 1 출시 시점의 주요 플레이리스트인 뱅가드의 로얄 모드에 뛰어드세요. 전투기, 4×4 전천후 차량 같은 신규 이동수단에 더해 뱅가드 무기를 독점 지원하는 획득 시스템까지 준비되어 칼데라의 제2차 세계대전을 경험하는 최고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상대를 물리치고 게임 속 이벤트를 경험하며, 강력한 아이템이나 계약 완료의 보상을 획득하세요.

Rebirth Island의 귀환

시즌 1의 출시를 기념하는 Rebirth Island의 1일 한정 특별 플레이리스트인 Resurgence와 Mini Royale을 시즌의 시작인 12월 8일부터 칼데라의 모든 것이 바뀌는 3주차 전까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시즌 진행 중의 주요 플레이리스트에는 Resurgences 및 다른 게임 모드를 갖춘 Rebirth Island의 귀환은 물론 뱅가드의 약탈 모드, Vanguard Resurgence 등 칼데라 중심의 신규 시간 제한 모드, 그리고 축제 분위기의 놀라운 소식 등이 포함됩니다.

워존 경험의 혁신

굴라그 장비를 계속 보유하세요: 굴라그 매치에서 승리를 거둔 플레이어는 결투에 앞서 장비를 갖고 맵에 돌아올 수 있습니다. 적을 보다 효율적으로 상대하고 다양한 도구를 보유하여 칼데라로 귀환하세요.

밸런스 조정: 워존 퍼시픽의 출시를 준비하며 Raven Software가 밸런스 수정을 면밀히 검토했습니다. 우선 침묵이 하향되었고 저지력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기절 수류탄, 심박탐지기, 양손에 장비한 근접 무기도 조정되었습니다. 살상 및 전술 무기와 같이 몇몇 장비는 상향되었습니다.

Pacing Adjustments: 플레이어는 경기 중에 Loadout Drop 이벤트가 발생한 이후에만 Buy Station에서 Loadout Drop Marker를 구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획득의 중요성을 향상시키고 경기의 파워 커브 밸런스를 약간 앞당겼습니다.

방독면과 신규 Gas Canister: 방독면이 이전처럼 행동을 많이 방해하지 않아서 이제 전투를 벌일 때 액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시즌 1에는 보다 작은 반경으로 유독 기체를 터뜨리는 Gas Canister도 도입됩니다.

얕은 물: 석호와 같은 지역의 얕은 물에서는 사냥꾼 특전을 장비해도 적의 발자국을 확인하기 힘듭니다. 오퍼레이터가 무릎까지 잠기는 물에서 웅크리면 냉혈의 효과를 얻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제 화기가 물에 닿으면 연기를 분출하게 되며 얕은 웅덩이를 지날 때 새로운 전략적 차원을 추가합니다.

계약과 일반 이벤트: 칼데라에서는 Supply Drop Contract와 Big Game Bounty 같은 신규 계약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Rebirth Island의 Restocks, Resurgences 등의 일반 이벤트도 칼데라에 찾아옵니다.

칼데라에서 태평양의 비밀을 알아보세요

11월 24일부터 워존과 뱅가드의 기간 한정 이벤트인 태평양의 비밀을 통해 칼데라의 중요 정보를 파헤칠 수 있습니다. 베르단스크로 향하여 칼데라 주요 거점의 정보를 입수하고, 12월 8일부터 시작되는 시즌 1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속 보상을 획득하세요.

신규 무기, 신규 오퍼레이터, 신규 뱅가드 멀티플레이 맵 등 시즌 1의 새로운 무료 콘텐츠에 관한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그럼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