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ckout City 시즌 4가 12월 7일 시작됩니다: 외계인 충돌 현장에서 UFO에 탑승하고 소동을 벌이세요

0 0
Knockout City 시즌 4가 12월 7일 시작됩니다: 외계인 충돌 현장에서 UFO에 탑승하고 소동을 벌이세요

Velan Studios가 선보인 팀 기반 멀티플레이 게임의 다음 업데이트에 관한 세부 사항

저는 Knockout City의 리드 디자이너인 잭 히윌러(Zack Hiwiller)이며,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 Knockout City를 전하기 위해 왔습니다. 먼저 AI가 모든 것을 담당하기 시작했으며 (왜 Perennial Labs이 점심 메뉴를 고르는 AI를 못 만드는지는 저도 모릅니다) 지금은 어떤 모습일까요? 아마 말씀드려도 믿지 못할 테니 직접 보는 것이 좋을 겁니다. 그럼 트레일러를 확인하세요.

Knockout City 시즌 4가 12월 7일 시작됩니다: 외계인 충돌 현장에서 UFO에 탑승하고 소동을 벌이세요

Knockout City와 같은 실시간 서비스 게임을 개발할 때 갖는 장점 중 하나는 새로운 요소를 계속 시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플레이어가 새로운 요소를 좋아한다면 제작하면 되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다른 요소를 시험하면 됩니다. 이 사이클은 매우 빠르게 진행되며 계속해서 게임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었습니다. 저희는 이벤트를 가득 채운 시즌 3를 선보였으며 이제 여러분은 시즌 4에 도입되는 요소를 기대하게 됩니다. 12월 7일에 Conflict Escalation Playlist를 통해 시작하며 늘 그래왔듯 2월 말에 Midnight Madness 주간으로 마무리되는 12주에 걸친 시즌을 위해 2주간의 이벤트를 4개 준비했습니다.

Knockout City의 레벨 디자인은 각각의 레벨에 존재하는 독특한 방식에 초점을 맞춰 유연함을 선사합니다. 예를 들어 Holowood Drive-In에는 영화의 삽화가 계속 교체되며 시합 중에 레벨의 지형이 바뀌게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시즌의 Lockdown Throwdown에는 보안 드론의 감시망에 적발되면 케이지 볼을 발사하는 위협적인 포탑을 추가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도시의 변두리에 있으며 지면 위에 떠 있는 평화로운 농장에 위치한 Alien Smash Site로 악동들을 데려갑니다. 최근까지 평화로운 장소였지만 Knockout City 방어군이 그 위에 UFO를 격추시켰습니다. 빽빽하게 에워싸인 헛간, 거대한 구멍 (잠시 후에 더 설명하겠습니다), 진행되는 전투의 참여하거나 측면을 노릴 수 있는 장소 등 다양한 전투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Knockout City에서 가장 거대한 레벨이기 때문에 이동 수단이 필요합니다. 운이 좋게도 외계인들이 남긴 다량의 비행접시에 탑승하여 돌아다니거나 다른 장소로 빠르게 이동하고 심지어 광선을 이용해 공을 빨아올릴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구덩이에 던지기 전이라면 공 형태의 플레이어도 가능합니다). 비행접시에 탑승하여 상대의 공으로 링에 덩크 슛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저에게는 Basketbrawl에서 활용하는 것이 가장 즐거웠습니다.

이동을 방해하는 구덩이가 많기 때문에 공중에 떠서 이동하는 것은 큰 장점이 됩니다. 물론 피구공에 맞으면 떨어지니 조심해야 합니다. 항상 그래왔듯 저희는 장점과 단점을 결합하여 모든 선택이 상황적 요소가 되도록 했습니다. 비행접시에 탑승하면 추가 이동 옵션을 통해 빠르게 움직일 수 있지만 더욱 잘 보이며 취약한 타겟이 됩니다. 이 맵에는 수직적 요소도 많이 있습니다.

Alien Smash Site는 매우 재미있지만 저희가 제작한 모든 콘텐츠와 거리가 있습니다.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는 100개의 새로운 Brawl Pass, Deep Space Dispatches의 신규 시즌 (시즌의 제작 배경을 전달하는 저희의 오디오 방송), 외계인을 주제로 한 치장 아이템 (마지막에 얻는 빛나는 Diamond 계약서를 포함해서 전부 완료하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늘 그래왔듯이 다음 시즌의 Brawl Pass를 구입하면 각각의 Brawl Pass를 통해 Holobux를 얻을 수 있으니 이 독점 치장 아이템을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제 향상된 그래픽과 120fps 옵션이 가능한 네이티브 PlayStation 5 버전 (PlayStation 4 소유자를 위한 무료 업그레이드 포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2월 6일까지 PlayStation Plus를 통해 게임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지금 다운로드하여 시즌 4가 출시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계인… 친구들… 과 같이 언제나 여러분의 피드백을 경청하며 수정 사항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Discord 서버에 합류하여 여러분이 시즌 4를 즐기는 방식을 알려 주세요! 많은 요청을 받아서 League Play에 Team KO를 다시 도입했으며 아직 말씀드릴 수 없는 놀라운 것들도 작업하고 있지만 외계인이 이에 대해 말하지 못하게 할 것 같습니다… 고통스러운 비명 저는 그저 계약서 때문에 말하지 않는 것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