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Partner Awards 2021 Japan Asia 파트너 어워드 & 스페셜 어워드 수상작을 발표합니다!

0 0
PlayStation®Partner Awards 2021 Japan Asia 파트너 어워드 & 스페셜 어워드 수상작을 발표합니다!

파트너 어워드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SQUARE ENIX CO., LTD.)
■FINAL FANTASY XIV(SQUARE ENIX CO., LTD.)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SQUARE ENIX CO., LTD.)

스페셜 어워드

■Apex 레전드(Electronic Arts Inc | Respawn Entertainment)
■천수의 사쿠나히메(Edelweiss | Marvelous Inc.)
■Devil May Cry 5 Special Edition(CAPCOM Co., Ltd.)

파트너 어워드

일본, 아시아 지역에서 개발된 타이틀 중, 2020년 10월부터 2021년 9월까지* 전 세계적으로 많이 판매되었고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낸 타이틀에 수여됩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전통과 혁신을 겸비한 JRPG 걸작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는 유명한 액션 RPG인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최신 작품이며 만화 같은 스타일을 통해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의 성장과 모험을 그리고 있습니다. 시리즈의 25주년을 기념하는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는 전통과 발전을 주제로 하여 개발되었습니다. 그리고 출시 직후 세계적으로 백만 장을 판매한, 시리즈의 첫 번째 타이틀이 되었습니다.

수상자의 메시지

토미자와 유스케(Tomizawa Yusuke)
‘테일즈 오브’ 시리즈 브랜드 매니저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명예로운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는 시리즈의 25주년을 맞이하여, 신규 팬을 모으고 기존 팬의 기대치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개발되었습니다.
BANDAI NAMCO Studios의 개발진만이 아니라 타이틀의 개발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훌륭한 성과를 거두게 된 것은 여러분 덕분입니다. 향후 시리즈에서 저희가 시도할 새로운 요소들을 기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

(SQUARE ENIX CO., LTD.)

더욱 훌륭해진 궁극의 리메이크 작품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는 오랫동안 기다린 리메이크를 통해 오래된 팬들과 신규 유저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새로운 접근법을 취하며 기대를 넘어서는 가치를 만들었습니다. 유피의 새롭고 흥미진진한 모험은 물론 PlayStation®5를 활용한 향상된 시각 효과와 높은 성능을 추가하여 리메이크 작품의 주목할 만한 개선점을 보여줬습니다.

수상자의 메시지

키타세 요시노리(Kitase Yoshinori)
프로듀서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
SQUARE ENIX CO., LTD.

이 훌륭한 상을 받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는 저희 팀이 PlayStation®5로 선보이는 첫 번째 게임이었습니다. 열렬한 지지를 통해 수상을 가능하게 만든 팬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FINAL FANTASY XIV

(SQUARE ENIX CO., LTD.)

계속해서 새로움을 유지하는 MMORPG

2010년에 FINAL FANTASY XIV가 서비스된 후로, 모험의 세계에 추가되는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계속 진행했습니다. 게임은 언제 플레이를 시작해도 늘 흥미진진하도록 설계되어 2,200만 플레이어*1를 넘어섰습니다. 세계적인 팬들을 거느리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MMORPG입니다.
*1 일본, 북미, 유럽, 중국, 한국 지역의 계정 숫자입니다. 무료 체험 계정이 포함되었습니다.

수상자의 메시지

요시다 나오키(Yoshida Naoki)
프로듀서 겸 디렉터
FINAL FANTASY XIV ONLINE
SQUARE ENIX CO., LTD

빛의 전사인 여러분 덕분에 이 환상적인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최신 확장팩인 효월의 종언을 통해 하이델린과 조디악의 이야기가 완결됩니다. 물론 이는 모험의 끝이 아니며 다음 10년을 위한 새로운 시작이기도 합니다. 한 번에 한 걸음 전진할 테니 저희와 함께해 주세요.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건담 팬이 만족하는 게임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배틀 액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사실적인 전장을 무대로 훌륭한 세부 요소로 재창조된 270개 이상의 MS를 이용하여 전투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지난해에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하며 인기를 뽐내기도 하였으며, 2021년 2월에 3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습니다.

수상자의 메시지

카사하라 코시로(Kasahara Koshiro)
프로듀서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오타 마사타케(Ohta Masatake)
디렉터

B.B.STUDIO CO.,LTD.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전 세계의 플레이어, 개발진, 관계자가 있었기에 2년 연속으로 굉장한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9일부터 개최할 GBO 겨울 축제 이벤트를 통해 신규 유저와 기존 플레이어 모두
GBO2를 플레이하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더 나은 MS 조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계속해서 작업할 테니 여러분의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

(SQUARE ENIX CO., LTD.)

리메이크와 리마스터가 아닌 “버전 업그레이드”

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는 2010년 4월에 출시된 NieR Replicant의 업데이트 버전입니다. 전체 음성 지원과 오리지널 시나리오와 같은 추가 요소를 통해 신규 및 기존 팬들이 다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상자의 메시지

사이토 요스케(Saito Yosuke)
프로듀서
SQUARE ENIX CO., LTD.
요코 타로(Yoko Taro)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BUKKORO CO., LTD.
이토 사키(Ito Saki)
디렉터
Toylogic Inc.

NieR를 계속해서 지원해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시리즈의 기원과 친숙하지 않은 분들에게 이야기를 공유하게 되어서 기쁩니다. 기존의 NieR 게임을 재창조한 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 출시 후에 팬과 신규 유저 모두에게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받게 되어 뿌듯합니다.

SPECIAL AWARD

일본, 아시아 이외의 지역에서 개발된 타이틀 중, 2020년 10월부터 2021년 9월까지* 일본,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타이틀에게 수여합니다.

Apex 레전드

(Electronic Arts Inc. | Respawn Entertainment)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

Apex 레전드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배틀 로얄 형식의 1인칭 슈팅 게임이며 특수 능력을 갖춘 캐릭터인 “레전드”가 되어 팀과 함께 전투하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최후까지 살아남는 분대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2021년 4월에 1억 명의 플레이어를 넘었다고 발표했으며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수상자의 메시지

스티븐 페레이라(Steven Ferreira)
팀 디렉터
Respawn Entertainment
              

PlayStation Special Award 2021을 수상하게 되어 Apex 레전드 팀원 전체를 대신하여 매우 영광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2년간 운영하고 이 상을 받았다는 사실은 일본에 있는
팬들의 굉장한 지지를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감사를 표해도 지나치지 않으며 여러분의 지지는
시즌을 기획하고 게임을 제작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다시 한 번 Apex 레전드 개발팀으로부터 감사를 표합니다.
최신 시즌인 이스케이프를 재미있게 즐기고 있기를 바라며,
어서 빨리 다음에 선보일 것들에 대한 여러분의 반응을
보고 싶습니다. 그럼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게임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아시아 지역에서 개발된 인디 타이틀 중, 2020년 10월부터 2021년 9월까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타이틀에 수여합니다.

천수의 사쿠나히메

(Edelweiss | Marvelous Inc.)

두 장르의 놀라운 융합

천수의 사쿠나히메는 악마와의 짜릿한 액션 배틀과 벼농사 시뮬레이션을 성공적으로 결합한 전통적인 일본식 액션 RPG입니다. 출시 후에 비디오 게임과 벼 업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까지 백만 장 이상***을 출하했습니다.

수상자의 메시지

날(Nal)
Edelweiss 대표

SPECIAL AWARD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실 사쿠나히메에 대한 반응은 저희의 기대 이상입니다. 유쾌함과 재미 덕분에 플레이어들이 만드는 입소문도 이 반응에 한 몫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한 모든 일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쿠나히메와 연관된 협력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향후 저희가 계획하고 있는 많은 것들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본, 아시아 지역에서 개발된 타이틀 중, PlayStation®5로 출시되어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낸 타이틀에 수여합니다.

Devil May Cry 5 Special Edition

(CAPCOM Co., Ltd.)

스타일리시 액션의 돌파구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 Devil May Cry 5는 11년간 이어진 시리즈의 최신 타이틀이며, Special Edition으로 돌아와 PlayStation 5용으로 한층 진보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게임은 향상된 그래픽, 훌륭한 배경 음악, 시리즈의 정점을 장식하는 강렬한 캐릭터 및 스토리와 함께 스타일리시 액션의 새로운 지평을 엽니다. 게임은 여러 상을 획득하며 Devil May Cry 시리즈의 히트작이 되었으며 전 세계 플레이어들의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수상자의 메시지

이츠노 히데아키(Itsuno Hideaki)
디렉터
CAPCOM Co., Ltd.

스페셜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습니다. Special Edition의 관계자 모두가 열심히 노력하여 세계적인 위기 상황에도 불구하고 PlayStation®5 출시일에 플레이할 수 있었으며 이렇게 노고가 보상을 받게 되어 기쁩니다. 올해는 Devil May Cry 시리즈의 20주년이 되는 만큼 여러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여러분의 성원을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 디스크 버전 및 PlayStation™Store에서의 다운로드 버전 매출(추가 콘텐츠, 게임 내 통화 포함)을 합산
** 선별 기준에 플레이어 수 등 SIE의 독자 지표 포함
*** 전 세계 출하량에는 디스크 버전 출하량과 다운로드 및 PC 버전 판매량 포함

Tales of Arise™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1997, 2021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CHARACTER DESIGN: TETSUYA NOMURA/ROBERTO FERRARI
LOGO ILLUSTRATION: © 1997 YOSHITAKA AMANO

© 2010 – 2021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LOGO ILLUSTRATION: © 2010 YOSHITAKA AMANO

©創通・サンライズ

© 2010, 2021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Toylogic Inc.

© 2021 Electronic Arts Inc. EA, the EA logo, Respawn, the Respawn logo, and Apex Legends are trademarks of Electronic Arts Inc.

©2020 Edelweiss.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XSEED Games / Marvelous USA, Inc. and Marvelous, Inc.

©CAPCOM CO., LTD. 2019, 2020 ALL RIGHTS RESERVED.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